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56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1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나 인기글 댓글에서 방금 첨봤는데 이거 주작이야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중간에 쓰니가 삭제해서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주작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작이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작이라곤 하는데 나는 뭔가 주작을 빙자한 진짜 같음 그때 쓰니 반응보면. 욕먹으니까 주작이라고 둘러댄 거 같기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들이 주작 아니냐고 댓글다니까 쓰니가 주작인걸로 하자는식으로 댓달아서 주작인지 아닌지 정확하게 안밝혀졌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 뭔가 믿기 싫으면 주작이라고 생각해~ 이런 뉘앙스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작아닌걸로 알아 나는 쓰니 반응이 진짜 멘탈터져서
응 주작맞아~~~ㅋㅋ니들이 주작이라면 주작이겠지?? 이러고 바로 삭제함 인티 진짜 몇년만에 댓글 만개 넘어가는 글이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글 쓰니가 그때 욕 한바가지먹고 응 주작맞아~ 이런식으로 댓달고 끝났던거같은데 그때 언니 친구가 댓글도 달고 그랬어서... 주작인 척 하는 진짜 같기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찌찌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주작아니어도 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작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뉘앙스가 뭔가 응 주작이야 ㅋㅋ 라고 말하는 진짜 같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나 이 썰 완전 마지막까지 봤었거든?? 사진은 어떤 한 쓰니가 추리한 거 캡처해놓은 건데 다음날 쓰니가 이 댓글 보고 바로 글삭 했어 주작 맞앙

+너무 대충 쓴 것 같아서 덧붙이자면 익1434가 말했듯이 ㅎㅇ여고 관련해서 해명하려고 진짜 마지막으로 해명+사과 같은 글이 올라왔었어! 익들이 말하는 '언니 미안ㅠㅠㅋㅋ' 라는 댓글을 쓰고 펑한 글은 마지막 글이 아니라는 거야!! 그 쓰니가 언제 온 건지 자세히 기억이 안 나는데 새벽으로 넘어가는 늦은 밤에 쓴 글일 거야! 한 밤 12시까지는 쓰니가 같이 달리다가 없어지고 지인이 쓰니 정지당했다면서 나타났거든 근데 인증짤이 이상해서 추궁하니까 지인도 사라져서 기다리는데 저 추리 댓글이 2시 쯤에 달린 거고ㅇㅇ 아침에 정지 됐었다는 쓰니가 대뜸 나타나서 주작 아니라는 말만 띡 쓰고 글삭한 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이댓글 보고 삭제한지 어케 알아,,? 나 그거 실시간 달렸었는데 익인들이 응 주작 이렇게 댓글 엄청 빨리 달려서 주작맞아~ㅋㅋ 이러고 삭제하는거 봤는데.. 그 글 실시간으로 삭제된거여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아니 그게 마지막 글이 아니얌!! 새벽에 한 번 더 온 거고 저 ㅎㅇ여고 해명?하는 식으로 사과하는 글이 마지막 글인데 이게 완전 마지막 반응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새 글 올렸었던겨??ㄷㄷ 뭐가 뭔지,,알려줘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때 저 글 달렸어? 두번째글은 정리본이 없어서 그러는데 자기 ㅎㅇ여고 안다닌다는 거 빼고는 따로 한 말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지막 글은 계속 달렸거든?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중간에 친구라는 사람이 와서 '글쓰니가 정지돼서 댓글을 못 쓰고 있다, 대신 카톡 올린다'라고 쓰니랑 대화하면서 허락 맡는 사진을 인증했는데, 시간도 말도 앞뒤가 안 맞았어! 상단바는 잘려있고... 그래서 사람들이 쓰니가 나와의 카톡으로 생쇼 하는 거 아니냐고 의심하니까 그 뒤로 친구라는 사람은 나타나지도 않고 아침에 뜬금 쓰니 나타나서 저러고 글 펑한 거야 ㅋㅋ 정지당했다는 사람이 아침에 다시 나타난 것도 웃긴데 만약 돈 지급하고 풀었더라도 왜 그 정지 먹은 당시에 바로 안 푼 건지 의문인 거지ㅇㅇ 자기가 친구까지 대동할 정도로 억울 했으면 바로 풀지 않았을까 하는 그런 의문... 그니까 그냥 다 이상했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위에 사진이랑 익인이 말까지 들으니까 진짜 주작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맞아 사실 나도 저런 정황 때문에 주작이다 생각하는 거지 원래는 주작이었으면 하는(주작아닐 것 같다) 파였거든ㅋ큐ㅠㅠ 마지막까지 발뺌하는 거 보면 주작이 확실하다!!라고는 말 못하니까... 글구 밑에 쓰니 댓 보니까 이런 일이 아예 없으리라고도 못 하고 뭔가 씁쓸해 현실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고로 이 두 번째 사진은 인티에서 주웠담!! 혹시 몰라 출처 남길겡 첫 번째는 내가 캡쳐한 거 맞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설마 ㅎㅇ여고 호ㅇㅣㄱ 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깜짝 놀랐네 휴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작도 똑똑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대박 그때 진짜 핫플로 달렸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게 몬데??? 