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4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알바 몇년전에 해본게 다고 브랜드는 똑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기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규는 텃세가 없고 대신 시스템이 아직 제대로 익숙해져있지않아서 쓰니가 안해도 될일 해야될일 다 해야될수도 있음 기존은 시스템 제대로 되어있는 대신에 고인물들 있으니까 텃세 있을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머리 없으면 어디가 나을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머리 없으면 제대로 경험 쌓고싶으면 기존! 자신 없으면 신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43 06.22 16:3517295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23 06.22 18:2017936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95 06.22 15:001210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5 0:0512671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6 0:00183 0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
8:38 l 조회 6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1
8:38 l 조회 9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1
8:37 l 조회 19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
8:37 l 조회 3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10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
8:37 l 조회 6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0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6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1
8:37 l 조회 5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7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4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16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1
8:37 l 조회 5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5
8:36 l 조회 12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3
8:35 l 조회 37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19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5
8:34 l 조회 18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4
8:34 l 조회 21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