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97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4
이 글은 5년 전 (2020/7/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가 이런 팔찌 차고있으면 백퍼 커플일까 ? | 인스티즈

 

 

저 하트 말고 그냥 기본 쇠동그라미 모양임
대표 사진
둥이1
노ㄴ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뭐지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 남자친구도 저런거 패션으로 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저거보다 쪼끔 얇아 소원팔찌같은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ㄱㄴ 패션으로 끼는 둥이 남친도 결국 둥이랑 커플인거쟈냐...!!!!!!(광광 우럭)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 혼자 찰 리는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끼리 우정팔찌일리는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딱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런 실팔찌를 혼자 사서 끼는 ... 남자도 있기야 하겠지만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매하지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낄수도있을거같기도한데 맞춰낄수도잇을거같은 오묘한 디자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커플 팔찌로 할 수도 있겠지만 그냥 패션 팔찌로 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무난해 디자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패션팔찌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패션팔찌끼는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패션에 관심 좀 있으면 그냥 낀거일수도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노노 내 남자친구 우정팔찌로 그 유리볼에 꽃잎 넣은 거 맞춰ㅛ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남자끼리 우정팔찌를 하다닝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가 차던 소원팔찌랑 똑같이 생긴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물어보면 안되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어볼 수 없는 사이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우리 엄마가 남자 혈육 저런 거 만들어줬는데 얌전하게 끼고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쇠동그라미에 이니셜이나 날짜 있을 확률도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안돼애애애애액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랬으면 좋겠다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꼭 그런 것만은 아니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근데 솔직히 한 98은 커플팔찌일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퍼센트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응응ㅇ 일단 내주위엔 패션으로 반지는 껴도 팔찌는 잘 안하구 해도 약간 절그럭거리는 쇠느낌 끼는 사람이 많아서...!!저런건 거의 커플로 맞춘거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 남친도 끼는데 나랑 같이 메르시꺼 맞춘구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헐 나 썸남한테 실팔찌 선물로 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남친한테 저런거 선물해줌 젤 무난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우리 오빠도 친구들이랑 우정팔찌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내가 아는 애는 저 디자인에 별자리던데 이거 백퍼 커플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별자리....? 흠 아 진짜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내 전남친은 제일 친한 친구랑 우정팔찌?같은걸로 맞췄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도 전남친이랑 커플 팔찌 했어서 가능성이 있어보인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도 기본 쇠동그라미에 서로의 별자리 돼 있는 팔찌 여친이랑 끼고다녔었음 지금은 반지끼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애매..... 커플은 아니어도 최소 여자한테 받은 선물 느낌이 좀 나긴하네.. 근데 본인 스타일일 가능성도 있긴 할 듯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평소에 어떤 스타일이냐에 따라 다르징... 옷에 관심 많고 악세사리 많이 하는 스타일이면 패션팔찌로 혼자 착용했을 확률이 높고 그런 스탈 아니라면 백퍼 선물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아아아아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오 정답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이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 친구는 솔론데 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기부팔찌 같은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헐 근데 저거 이뿌다...꼼데껀가..?? 아마 패션 팔찌일 가능성이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그냥 패션팔찌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소원팔찌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남자인 친구랑 저거 똑같은가 맞춘적있음 ㅋㅋㅋㅋ 꼭 연애팔찌는 아니라거 생각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니 반응 보니까 빼박 선물 받은 팔찌 맞는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후원팔찌일 수도 있는데 나 저 디자인이랑 개똑같은 기부?후원팔찌 있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아 8개월전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노농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확률 반반이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 주변 남자들은 거의 패션용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아닐 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혼자 저런거 끼는 친구 은근 많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ㄴ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소원팔찌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아닝 옛날에 사귀었던 오빠 저거 몇년동안 끼고 있었음 소원 성취 이런 느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요즘은 남자들 팔찌랑 반지 엄청 많이 차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핀트가 나간 듯 쓰니는 관심있는 남자가 처거 쓰고 있는 거야 8개월 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아 나는 또 댓글에서 든 예시가 나도~로 시작하는데 댓글 내용은 남 시선 생각해서 착용안 했다가 잃어버린 썰이길래 당연히 너도 남 시선 신경쓰지말고 착용하고 싶으면 착용해~ 로 알아들었네 그 댓글 내용을 쓰거 싶었으면 사례를 다른 걸로 쓰는 게 낫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삭제한 댓글에게
엉엉 댓글은 말이랑 다르게 의도한 바와 다르게 해석할 때가 많아서 잘 써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요즘 남자들이 팔찌랑 반지 많이 차도 저런 소원 팔찌는 보통 연인사이에 하는 거 아닌가 ? 나도 남친 팔찌 선물 많이 해서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아니 그렇지도 않더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음 난 백퍼라 생각해ㅆ는데 아닌경우도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100퍼라 생각하는데
패션팔찌.. 라기엔 별로 안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난 친구들이랑 우정팔찌 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물론 남익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그렇게 패셔너블하진않아보여서.. 후원팔찌일듯 내생각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메르시 팔찌가 저거 비슷하게 생기지 읺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근데 내 주변에는 후원팔찌나 아니면 친구가 만들어줘서 다 같이 누가 먼저 끊기나 보는 남자애들 있었어 (대학때 남녀 두루두루 친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난 친구들이랑 그 위안부 할머니 후원하는 팔찌 맞춰서 한때 끼고 다녔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자는 애인2
16:46 l 조회 6
스토리에 댓글
16:45 l 조회 4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1
16:43 l 조회 11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2
16:42 l 조회 10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2
16:39 l 조회 25
01 여자둥이들아1
16:34 l 조회 20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7
16:33 l 조회 30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3
16:31 l 조회 38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5
16:28 l 조회 43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5
16:26 l 조회 48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2
16:25 l 조회 26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26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6:21 l 조회 26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22
16:19 l 조회 390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3
16:17 l 조회 16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6
16:16 l 조회 34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7
16:12 l 조회 58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11
16:12 l 조회 70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6
16:08 l 조회 36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1
16:0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