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첫사랑이구 썸만 타다 끝났어 나는 더 이어가고 싶은데 상대가 경제적으로 상황이 어려워서 썸쫑난거임 그뒤로 일년 이년 삼년 연애 3번 해봤는데 얘는 정말 가끔씩 문득 문득 생각나는 첫사랑이었어 마지막연애 끝나고 힘들어하다 오늘 또 생각이 나더라 지금이라도 연락해볼까?? 그땐 대학생이었지만 지금은 직딩일텐데 그때랑 상황도 달라졌을테니..!
| 이 글은 5년 전 (2020/7/30) 게시물이에요 |
|
말그대로 첫사랑이구 썸만 타다 끝났어 나는 더 이어가고 싶은데 상대가 경제적으로 상황이 어려워서 썸쫑난거임 그뒤로 일년 이년 삼년 연애 3번 해봤는데 얘는 정말 가끔씩 문득 문득 생각나는 첫사랑이었어 마지막연애 끝나고 힘들어하다 오늘 또 생각이 나더라 지금이라도 연락해볼까?? 그땐 대학생이었지만 지금은 직딩일텐데 그때랑 상황도 달라졌을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