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무뚝뚝해지고 애정표현이 줄어들어서 좋게 서운하다고 말했어. 근데 반응이 저래.. 노력하고 변할 마음 없다네.. 미치겠다 진짜 나 얘 진짜 사랑하는데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