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92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갤럭시 쓰는 익들아! 이거 나만 이래?? | 인스티즈

갤럭시 쓰는 익들아! 이거 나만 이래?? | 인스티즈

 

 

삼성 인터넷 앱으로 네이트 들어가서 노란 동그라미 친 사진떠있는 기사 보려고 누르면 저렇게 아무것도 안떠 1년 넘게 계속 이러는데 이거 나만이래....? 그냥 제목 헤드라인만 떠있는 기사 누르면 그건 잘뜨는데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뜨는데 난 들어가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람 내 핸드폰에 문제가 있낭....? ㅠㅠ 1년넘게 계속 안돼 ㅠㅠ 그래서 사진있는 기사는 안봐 ㅠㅠ 암튼 확인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주 회식만 3번이다
17:27 l 조회 1
지금 주식시장보면 걍 기이함
17:27 l 조회 1
토익은 사실상 문법 문제가 다지 않아??
17:27 l 조회 1
토익 공부 거의 안하고 770 나왔는데 3주만에 880가능할까?
17:27 l 조회 3
오늘 개시원해서 좋다
17:27 l 조회 4
친구 졸작 도와주러 모인거면 친구가 밥사?
17:26 l 조회 2
한국이 유독 피해를 당하지 말아야 한다는? 강박이 심한 거 같아
17:26 l 조회 6
합격한 회사 몇시까지 출근하라는 말에 넵. 이렇게 보냈는데1
17:26 l 조회 12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대학동기랑 결혼 할 수 있나4
17:26 l 조회 17
진짜 상대만 있으면 계약결혼 하고싶다ㅜㅋㅋㅋㅋㅋ
17:25 l 조회 10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3
17:25 l 조회 37
내 지인 엑셀방송하네2
17:25 l 조회 25
도와줘🙏 종소세 ㅠㅠㅠㅠㅠ
17:25 l 조회 15
현금 3천 있으면 금방 써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쓸일없더라
17:24 l 조회 17
회사 때려치거 어시로 들어가는거 어케생각해????ㅠ
17:24 l 조회 5
형부한테 책상 조립 부탁해도 될까? 3
17:24 l 조회 21
이정도면 긴머리 ㅇㅈ? 4
17:24 l 조회 56
오라클 취업 대단한거야?1
17:24 l 조회 11
손목 통증 잘 아는 익들 있나ㅜㅜ8
17:24 l 조회 29
부자들은 진짜 공부해라 이런거 안한다는데 진짜일까?9
17:2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