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자기야 나 친구랑 여행 다녀와도 돼?] 

 

1박 2일로 여행을 다녀오겠다는 당신 하지만 문제는 그 여행을 함께가는 대상이 당신의 남자친구가 아닌 남사친이라는 것 

처음엔 그저 응? 누구랑? 이라고 물어봤던 캐는 남사친과 여행을 가겠다는 당신에게 아주 화가 많이 난 상태입니다. 

 

사실 당신은 평소 질투가 없어보이는/혹은 당신에게만큼은 집착 없는 쿨한 남자인 척 하려고 하는 캐때문에 질투 유발 작전을 쓰고있는 중인데요. 적당히 사용하시는 게 좋겠죠? 캐가 당신에게 화를 내다가 포기할수도 있습니다... 

 

캐는 2넨세 중에서 받겠습니다 (이나리즈 특히 애정) 가능한지 먼저 물어보고 선라인 보내주세요 

 

선착으로 받고 끊겠습니다. 고의성 스루는 하지않으니 답이 없으면 다시 불러주세요!
1

대표 사진
닝겐1
으어ㅓ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아카아시 가능한가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넵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케이지
화 많이 났어...?
근데 옛날부터 잡아놨던 약속이라 쉽게 깰 수가 없어...ㅠㅠㅠㅠㅠ
진짜 아무짓도 안하고 목각인형마냥 있다가 올게
나 믿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 너같으면
이런 상황에 화가 안 나겠어?
날카롭게 말하고 싶지 않은데 진짜 이해가 안 되네
나보다 그 애랑 한 약속이 더 중요한 거야?
닝은 사람인데 어떻게 목각 인형처럼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아니아니 당연히 케이지랑 한 약속이 먼저지ㅠㅠㅠㅠ
근데 이게 얘랑 중학생때부터 했던 약속이라
이번 한번만 다녀올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내가 먼저면 내 의사를 존중해줬으면 좋겠네
뭐 그래도 네가 다녀오고 싶다면 다녀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근데 혹시
걔 이름은 안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내가 궁금해해야 돼?
왜?
나랑 상관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아니 상관 있을거같아서

ㅎㅎ

짜잔~~아카아시 케이지입니다!!!
우리 여행 간지 오래된거 같아서 내가 멋대로 기차표 끊었어!!
헤헤......
질투했어 케이지~~~??
화가 많이 난거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뭐야 이거?
몰래 카메라야?
아님 이벤트야?
뭔지는 몰라도 이거 짠 사람은 생각 잘못했네

화 많이 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이벤트...랑 몰래 카메라 중간....이랄까
아니ㅠㅠㅠㅠㅠ이렇게까지 화 나게 하려고 하진 않았어
진짜 미안해
아니...그......케이지는 내가 뭘 해도 질투 안해서
나한테 애정이 식은건가 해서 이런 이벤트 준비....했다기엔 너무 미안한 짓 해버렸네
미안해 이런 방법 말고 너가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확인할 방법이 떠오르지 않았어..정말 미안
근데 그 남사친 애초애 있지도 않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내가 너한테 질투 안하는 게 싫었어?
나는 네가 나때문에 신경 쓰는 게 싫어서 그동안 다 참은 거야
너 그럼 지금까지 내 반응 보려고 이런 거짓말 준비하고 간 봤던 거야?
애정이 식은 것 같다고?
왜 나한테 솔직하게 말하고 확인 안 받은 거야
솔직히 말해서 나 조금 실망스러워 닝
나를 그정도도 안 믿은 것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다 참은거라고?
나는 유럽에 있다가도 너가 보고싶다고 하면 바로 달려갈수 있어
그러니까 참지말고 다 말해주면 안돼?
그리고 이벤트랍시고 준비해서 기분 긁고 상하게 해서 미안해
미안한데 난 너를 내 부모님보다 믿고 있어
너가 지금 당장 돈 필요하다고 콩팥이라도 달라고 하면 당장 떼서 줄 수도 있어
아니 콩팥이든 심장이든 다 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모르겠네
네가 나한테 이렇게까지 말하는데 내가 더이상 화를 내는 게 맞는지 모르겠어
네가 원하는 게 뭔지는 이제 알겠어
근데 솔직히 말해서 속상한 건 어쩔 수가 없네
그리고 닝 내가 왜 네 콩팥이랑 심장이 필요해
난 그냥 있는 그대로의 네가 좋아
그러니까 굳이 날 위해서 뭔가 해준다는 말 같은 거 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내가 진짜 너무 경솔했어... 미안해 케이지
다시는 이런 거 안할게 진짜야ㅠㅠㅠㅠ
아니 농담이야
심장 빼면 죽어서 케이지 못보잖아.......!!!
심장이랑 눈이랑 영혼말고 다 가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ㅋㅋㅋ
이런 상황에서도 장난은 치고 싶지

