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82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5년 전 (2020/7/30) 게시물이에요
과연 내가 계속 연락할만한 에너지를 낼 수 있을까? 이거 고민하다가 결국 안함,, 

타지 대학생이라서 학기중에는 고향 못오고,, 그렇다보니까 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오랜만에 해서 연락 뜸뜸히 하다가 얼마전에 둘 다 종강하고 만났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친했던 친구고 추팔 많이 할 친구면 매일 연락은 못해도 용기내서 연락하고 만났을 때 그닥 어색하진 않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연락 에너지 소모..... 심하지... 뭔가 너무 부담되고 더 신경쓰이거 암튼 그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래도 막상 만나면 재밌고 사람들한테서 에너지얻김 하는데 그 과정이 기빨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동기 자칭 동물 사랑 소녀엿는데 흑화한거 개웃기네
14:58 l 조회 2
근데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해야 함
14:58 l 조회 4
팝업알바 ㅇㄸ
14:58 l 조회 7
요즘 친구 축의금 시세 15만원 진짜임?
14:58 l 조회 4
주식판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4:58 l 조회 15
저번주에 내말듣고 하닉 수익실현 한사람들은 이득많이봤겠네2
14:57 l 조회 12
회사에 이상한 사람 출입했어
14:57 l 조회 7
공단기 피라미드 확실권 뜸ㅠㅠㅠ1
14:57 l 조회 8
하닉 하한가 찍어도 상관없음 ㄹㅇ
14:57 l 조회 37
난시 렌즈 보통 수령까지 며칠 걸려?
14:57 l 조회 3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1
14:57 l 조회 7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4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24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5
14:57 l 조회 8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1
14:57 l 조회 6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10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1
14:56 l 조회 49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5
14:56 l 조회 17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1
14:56 l 조회 9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3
14:5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