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13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9
이 글은 5년 전 (2020/7/31) 게시물이에요

곰신인데 애인이랑 헤어져야할까 | 인스티즈 

곰신인데 애인이랑 헤어져야할까 | 인스티즈 

곰신인데 애인이랑 헤어져야할까 | 인스티즈 

곰신인데 애인이랑 헤어져야할까 | 인스티즈 

 

 

애인이 무뚝뚝해지고 애정표현이 줄어들어서  

좋게 서운하다고 말했어. 

근데 반응이 저래.. 노력하고 변할 마음 없다네.. 

미치겠다 진짜 나 얘 진짜 사랑하는데 어떻게 해..
대표 사진
둥이1
ㅠ 나라면 헤어질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묻따 변할 마음 없다면 헤어져 더 좋은 사람 널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자친구는 남자친구대로 최대한의 노력을 하는거고 쓰니는 거기에 대해 만족을 못하는거면 쓰니가 참지 않는 이상 서로 다툴 일 많아질거고 그럼 쓰니가 헤어지자고 하지 않아도 남자친구가 먼저 헤어지자고 할거야 참기vs헤어지기vs남자친구가 찰때까지 기다리기 이 선택지밖에 없는 것 같다... 생각보다 한번 변한사람 잘 안변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현실적으로 이거인듯 이미 남친은 자기 생각에 저게 최대한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 노력할 생각조차 안하는거 같아 남친이 전으로 다시 돌아올거라는 기대는 힘들거 같고 잘 생각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솔직히... 말이라도 그래줄게 하는 사람이랑 만나라고 하고싶다. 못 지킬 약속을 구구절절 하란게아니라 진짜... 음... 난 꽃신신었지만 ... 저런 사람이라면 난 안 기다리는거 추천할게 그만해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낸 별로.. 헤어질듯 굳이 내가 참아가며 만나지 않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흠. 남친도 노력하는거 같은데 거기다가 계속 바래서 그런거 같음. 사실상 군대라는게 가면 성격 버린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듯.
진짜 이상한 애들 많은데 거기서 스트레스 받는것도 많은데 나는 나대로 노력하는데 여친한테 충족이 안되면 나라도 남친처럼 말할거 같음.
사람이 사귈수록 항상 같을 수 는 없지만 노력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함. 서로 노력하면 관계는 발전할거고 안되면 끊어내야지.
그리고 쓰니가 본인이 소중하다고 말한 만큼 더 사랑받는 사람이랑 사귀길 바랄게. 내가 나이가 많아서 그런가 군인은 걍 거르는게 맞는듯. 내친구들도 이쁜나이 2년 다 버리고 소중히 안대해 주는 사람 계속 붙잡다가 끝났어. 이쁜나이 버리지말고 얼른 빠져나오길 바래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솔직히 한시간도 다정하게 못해주는거면 왜 사겨..? 너에대한 배려가 하나도 없는데 군대기다려줄 가치도 없음ㅜ 남자친구는 24시간내내 예민하고 분조장같은거야? 가족한테도 저래? 학교선배랑 연락할때도 저런데? 걍 여자친구가 만만하고 다 받아주니깐 저러는데 굳이 왜 만나ㅜ 너 소중한거 스스로 잘알잖아 다른익 말대로 예쁜시기에 저딴애한테 2년 버리지마ㅠ 당장은 사랑해서 슬프겠지 나중되면 잘버렸다고 생각할걸 카톡 다시봐도 진짜 남자친구가 노답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자친구 뭔가 너무 애같은데 어른스러운척 하는 느낌임 .. 군대 힘든거 아는데 힘들다고 제대로 얘기를 하고 이해를 바라던지 말투며 내용이며 그냥 힘드니까 노력하기 싫단 얘길 돌려서 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라면 헤어질래... 솔직히 뭐가 아쉬워서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구구절절 말해도 결론은 난 노력 안하고 싶다네
나도 곰신경험 있는데 왜 저런애를 기다리는지 모르겠다 쓰니말대로 쓰니를 소중하게 여겨주는 사람만나 저런애 왜만나? 큰걸 바라는 것도 아니고 연락하는 1시간 딱 1시간만 조금 더 다정하게 대해달라는건데 저걸 지 힘들다고 못한다는건 걍 성의가 없다 군인이면 자주 못볼텐데 연락할때 만이라도 잘 해야지 적반하장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33 연락하는 그 시간만이라도 조금만 더 다정하게 해달라는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저거 결국은 더이상 노력할 생각 없다는 뜻이잖아.. 자기 소중한 만큼 쓰니 너도 소중한 사람인데 그거 알면 더 잘해줘야지 더 좋은사람 만나!! 나도 몇달 전에 쓰니같은 상황이었는데 결국 헤어졌거든 헤어지니까 마음고생도 덜하고 전남친 없으면 못살 것 같았는데 잘 살아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라면 그렇게 힘든 곳이고 살아남기 위해서
예민해져야 된다면. 그걸 밖에 있는 나한테 까지
어쩔 수 없이 날이 서 있는 상태로 대할 수 밖에 없다면 본인의 최선은 그 정도 뿐인거고 여친을
소중히 대할 힘이 없는데 굳이
더 기다릴 이유가 없는거야ㅎㅎ
나를 소중히 해주는 남자를 기다리고 있던거지 상처 주는 사람을 잡고 있는건 미련한 짓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군대에서도 잘해줄 남자는 잘해줘 서로 바라는걸 해줄수가 없어서 앞으로도 계속 다투기만 할것같은데 진짜 지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오 왜저래 누가 힘든거 모른대? 다들 같은 상황인데 여자친구한테 잘하는 애들른 그럼 뭐야 ㅋㅋㅋㅋㅋ 저렇게 구구절절 얘기해봤자 결론은 노력 안한다 난 이게 최선이다 잖아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
6:19 l 조회 2
남익 이상형 적어봄
6:09 l 조회 12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2
5:22 l 조회 23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1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25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4
4:41 l 조회 159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7
3:31 l 조회 59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36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44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39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79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4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72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1
1:51 l 조회 39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4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59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4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4
1:17 l 조회 96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101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