그래 내가 이해할게
표현이 적어서 불안했던 것도 이해할게
절대 널 안 좋아해서 그랬던 건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헤헤...
모자란 나를 이해해줘서 고맙고 사랑해
내 귀엽고 이해심 넓은 남자친구 세상천지한테 자랑하고 싶다ㅠㅠㅠ
그럼 내가 예약한 1박 2일 가는거 맞지?
안가기만 해봐
일주일동안 케이지 집에서 안나갈테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ㅋㅋㅋ알았어
가고싶은 데 있으면 미리 말하지 내가 준비했을 텐데
너무 너만 준비한 것 같아서 기분이 점 그렇네
가서 뭐 하고싶은 거 있어?
닝 너 하고싶은 거 하러 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뭘 번거롭게 너가 준비해
번거로운 일은 내가 다 처리했으니 걱정 말라구.
케이지는 몸만 챙기면 되는거야~~
음 ㅋㅋㅋ 나는 케이지 하고싶은거 하고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나는 닝이랑 둘이 시간 보내는 거라면
뭐든지 좋지
여행 기대된다
단둘이 가는 여행은 오랜만이잖아
가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자 닝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나도 케이지랑 있는거면 다 좋아
웅 ㅋㅋㅋ 그래서 내가 요즘 우리 여행 못간거 딱- 눈치채고 어?! 딱- 한거 아니야~
좋아 ㅎㅎㅎ
다시 한번 미안하고 사랑해 케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응 나도 사랑해 닝
-
여기서 끝을 봅시다 닝!!!즐거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넵넵 어떻게 달래줘야 될지 고민 많이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구 다음에 또 만나요 센세!!!!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튜텅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사무 가능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가능이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하앙 사랑해요 센세❤️
-
사무사무
아직 화 많이 났어?ㅠㅠ
나 걔랑 진짜 저스트 프렌드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친구?
그냥 친구라고?
그럼 내는 니한테 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사무는 당연히 내 소중한
남자친구지!!!!
걔는 그냥 남사친이고ㅠㅠ
서로 아무 감정도 없는 사이야
나 지금 여행가는 곳 친구랑
꼭 가보고 싶었는데 정말 안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아무 감정도 없는 사이믄 같이 여행 안간다고 감정 상할 일도 없겠네
내 말 맞제
거길 꼭 니 친구랑 가야되는 거가
내는 꿔다놓은 보릿자루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사무 너는 더운 거 싫어하니까 그랬지
더운 지방으로 가는거니까ㅠㅠ
나는 너 생각해서
모브랑 가겠다는 거였는데...
근데 혹시 지금 질투해, 사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니 남자친구가 난데 제대로 물어보지도 않고 금마랑 여행을 간다고
그걸 내가 남자친구로도 안 생각하는 거지 뭐고
그게 어떻게 내를 생각해서 나온 행동인데
질투고 뭐고 집어치고 니 모브랑 사귀고 싶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내가 그 놈이랑 왜 사귀고 싶겠어
1m만 붙어 있어도 짜증나는데
일단, 사과 먼저 할게 사무
나 사실 많이 불안했어
나는 네가 다른 여자애들 하고
대화하면서 살짝 웃기만 해도
질투나는데 너는 그게 아닌 것 같아서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확인하려고 했어
정말 미안해 근데 진짜 모브랑
여행 갈 생각은 없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뭐고
뭔데
니 설마 이거 거짓말이가
이런 거짓말 왜 하는데
내가 그동안 니한테 그렇게 믿음을 못 줬나
내는 니 마음 불편하게 하기 싫어서 그동안 다 참은 거다
확인 받고 싶었던 거였으믄 내한테 그냥 솔직하게 얘기하제
이런식으로 사람 마음 갖고 노는 게 재밌나
장난치는 것도 아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사무가 나 질려 할까 봐 그랬어
나는 네가 너무 너무 좋은데
만약 네가 나랑 다른 마음이라면
내가 그걸 견딜 자신이 없었어
정말 미안해...
너한테 그런 기분 느끼게 해서
하지만 정말 가지고 놀려는 의도는
없었어.. 이제 나 보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하...
보기 싫고 그런 건 아인데
근데 솔직히 말하믄
응 이번 건 좀 밉다
내는 니한테 질린 적 한번도 없다
니랑 다른 마음인 적도 없었고
내도 니 다른 머스마랑 있다 하믄 질투도 나고
화도 나고
할 건 다 한다
근데 니 사랑하니까
믿으니까 지금까지 다 참은기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응, 내가 미안해 사무
나도 사무 진짜 진짜 사랑해
사무 마음 그동안 몰라줘서 미안해
