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자기야 나 친구랑 여행 다녀와도 돼?] 1박 2일로 여행을 다녀오겠다는 당신 하지만 문제는 그 여행을 함께가는 대상이 당신의 남자친구가 아닌 남사친이라는 것 처음엔 그저 응? 누구랑? 이라고 물어봤던 캐는 남사친과 여행을 가겠다는 당신에게 아주 화가 많이 난 상태입니다. 사실 당신은 평소 질투가 없어보이는/혹은 당신에게만큼은 집착 없는 쿨한 남자인 척 하려고 하는 캐때문에 질투 유발 작전을 쓰고있는 중인데요. 적당히 사용하시는 게 좋겠죠? 캐가 당신에게 화를 내다가 포기할수도 있습니다... 캐는 2넨세 중에서 받겠습니다 (이나리즈 특히 애정) 가능한지 먼저 물어보고 선라인 보내주세요 선착으로 받고 끊겠습니다. 고의성 스루는 하지않으니 답이 없으면 다시 불러주세요!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