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린 장거리라 한달에 두번? 볼까말까인데 이번에 애인이 시험 준비때문에 7월은 아예 못 만났거든 거기다 8,9,10,11,12 다 시험준비해야해 그래서 8월은 잠깐 볼 수 있을까? 하니까 힘들지않겠냐는거야... 그래놓고 오늘 피시방 갔다왔거든 뭐 게임에 현질 3만원 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냐고까지 묻더라고 그래서 피시방 갈 시간에 나 만나러 오겠다 오는게 귀찮으면 나보고 오라고 하던가 게임할 시간은 있고 나 만날 시간은 없어? 라고 하니까 공부하는 거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그래서 가는거고 자주가는 것도 아니고 일주일만에 온거고 몇시간 안했다 그런식으로 말하지마라 그리고 너 만나는데 돈이 얼마나 드는 줄 아냐 공부한다고 돈없는데 널 어떻게 만나러가냐 라고 왔어 내가 뭐라고 답해야될지 모르겠네... 헤어지고싶진 않은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