그니까 나 미워하지 말아주라, 응?
그리고 앞으로는 질투하는 티 좀
많이 많이 내줘
안 참아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그래 내도 니 사랑한다
근데 굳이 이런 식으로 찔러봐서 터트려 보는 식이어아먄 했나 싶네
내는 우리 사이에 감정을 확인하는 방식에 이런 것보단 대화가 더 많았으믄 좋겠다
내도 고쳐갈 테니까 니도 다음부터는 이런 거 하지마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응응 앞으로는 절대로 안 그럴게
내가 생각이 너무 짧았어
다음부터는 꼭 대화 할게
나 때문에 많이 화났지ㅠㅠㅠ
(무릎 꿇고 손들고 있는 사진)
열심히 반성할게, 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이건 또 뭐고 ㅋㅋㅋ 반성한다는 표시가
됐다 그만 일어나라
니 무릎 꿇고 있는 거 보고 좋아하겠노 내가
그냥 다음부터 이렇게 안하면 된다이가
얼른 일어나서 다리피고 쉬어라
정신 없었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사무만큼 정신 없었을까
아유 그나저나 나 남자친구
하나는 잘 잡았네!
이런 못된 여자친구 무릎도 걱정해주고
역시 나는 사무 뿐이라니까?
다음부터 절대 안 할게 진짜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응 내도 니뿐이다
그니까 다음에도 절대 이런 장난 치지마라
딴 남자랑 뭐 한다는 말 들리기만 하믄 내 앞으론 진짜 화낼끼다
사랑한다 닝아 얼른 자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응 다시는 그럴 일 없을 거야
내가 다음에도 그러면 개다 개
우리 사무도 잘 자고, 사랑해
-
센세 이제 끝을 볼까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그럽시다! 즐거운 댓망,캐입이었어요
-
ㅋㅋㅋ왜 멀쩡한 남의 여자친구를 개로 만드노
잘 자라 닝아
딴 머스마 말고 내 꿈 꾸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저도 너무너무나 즐거웠답니다 정말 센세 댓망 짜릿해! 최고야!
-
사무도 내 꿈 꿔야 해!
사랑해 우리 자기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센세 저 스나 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가능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자기야...
많이 화났어?
미안해
근데 모브 걔는 내 소꿉친구잖아
10년을 알고 지낸 친군데 나 갔다오면 안 돼?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렇게 가고 싶어 닝?
그럼 굳이 내 허락 받고 다녀오지 마
내가 싫다고 해도 갈 거잖아
왜 물어봤어?
닝 마음대로 할 거면 차라리 둘이 갔다오고 나서 알려주던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아니ㅠㅠㅠㅠㅠ
화 많이 났네
진짜 미안해 정말
모브랑은 나 어릴때 목욕탕도 갔다 오고 그냥 아주 알알친구야...
정말 너가 생각하는 그런 상황 절대 생기지 않을 거야
방도 두 개 잡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어릴 때랑 지금이 같아?
지금 너희 둘 다 성인이잖아
모브 걔는 여자친구도 없어?
애초에 남자친구 있는 애랑 여행 간다는 발상 자체가 이해가 안 되는 친구네 ㅋㅋㅋ
방 두 개 잡든 말든 나랑은 상관없으니까 네 맘대로 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우리 과제가 거기 사진 찍어와야 하는데
하필이면 우리 둘만 걸려서 그래...
그나마 얘라서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자기도 마음에 많이 걸렸어 그래도 얘는 오래 봤으니까 믿을만 하잖아...
자기야 나 못 믿어?? 가는 내내 영상통화 하면서 가면 믿어 줄래?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나한테 변명하지 말라니까?
그냥 쿨하게 넘어가 주겠다잖아
네가 원하는 대로 아무 신경 안 쓸 테니까 둘이 잘해봐
내가 마음에 걸렸다고?
그럼 이렇게 행동하면 안 되지
널 신뢰하고 말고랑은 별개의 문제 아냐?
이건 연인 간의 신뢰가 관련된 문제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자기야
미안한데 지금 모브 내 옆에 있어
자기 좀 믿어달라고 이거 좀 들어보래
(뻥이다 이 자식아! 신명나게 소리치는 모브의 음성메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야!!! 우리 린타로!!!
미안해ㅜㅜㅜㅠㅠ 많이 놀랬지?? 사실 너 질투 유발하려고 모브랑 짰어 진짜 미안 ㅠㅠ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뭐?
아니
이런 걸 왜 해
진짜로
누가 먼저 하자고 했어
너야 모브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사실 나야
자기가 어지간히 쿨해야지... 나 전에 모브랑 찜질방 갔다 왔다고 했을 때도 별 말 없어서 진짜 질투 없는 줄 알았어
정말 미안하지만 이렇게 자기가 화난 거 보니까 기분은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기분이 좋다니
누군 지금 기분 땅으로 처박혔다가 돌아왔는데
사실 지금도 썩 기분이 유쾌하거나 하진 않네 닝
그나저나 지금도 모브랑 있다고?
ㅋㅋㅋ....

