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02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5년 전 (2020/7/25) 게시물이에요
근데 남자친구때문에 싸운거였는데 지금 생각하면 헤어질만큼 잘못도 아냐..내가 근데 거기에 대해 넘 스트레스 받고 힘들었고 

남자친구는 내가 직접적으로 말한게 없으니까 잘 몰랐던거고 

어떡하지 헤어지자고 한게 후회는 되는데 또 그런 상황 반복될거 생각하면 또 싫어ㅠㅠ근데 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다시하자 후회하지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하아...상대방은 어이없겠다 내가 그만하쟤놓거...언제 연락 보내는게 나을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보내는게 낫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악 이런적 첨이라 고통스러워..어제 얘기하면서 잘 풀어볼걸 왜 자존심부렸지ㅠㅠㅠㅠ고마워...그냥 보내고 잘안되면 후회앙하고 정리할래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상황 비슷하네ㅠㅠ어떻게 됐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만나구 있어!!후회할바엔 빨리 잡는게 나은거 같아ㅠㅠ그냥 싸우고 다시 만난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기회달라몀서 잡았는데 난 기회를 줬는데 또 무슨 기회를 주냐면서 자존심 그만 굽히래 마음 안좋다고.. 그래서 그냥 잘지내라하고 끝났어.. 더 이상 가망이 없어보여서 너무 슬프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나도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더 이상 힘들지 말구 훌훌 털자ㅠㅠ그래도 나중에 한번 잡아볼껄 하는 후회는 안할거야 잘했어...!맛난거 먹구 기운내자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대통령 이재명되고나서 더 공산당 된거같은 느낌들지...?
14:46 l 조회 1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
14:45 l 조회 13
저점판독기 등장1
14:45 l 조회 12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2
14:45 l 조회 15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1
14:45 l 조회 8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
14:45 l 조회 26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3
14:45 l 조회 9
가방 살말좀 ㅠ
14:44 l 조회 20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2
14:44 l 조회 14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9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8
14:44 l 조회 12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1
14:44 l 조회 19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2
14:44 l 조회 8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4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4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4
14:44 l 조회 6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2
14:44 l 조회 8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3
14:44 l 조회 5
베트남 남자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4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