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1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5년 전 (2020/8/01)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가 그래ㅠ... 

다이어트도 6년간 쪼끔쪼끔씩 뺐다가 전부 실패해서 오히려 요요 왕창 와서 지금 30키로는 빼야하게 생겼고.. 

대학도 어떻게 어떻게 왔는데 결국엔 아싸행...에 진로도 잘 모르겠고... 

알바하는데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도 어리버리해서 자주 혼나구.. 

왜이렇게 나 하고 못난 사람처럼 느껴지는걸까 

그냥 그런 생각이 들어 우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 매번 그래..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나만 그런 게 아니군아...... 집와서 짱구보고 있다... 저렇게 생각하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매일 그래 시험도 떨어지고 우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ॱଳ͘ 무슨 시험 봤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원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은 진짜 보통내기가 아니고서야ㅠㅠㅠㅠㅠ 그래도 고생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오늘 알바하는데 문득 현타가 오는거야.. 막 내가 너무 한심하게 느껴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지 오늘도 실적 정리하면서 맘대로 안 풀리고 하루종일 하는데 실적 안맞으니까 한심하게 느껴지더라
집 와서 스트레스 푼다고 빵 엄청 먹었는데 다이어트중인데 미친짓 한 것 같아서 한심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이어트한다면서 방금 쭈쭈바 먹었어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대학 왔는데 친구도 없고....겨우 사귄 친구들도 연락하다가 다 끊겼고 알바도 안구해져서 방학 그냥 통으로 날리는기분인데 진짜 내가 너무 싫고 다시 태어나고 싶을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 때 알바말고 맨날 테런만 하고... 자기계발 1도 안하고 살이라도 빼지.. 알바 끝나면 맨날 마트행...ㅠㅠㅠ 진짜 새로 태어나고 싶다 난 며칠전에 별로 없는 친구 한 명이 인스타 차단 박았더라ㅠㅠ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속 잡는데 하루 뒤에 답장오는 친구 어때
18:18 l 조회 1
단발 잘 어울리는 익들은 단발 디자인 상관없이 다 잘 어울려??
18:18 l 조회 1
근데 나는 인생에 불만이 많아서 애기 못낳겠어
18:18 l 조회 1
오늘 밤에 반도체 하락하면 삐삐좀
18:18 l 조회 1
와 나 피곤해서 화장안지우고 잤더니 바로 트러블 올라옴
18:18 l 조회 1
하닉보다 오늘 삼전이 더 심각해?
18:18 l 조회 2
아 지인 너무 빡여서 짜증남ㅋㅋㅋㅋ
18:18 l 조회 2
인간적으류 누가 책을 우체국까지가서 줫으면
18:17 l 조회 5
기차 입석 앉아있던 주제에 비키라니까 표정 똥씹음
18:17 l 조회 4
너무 화가나면 눈물이 나
18:17 l 조회 4
너넨 여사친 이거 상관없어? 2
18:16 l 조회 15
40살 다 되가는 상사있는데 어린 애들만 괴롭힘 ㅋㅋ
18:16 l 조회 6
사람들 막 유기견 유기묘 키우자 하는거 좀 웃긴점 있음1
18:16 l 조회 14
예전회사 4대보험체납했을때 진짜 난리친거 추억이다
18:16 l 조회 5
취미발레러 있어?
18:16 l 조회 5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4
18:16 l 조회 10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18:16 l 조회 8
지금 11번가 돼????
18:16 l 조회 4
돈을 줘도 못먹네 ㅋ2
18:15 l 조회 44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