모르겠다
연락하지 마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자기
자기야
나 지금 모브랑 헤어졌어
미안하대 나중에 술 사겠대
진짜 미안해ㅠㅠㅠㅠㅠ 난 그냥 너가 질투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어
나는 자기가 누굴 만나든 늘 궁금하고 뭐 하고 있을지 항상 생각하는데
자기는 별로 그래 보이지 않아서 그랬어 정말 미안하지만 이런 짓으로 자기 마음 알았으니까 나 한 번만 용서해주면 안될까...?ㅜㅜ 내가 다 잘못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이 시간에 혼자?
어딘데
모브 술은 됐고 당분간 나한테 연락하지말라고 해
얼굴 보면 진짜 화날 것 같다고 전해줘
그리고 닝 너도
다시는 이런 짓 하지마
나 정말 화 많이 났어
근데 네가 한 행동이라서 참고 있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나 지금 후문 벤치...
응 그렇게 말했어
안그래도 너 피해다닐거래
응 나 다시는 안 그럴게...
진짜 미안해
너무 미안해 어떻게 하면 화 풀어줄래...? 하루종일 벽에 머리 박고 손 들을까? 나 자기를 위해서라면 뭐든 다 할 수 있어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날도 어두운데 왜 혼자 거기 있어
얼른 집에 들어가
더 걱정시키지 말고
그런 건 됐어
그냥 일단 들어가서 자
어느정도 가라앉으면 내일 다시 얘기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얼른 들어갈게
너도 걱정하지 말고 자
너는 집에 있는 거지? 나도 걱정 돼
혹시라도 나와있는 거면 추우니까 빨리 들어가
내일 나 자기 집으로 가도 돼?
너 좋아하는 츄펫토 사갈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아니야
정리되면 내가 내일 갈게
너희 집에 있어
집에 들어가서 따뜻한 물 마시고
잘 자 닝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기다릴게
린타로
나도 많이 사랑해
오늘은 정말 미안해
너 대답 안해줬는데 지금 집 맞지?
너도 따뜻하게 잘 자야 해
화 때문에 열 받지 말고... 미안해
잘 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걱정하지마
금방 들어갈게
닝도 얼른 들어가고
들어가면 연락 줘
걱정되니까
내일 보자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글쓴이에게

