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7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너무 안쓰럽다 진짜ㅜㅠㅠㅠ나도 9시간동안 밥먹을때빼고 마스크 쓰고있는거 힘든데 애들은 놀때도 실외활동할때도 마스크 계속 끼고있으니 오죽할까... 

원래대로라면 5월에 어린이날 행사도 하고..7,8월에 유아들은 워터파크 가고 영아들은 원내에서 물놀이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지금 추세라면 워터파크는 커녕 동네 놀이터도 못갈판 ㅜㅠ그나마 원내 놀이터라도 있어서 다행이지.. 

올해 졸업식도 날아갈판이다 하..애들도 교사들에게도 너무가혹한 코시국....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포에 사야하는데
22:50 l 조회 1
미장 나락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50 l 조회 1
내로남불인 애한테 뭐라고 말해?
22:49 l 조회 2
진심 고양이 똑똑하다니까!!!!!
22:49 l 조회 18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4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
22:49 l 조회 7
인턴 경험 경력기술서에 적어도 대?1
22:49 l 조회 6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
22:49 l 조회 5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3
22:48 l 조회 6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2
22:48 l 조회 31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1
22:48 l 조회 8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2
22:47 l 조회 9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19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3
22:47 l 조회 8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3
22:47 l 조회 12
애들아 진짜 이제 주식 장 끝났어?
22:47 l 조회 20
다들 혈육 전화번호 저장해놓음??????1
22:47 l 조회 12
6평 원룸 방꾸 >0<4
22:47 l 조회 31
엄청 신 젤리 추천해줘1
22:47 l 조회 7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