혹시 무슨 내용이어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나도궁그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단 댓 봐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니 혼자 밖에서 돈벌어서 가족 먹여살리는데 언니가 힘들어서 그만두고싶다 말하니까 죽을듯이 팬다는 그런 내용이었나 그럴걸 동생은 옆에서 방관하고 그만두지 말라고 같이 말하는데도 착한언니는 동생 챙겨서 집 나오는 그런 이야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마 언니가 그냥 힘든게 아니라 무슨 일 있어서 그랬었던걸로 기억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 정리본 보고 왔어! https://www.instiz.net/pt/648912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워,,,저런마인드를 가질수가있구나 언니불쌍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믿기지가 않아서 주작인가하고 물어본거야ㅠㅠ 진짜면 언니 너무 오바잖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링크 고마웡!!!!ㅎㅎㅎ 허헝 ㅠㅠㅠㅠㅠ 진짜면 너무하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그건가?? 언니가 공무원인데 일 그만두고 대학등록금 내준다 어쩌고 저쩌고하는거?ㅜㅜㅜㅜ그거 주작이야? 다행이다ㅜㅜㅋㅋㅋㅋㅋ근데 옛날글 아니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 글 맞아 인기글에 있던 550만원 어쩌구 글 댓글에 있길래 봤는데 넘 충격이라 물어보ㅓㅆ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그래? 인기글 궁금하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이 글 쓸때까지만 해도 있었는데??? 왜 삭제됐지? 검색해봐도 안나오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인기글보면 이런집이 진짜 있는거 같아서 진짜 안타깝다 언니는 무슨 죄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언니 친구 분 나오시지 않았나...?̊̈ 지금 봐도 너무 안타깝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작 아니지 않아? 욕 바가지로 먹고 멘탈터져서 한 말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작같던데 주작으로도 끝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작이든 아니든 너무 마음 아픈 글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거막..언니라면서 본인등판하지않앜ㅅ나.?? 다른글인가그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 이거 실시간 달렸었는데 충격 그 자체였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보기엔 주작 아닌 거 같았는데 확실히 안밝혀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충 주작인 것 같아서 마음이 좀 평안해진다.. 나 그거 실시간으로 보면서 토나오는 줄 알았거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거야? 경찰공무원 언니 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친구? 등장하지않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작인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확실한건 안밝혀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위여부는 모르겠지만 차라리 주작이었으면 싶은 글이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작이라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글 쓰는 게 진짜 주작 아닌 거 같았음.. 말하는 거나 생각하는 것도 이기적인 18살이 할법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주작이었으면 좋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주작같음 ㄹㅇ 걍 보기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늘 본 친구가 오백 버는데 장사하시던 부모님 일 그만두고 동생들도 알바 안하고 친구한테 돈 타 쓴다 그 얘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경찰? 그건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채 딱한번 잡힌것도 고소가됨?? 1
5:47 l 조회 7
대학생 익들 이번 방학 계획 뭔지 궁금해!!
5:47 l 조회 4
익들아 원래 출근날 아침엔 다 예민해??
5:47 l 조회 5
119 안타고 응급실 가도 되나??1
5:47 l 조회 3
불법주정차 신고했는데 기준 충족되어서 과태료 처리한다네 기분 째져ㅋㅋㅋㅋㅋㅋㅋㅋ 1
5:46 l 조회 7
난 그냥 악착같이 이기려는 사람보단 차라리 허허.. 허는 호구 유형이 좋던데3
5:45 l 조회 20
출근전 러닝할까 홈트할까
5:43 l 조회 4
부자글 보면 자격지심 많아보임1
5:42 l 조회 14
아 진짜 출근하기 싫다
5:41 l 조회 5
동생이 너무 잘되어서 좋은데 슬프다 2
5:39 l 조회 37
입이 바짝 마르고 혀부은 느낌나고 삼키기 힘든 느낌나면 병원가야해?? 공황도지면 안되는데..
5:37 l 조회 10
강남언니랑 바비톡중에 뭐가 더 인기많음 ??
5:36 l 조회 6
취업해야하는데 너무 두려움
5:35 l 조회 12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2
5:34 l 조회 67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1
5:34 l 조회 51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2
5:32 l 조회 20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18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37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4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