나 도착했어
내일 봐
사랑해

-
센세 너무 즐거웠어요 캐입 너무 잘하셔서 정말 무섭고 재밌었네요... 호달달 댓망 감사합니다 오늘 최애꿈 꾸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에게
하하 너무 무섭게 한 거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저도 즐거웠어요! 최애 꿈 꿔요 닝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앗 저는 스루해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사쿠사 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다른 캐 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사무 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자기야 많이 화났어?
미안해 ㅜㅜ
그래도 옛날부터 잡아둔 약속이라 취소할 수 없었어ㅠ
우리 서로 이성으로도 안 보는 찐친이야...ㅜㅅ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옛날부터 잡아둔 약속?
그런 약속이믄 내가 화나도 그냥 이해하고 넘겨줘야 되는 거가
니는 남자친구도 있으믄서 남사친이랑 여행 다녀온다는 거가 말이나 된다고 생각하나
아무리 친해도 이성인데 어떻게 이성으로 안 보노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물론 사무가 이해하고 넘겨줄 사항은 아니지 ㅠㅠ
남사친이랑 여행 다녀오는 게 말도 안 되긴 하는데 얘가 남사친도 아니고 그냥 불알친구 이런 느낌이야
이성도 아니고 나 얘랑 뭐 있을 바엔 유인원이랑 하지
자기야 나 바람 피울 그런 사람 아닌 거 알잖아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ㅋㅋㅋ이해할 사항 아닌 거 알믄서 내한테 지금 이러는 거가
니 지금 내 인내심 테스트 하나
불알친구믄 다른 성별끼리 여행 자유롭게 다녀와도 되고 그런 거가
너는 안 그렇다쳐도 내가 니랑 같이 가는 그 머스마를 어떻게 믿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인내심 테스트는 아니구...
머스마랑 같은 방 안 쓰고 딴 방으로 잡을 거야
같이 여행이 아니라 그냥 혼밥 방지? 그런 느낌이야
예전에 부모님들끼리 이야기하다가
둘이서 여행 다녀오면 되겠다고
약속하고 여행 짜둔 거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혼밥 방지라고...
모브랑 부모님들끼리랑도 알고 그런 사이가
그건 몰랐네
니랑 모브랑 친한 건 알았는데 ㅋㅋㅋ
이런 얘기 들으니까
내는 두 사람 사이에 낄 구석도 없다고 느껴지네
닝아
내 진짜 니 남자친구 맞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글쓴이에게
자기야 당연히 너 내 남자친구 맞지
혹시 폰모브라고 알아?
부모님들은 폰은정에 폰모븝이셔~
인내심 테스트 아니고 질투심 테스트였습니다 ㅜㅜ

사랑해 자기야 ㅠㅅ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에게
?
테스트?
테스트라고?
아니 ㅋㅋㅋㅋ
사랑한다고 말하고 넘어갈 일이가
애초에 이런 걸 왜 하는데
니 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ㅎ악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저까지 된다면 후타쿠치 될까용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네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우왁! 감사합니다 🤍💖
-
야...
지금도 화났어?
근데 진짜 걱정 안 해도 돼...
우리 성별만 다르지 진짜 베프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ㅋㅋㅋ
진짜 말이 안 통하네
야 그냥 말 걸지마 나한테
둘이 다녀와
여행 다녀오고 사진도 찍고 마음대로 해~
나 이제 신경 안 쓸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야 ㅠㅠㅠ
니가 그렇게 화나 있으면
내가 놀러 가서도 맘이 불편하지
너 걱정 안 하게 내가 여행 가서
찍은 사진들 다 보내줄게!
막 이동하는 위치 보고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에게
내가 그렇게 화나 있으면?
그래서 뭐야
지금 내 탓이라도 하고 싶다는 거야?
왜?
너랑 모브랑 단둘이 마음 편하게 여행 다녀와야 되는데 내가 화낸 게 마음에 걸려서?
내가 무슨 너네 둘 사이 걸림막 그런 거냐 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네
야 다른 사람한테도 물어봐
네 애인이 다른 남자랑 여행 다녀온다고 하는데 화내는 내가 비정상이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걸림돌 취급 하는 게 아니고...
지금까지는 다 쿨하게 알겠다고 했었으니까
이번에도 허락해주는 줄 알았지 ㅠ
너 완전 화나는 거 알겠는데
이번 여행은 걔랑 예전부터 가기로 했던 거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에게
너는 네 남자친구가 진짜 괜찮은 건지 괜찮은 척하는 건지 분간이 안 가냐
그리고 단순히 만나는 거랑 여행 가는 건 완전 다르지
쿨하긴 개뿔이 쿨해
아 모르겠다 ㅋㅋㅋ 나 그냥 쪼잔한 놈 할테니까 넌 그냥 여행 가라
다녀와서 나랑도 쫑내면 되지 뭐

너 그 여행 가면 진짜 나랑 끝이야
나도 더이상 안 참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야 뭐라고?
쫑? 끝? 니가 뭔데 멋대로 끝이래
야 그러는 너는 니 여자친구가
진심으로 하는 말인지 아니면
하도 질투를 안 하는 남친 때문에
한 번 찔러본 말인지 구분도 못 하냐?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에게
?
???
??????
찔러 본 거라고 그냥?

