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꿈은 국내 말고 외국항공사 승무원인데 21살에 임상병리과를 들어갔다 도저히 적성에 안 맞아서 자퇴하고 22살에 다시 전문대 어문쪽계열 들어갔고 지금은 4년제 어문으로 편입준비중인데 잘하는짓인지 모르겠어...나이 지금 24살이고 4년제 들어가서 졸업하면 적어도 27-28살인데 차라리 임상병리과를 계속 다니면서 승무원준비를 했어야하나 생각이 들어..| 이 글은 5년 전 (2020/7/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꿈은 국내 말고 외국항공사 승무원인데 21살에 임상병리과를 들어갔다 도저히 적성에 안 맞아서 자퇴하고 22살에 다시 전문대 어문쪽계열 들어갔고 지금은 4년제 어문으로 편입준비중인데 잘하는짓인지 모르겠어...나이 지금 24살이고 4년제 들어가서 졸업하면 적어도 27-28살인데 차라리 임상병리과를 계속 다니면서 승무원준비를 했어야하나 생각이 들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