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36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8
이 글은 5년 전 (2020/7/27) 게시물이에요
그 막대기 스틱도 안 되는 거야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스틱도 안 되는 거였구나,,, 고마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몰랐는데 스틱으로 한창 말 많을 때 다들 그것도 안 된다고 하길래 알게 됐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그렇다고 떨어진 인도에서 할 수도 없고,,, 포기해야지 뭐,,,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다들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의 로망이,, 무너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금지야 바다앞에서 파는거 경찰들이 압수하기도 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 스틱은 작아서 될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 작년에도 했었는데...? 이제 안해야겠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4년 전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했었다 스틱 ㅠㅠ 그게 좋은 기억이라 하고 싶었는데 쩔 수 없지 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번에 현수막 보니깐 벌금 5만원이었나? 적혀져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도로에서 하는 건 더 위험할 테고... 급 우 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금지라고 써져있긴 한데 사람들 다 하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스틱이 엄청 위험해 ...하고 나서 사암들이 그거그냥 모래사장에 버리고 가는데 그럼 사람들 피부에 박히는 사고가 있었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으ㅡㄱ!!!! 헐 다닐 때 조심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것 같아. 전에 어떤 사람이 밤에 불꽃 터트린적 있었는디 누가와서 제지하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광안리 가면 밤에 불꽃놀이 다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제재 안 해,,,? 나 광안리 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예전에 그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서 불꽃놀이 사서 광안리해서 했었음.. 하면 안되는 건지 몰랐어 전혀 ㅠㅠㅠㅠ 다들 하길래....이제는 절대 안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랬오 ㅠㅠ 다들 하고 있길래 바다에서 샀었는데 안 되는 거얐나봐,,, 알아가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불꽃놀이는 어디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안 되는 거였구나 .. 사람들 다 하길래 되는 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안돼? 나 며칠전에 가서 다른 사람들 하는거 구경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지역은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딘데? 그럼 또 모든 바다는 아닌 건가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포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다마다 다르나..?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노노 다 하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모든 해수욕장 다 안 될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왜 작년에 학원쌤이 했짙ㅋㅋㅋㅋㅋ 하면 안되는거구나 그게 첨이자 마지막이네ㅌㅋ 내가 안한 이유가 있옸어!! 하면 안되는거였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재를 애매하는게 아니라 단속반이 계속 돌아다니는데 이쪽 돌아다니면 저쪽에서 폭죽터트리거 저쪽 단속하면 이쪽 터트리고 이래서 제대로 단속이 안되는거야 폭죽 단속한다고 밤에 공무원들을 대거 투입할수는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웅웅 ㅠㅠ 그건 삭제해야겠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람들 송정에서 하는거 봤는데... 불법이었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안되는 거얐어?? 나 씨유에서 팔길래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모래사장에서 샀었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막 다들 하고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나 밤에 모르고 하려고 샀는데 그 안전요원 분이 여기서 하면 안된다깃래 다시 환불 받았거든? 근데 바로 옆에서 하고있었음 ㅠ힝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환불 받아서 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열심히 하다가 갑자기 방송으로 금지라 그래서 후다닥 뜀... 다들 하고있었는데 바다앞에서 폭죽팔고 그래서 당연히 되는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그랬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어디가서 해야하지? 그냥 어디서든 안되나..?? 원래 그냥 불법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ㅠ_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안리 갔는데 다 하기도 하고 근처 편의점에서 대놓고 팔길래 그땐 모르고 살까 고민하는데 편의점아주머니가 사라고 하시길래 이거 벌금아니에여? 하니까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도 되요? 하니까 그건 선택이지~ 재수없으면 걸리는거고 뭐..결국 안샀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그때 불법인 줄도 몰랐어 진짜 다 하고 있고 오셔서 아예 팔길래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틱 불법이라는 거랑 이게 더 위험하다는 게 넘 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ㅋㅋㅋㅋㅋ 나도 아주머니가 그렇게 말 안하셨으면 샀을거야 ㅋㅋ이제 알았으니 안하면되지~ 폭죽이 위험하기도 하고 잘 안치우는 사람도 있고 하니까 그런가보당 난 이제 우리집 옥상에서 바베큐 파티 하고 터트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부럽다 나도 옥상 바베큐 파티에 초대해 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아 한우쁠러스로 반겨준당!!◡̈ 오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역시 익인들은 따뜻해,,, ‪୧(๑•̀⌄•́๑)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몰랐다.. 바다 앞에 슈퍼에서 폭죽 팔고 해서 다른사람들 하는거 구경하고 그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ㄹ 강릉 사는데 밤에 커피 마시러 바닷가 갈 때마다 누가 폭죽 터뜨리던데ㅋㅋㅋ 물론 나는 한 번도 한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그럼 우리나라에서 폭죽 아예 못 터뜨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 (??)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도 바다 앞 슈퍼에서 팔길래 가족들이랑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주머니가 돌아다니면서 팔던데 불법은 맞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엠티때마다 편의점에서 대놓고 팔길래 했는데?? 불법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 대천에서 했는데...편의점에 당당히 팔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타고 남은 잔해라하나 그게 끊어져서 바닥에 떨어지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틱이라는게 그 손에 들고있으면 그 막대기 주위로만 꽃모양으로 튀는 그거 맞나? 손에만 들고 볼수있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 그건 별로 안 위험할 줄 알았는데 역시 위험한 거였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불법이고 다들 제발 안 했으면 좋겠어ㅠㅠㅜ광안리에서 몇 번 맞을뻔했어 진짜 짜증나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흡연도 안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환경오염심해서 그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불법인데 걍 다 하더라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 1월인가ㅜ광안리가서 했는데 다 하길래 해도되는줄.. 이제 안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분 모든 바다 다 안 된다고 하네여,,, 나도 알아가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걍 다 하더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경찰한테 허가 안받으면 다 불법일걸 폭죽도 화약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가를,,, 받아? 공식적으로 크게 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꽃불류도 화약으로 들어가서 현행법상 허가받아야 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다들 하더라도 하지맙시다잉 하는 사람만 추억생성 중이고 지나가는 사람들한텐 민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
5:05 l 조회 3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3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
5:04 l 조회 2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
5:02 l 조회 19
잠이 안 오는데 굳이 자야할까1
5:01 l 조회 5
난 축구선수 메시보다 호날두가 더 좋은듯
5:01 l 조회 5
초록 야채 구우면 특유의 탄맛?고소한맛 넘 맛있지않니2
5:00 l 조회 10
ADHD ADHD인데 오히려 나처럼 머리를안써야 잘풀리는 사람있음?
4:59 l 조회 10
사람 진짜 못믿겠다2
4:57 l 조회 30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18
오늘 다꾸 한판 말아야겠다
4:55 l 조회 9
나 근데 친구 진짜 1도 없어5
4:50 l 조회 34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2
4:47 l 조회 24
낼 점심 뭐먹지6
4:44 l 조회 34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7
4:43 l 조회 254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83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21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4
4:38 l 조회 48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7
4:38 l 조회 186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