장난칠 말이 있고 아닌 게 있지
질투 유발하겠답시고 꾸민 거라고?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아... 하도 신경을 안 쓰길래
내가 뭘 하든 상관 없나 싶어서 ㅎ
...
뭔가 더 화난 거 같은데
내 착각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에게

착각이야
그러니까 신경쓰지마
너랑 오늘은 더이상 연락 안하고 싶다
ㅋㅋㅋ
이해하지
나 잘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아니 잠깐만
켄지?
야 ㅠㅠ 내가 미안해
장난이라고 했던 건데 너 기분 상할 줄 몰랐어
나였어도 기분 나빴겠다
괜히 신경쓰게 해서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에게

장난을 쳐도 이런 걸 치냐
그럼 넌 내가 너 남자 만나러 갈때마다 성질대로 난리쳤으면 좋겠어서 이러는 거야?
내가 너 생각해서 참는 건 왜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그러게 지금까지 나 생각하면서
참아줬는데 그것도 모르고
이런 바보같은 장난이나 치고
우리 켄지 화 많이 났겠다
근데 너 그렇게까지 하면서
참고 감정 숨기는 거 난 좀 싫어
조금은 표현해줘도 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에게
그럼 그걸 말로 하면 되지
왜 이런 식으로 알고 싶어 하는 건데
나한테 이렇게 해서까지 확신을 얻고 싶었던 거야?
내가 그렇게까지 너한테 믿음이 없는 상대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저 뭔가 쟤랑 싸울 거 같은데 어떡하죠!!! 저 지금 길 잘못 든 거죠...!!!!
-
그런 거 아니야
너 그런 생각 하게 만들어서 미안해
아무리 그래도 사람 마음 가지고 장난치는 건 아닌데
니가 이렇게까지 화낼 거라고 생각 못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아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츠무되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애정하는 이나리즈!! (어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가능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와아~~~

-
어...
자기 화났어?
아니 난 자기가 이해해줄 줄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닝아
니 진짜 좀 너무하다고 생각하지 않나
이해해줄 알았다꼬?
ㅋㅋㅋ
내를 남자친구가 아니라 무슨 돌부처로 아는 거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자기도 알잖아
모브랑 나 타다노 뽕알친구인 거 ㅋㅋㅋ
걔랑 목욕탕도 갈 수 있을 정도야!!
그동안 내가 모브 만나러 갈 때 아무 소리 없어서
이런 거에 쿨한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닝아
내 그동안 많이 노력했거든
니도 원래 내 성질 불같은 거 알제
근데 니가 그런 성질머리 싫다캐서 내 지금까지 많이 참고 노력했거든
근데 이건 좀 아인 것 같다
이성끼리 목욕탕 갈 정도면 내는 왜 사귀노
금마랑 사귀면 되제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알지 알지
자기 성질 많이 죽인 거 ㅠㅠㅠ
그래도 이번 한 번만 놀러 갔다 오면 안 될까?
이미 비행기랑 호텔 예약도 다 해놨고...
방도 두 개라서 츠무 진짜 안심해도 돼!!
모브도 나 이성으로 안 봐서 괜찮아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ㅋㅋㅋ
니 애초에 내 의사따위 안 중요한 거였네
비행기랑 호텔 예약은 언제 또 다 해놨노
가스나 이렇게 빠릿한지 몰랐다이가
내는 니 생각하믄서 그동안 니가 모브 포함한 다른 머스마들이랑 놀 떄도 뭐라 안했는데
니는 내 생각 얼마나 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무슨 말을 그렇게 해...
나도 네 생각 해
사실 네가 하도 그런 면에서 쿨하길래
질투도 안 하나 싶어서 서운했어
내가 남자들이랑 놀러 간다고 해도 다녀오라고 웃으면서 보내주고
네 앞에서 모브랑 통화해도 전혀 불편한 기색도 없길래
나한테 관심 없는 줄 알고 ㅠㅠ
그래서 질투 유발한 거야
다 거짓말이라고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
뭔데
거짓말이라고?
이거 지금 다 뻥이라고?
이런 뻥을 왜 치노
니 남자친구 뚜껑 열려가 죽는 거 보고싶었나
하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미안해...
네가 너무 질투를 안 하는 거 같길래 ㅠㅠ
바보 같은 짓 저질렀어
많이 화났어?
미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ㅋㅋㅋ
하...
그래 길게는 말 안할게 닝아
근데 지금은 니랑 연락 더 못하겠다
그동안 나름대로 니가 원하는 성격에 많이 맞췄는데
니한테 화내기 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내가 잘못했어 ㅠㅠ
츠무가 나한테 별로 관심 없는 줄 알고 거짓말 한 건데
내가 생각이 짧았어
이런 거짓말은 하지 말았어야 하는 건데
선을 넘었던 거 같아...
연락 끊지 마 응?
정말 미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내 관심이 필요한 거였으믄
내한테 진작 말을 하면 되지
일을 꼭 이 지경까지 끌고 와야 만족하겠나
내가 니한테 관심이 없노 아님 애정이 없노
애초에 내가 니한테 믿음을 못 준 잘못이네
닝아
다음에 다시 연락하자
내 지금 연락 안 끊으면 니한테 더 화 안낼 자신이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미안해 츠무
아니야 츠무 믿는데
하 진짜
미안해...내가 다 잘못했어
질투 안 해주냐고 말하면 이상하게 생각할까 봐 그랬어...
그냥 연락하면서 화내면 안 돼?
난 너랑 연락 안 되는 게 무서워 ㅜㅠ
제발
내가 너희 집으로 가서 빌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시간도 늦었는데 뭘 또 나온다고 하노
내 더 화나게 하기 싫으믄 걱정시키지도 마라
그냥 너희 집에 있어라
닝아 내는 니한테 감정 풀려고 화풀이 식으로 말하는 게 제일 싫다
앞으로 연락 안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그냥
오늘만 좀 기다려주믄 안되겠냐는 말이었다
내가 내일 먼저 연락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네가 이러는데 어떻게 가만히 있어ㅜㅜ
츠무 그냥 나한테 화내
아님 나 한 대 때려
때리면 분이 풀리지 않을까? ㅠㅠ
내가 미쳤었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무슨 소리 하노
때릴 데가 어디 있다고
하...ㅋㅋㅋ
아이다 닝아 됐다 니가 이깄다
내가 어떻게 니한테 화를 내겠노
화 안 났다 정말로, 다 풀렸다
걱정하지말고 얼른 자라 우리 공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센세 끝내려 했는데 얘 아직도 화난 거 같아ㅠㅜㅠㅠ

-
그럼 내일 연락 꼭 해줘
자고 일어나서 다시 화나면 전화해서 화내도 되니까
잘 자
미안해...
사랑해 츠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앜ㅋㅋㅋㅋㅋ사실 캐들 다 화나긴 했는데 닝이 여자친구라 꾹꾹 참는 것뿐...걱정하지 마요 내일 화해는 할 테니까
-
응 공주야 내 너무 걱정하지 마라
얼른 불 끄고 누워 자라
내 내일 꼭 연락하께
사랑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그렇겠죠??? 솔직히 나 같아도 개화날 듯ㅠㅠㅠㅠㅠㅠ하...센세 진짜 너무 좋아서 죽겠어...나 죽어...캐입 무슨 일이에요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악 고마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닝 덕분에 캐입하고 즐거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사랑합니다...진짜 이렇게 쫄깃한 댓망 오랜만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굿밤이에요 센세 또...만날 수 있기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아잇 놓쳤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엇 저 해도 되는 겁니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누구로요?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시라부 되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똑똑
켄지로
혹시 아직도 화났어?
나 걔랑 진짜 아~무 사이도 아닌 그냥 친구 사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그딴 소리 하려고 연락한 거면 그냥 연락하지마
난 진짜 더이상 너랑 뭔 얘기를 못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아니...
그렇게 말하면...
내가 마음 편히 여행을 못 가잖아...
나 걔 진짜 남자로 안 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ㅋㅋㅋㅋ
애초에 남자친구 두고 다른 놈이랑 여행 가면서 편하길 바랐던 상황 자체가 어불성설 아니야?

난 진짜 상식적으로 이 상황이 이해가 안 간다
네 눈에 어떻게 보이는지만 중요하고 내 눈에 어떻게 보일지는 생각도 안 해봤나 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얘 나랑 완전 어릴 때 봐서 서로 진짜 아무 감정도 없는데
믿어주면 안 돼? ㅠㅠ
아무 일도 없게끔 할게 응?
숙소도 이미 잡아놨고 이제 와서 취소하려면 환불도 못 받는단 말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둘이 어릴 때부터 알고 친한 사이면 그냥 내가 알아서 이해해줘야 되는 거냐?
그건 내 알 바 아니고
난 분명히 가지말라고 했다
갈 거면 나랑은 제대로 정리하고 가던가
그럼 마음 불편할 일 없이 그 새X랑도 잘 놀다오겠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무슨 말을 그렇게 해
너랑 왜 정리해 내가
알았어
그렇게 가지 말라면 안 갈게
근데 지금 켄지로가 하는 거
질투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내가 이렇게 쌩난리를 쳐야지 안 갈 정도의 여행인 거라면 안 가는 게 맞는지도 모르겠다
질투고 나발이고 내가 X신 같이 그냥 아무 말 안하고 있었으면 진짜 가려고 했을까봐
그냥 가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아니야 나 안 가
여행 간다는 거 사실 거짓말이야
켄지로 너 반응 보려고 그냥 했던 말인데
모브도 그냥 거짓말하려고 불러들인거야
미안 화 많이 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거짓말이라고

도대체 어떤 반응이 보고 싶었던 건데
네 남친 성질머리 더러운 거 꼭 끄집어내고 싶었던 거냐?
그럼 화가 안 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아니 그런 게 아니라
나는 너 질투하는 게 보고싶어서
나 항상 어디 간다 그러면 잘 다녀오라고 아무런 신경도 안 쓰는 것 같길래
이번에도 신경 안 쓰나 궁금해서 그랬지
내가 잘못했어
화 풀면 안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잘못한 걸 아는 사람이
그딴 태도야?
네 생각만 하고
이런 거짓말 당하고 느낄 내 기분은 생각도 안하고
너는 네가 보고싶은 것만 생각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아니야
내가 진짜 잘못했어ㅠㅠ
앞으로 절대 안 그럴게
기분 상한 게 한 거 미안
켄지로 앞에서
무릎이라도 꿇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됐어 무릎을 왜 꿇어
그냥 다음에 얼굴 보고 진심으로 사과해
그리고 다시는 이런 거 하지마
진짜 머리 끝까지 화날 뻔 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다시는 안 할게
내가 진짜 미안해
사랑해 켄지로
나 너 밖에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알았으니까 그만 안절부절하고 자
내일 얼굴 보고 얘기해도 안 늦으니까
나도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오늘 켄지로 꿈꾸고 자게 기도해야겠다
켄지로도 잘 자!

-
센세 끝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저 지금 너무 행복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에게
즐거운 댓망이었어요!! 닝 안녕!! 다음에도 봅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글쓴이에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여기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와 센세 진짜 캐입 대박...애들 개화난 거 같옼ㅋㅋ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센세 진짜 캐입 장난 없어요...👍👍 더 할라다 영원히 이별당할 것 같아서 냅다 고백해부렀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저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켄지로가 너무 무서워서 덜덜 떨고있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미안해요 닝들 캐들이 정말 화가 많이 났습니다 ㅋㅋㅋㅋ 본문에 더 써놓을 걸 그랬네요...말이 심할 수 있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어억 거짓말이라는 거 때문에 더 화나겠네용...!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애들 진짜 무섭고 설렌다(?)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9:50 l 조회 16
드림 🏐 모닝 댓망25
9:15 l 조회 10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2:23 l 조회 27
나 좀 기대해도 됨?1
06.25 21:56 l 조회 74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57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19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92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6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8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7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6
06.23 18:27 l 조회 335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연관 메뉴 🔗
이누야샤 서브컬쳐 짱구는못말려 글잡담 N 디즈니 소설 치이카와(먼작귀)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75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130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7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54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7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2
06.22 21:41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