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54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0
이 글은 5년 전 (2020/8/03) 게시물이에요
저 목소리 들리자마자 우측 지시등 켜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핸들 조금만 틀어도 금방꺼질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0은 넘 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도로상황에 따라 넘달라서 우회전하기전에 차선변경해야할수도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0에서 켜라고 하둔데 300에서 켜도 되긴한다고 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ㄴ 300미터 사이에 우회전 할 공간이 더 있으면 안됨
고속도로같은데서는 괜찮음 아 그다음에 나오는 곳에서 빠지는구나 싶은데 거의 50미터 마다 골목길 있는 시내길에서는 뒷차한테 혼동주는거야
우회전 안하네? 어 또 안하네? 어 또 안하네? 잘못 켠건가? 이렇게 생각하다가 니가 갑자기 속도 줄이면 뒷차 짜증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켰어 어차피 차선변경 해야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노 나 그랫는데 사이사이마다 우회전 할 도로 있어가지고 감독관이 키지말라고 혼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200미터 전입니다 나오는거 지나면 켰었엉 내가 딴 학원에서는 그러라고 알려줘가지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는 100미터 할때 하라했었는데 허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00미터 전에 키면 되는거 아니야? 라떼는 그랬는데......

너무 길게 켜놓으면 뒷차가 너가 어느 순간에 우회전할지 헷갈리기 때문에 100미터쯤에서 하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배운 학원도 이랫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속도로에서 빠져나가는거면 미리하는데, 일반도로면 안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0m 동안 우회전하는 곳 없으면 괜찮을 수 있는데 너무 길게키면 뒷차가 혼란스러워서 적당히 가까워지면 키는게 좋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50이 적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50에서 켰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이에 우회전 가능한 골목 있으면 거기 지나고 나서 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우리는 초보운전이니까 그 말 들리자마자 그냥 키라고 하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 말 듣고 3호 센다음에 켰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15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난 300 200 100 이거 감못잡겠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보라 감을 못잡겠다ㅜㅜㅜㅜ흐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학원에서 과속구간일 때 150일 때, 보통 도로에서는 50일 때 켜라고 배웠엉! 나 토욜에 합격해따 퐈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난 그냥 소리나자마자 켰었는데... 지금은 면허 따고 열심히 댕기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0쯤에서 켜 차선변경 해야할 수도 있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코스 외워서 감으로 키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는 잠시후 우회전입니다. 나올때 키라고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향지시등 미리 켜는 건 감점 아니고 나중에 키는 것만 감점이래 그냥 불안하면 완전 미리 켜놔도 될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150 남았다느 문장 끝나면 켜라고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도로주행 했을 땐 300m 부터 지시등 켜고 했어 꺼지지만 않게 잘하면 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튜브에서 영상보면서 코스 통째로 외우는게 젤 맘편행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차선변경을 위한거라면 깜빡이 키고 변경.
우회전 하려면 내 시야에 그 곳 나올때 깜빡이 넣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도로주행 말한거야?
도로주행이면 모르게ㅛ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오늘 도로주행 시험인데 내 강사는 까먹을 것 같으면 그냥 300m 안내 나올때 켜버리라고 그러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그냥 소리들리면 했던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50에서 하라고 배웠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네비 없었는데 도로에 우회전 표시 그려져읶자너
그거 정지선쪽에서부터 2번째때? 켰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100~15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0미터 가는동안 오른쪽에 갓길이 없으면 한 100미터정도에서 미리 켜도 되지만 갓길이 있는경우에 갓길 다 지나치고 깜빡이 키는게 맞음..갓길 많은데 미리 켜두면 뒷차가 혼동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00에서 했는데 왜이리 근처가서 하냐고 랄지했덩... 감독관들끼리 소통이라고 하든가ㅠㅠㅠㅠ 가르쳐준대로 한건데 평가하는 감독관이 한소리 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저번주에 땄는데 그냥 그거 들이자 마자 켰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50m 남은지는 어떻게 아는거야? 네비에 150이라고 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200 정도에 켰었어!! 근데 그거 상관없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강사님한테 물어봥 우린 멘트 나오면 바로 켜라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영상에서 켜는 타이밍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린 네비 없어서 그냥 위치를 강사님이 알려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100에서 켰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린 우회전 도로가 많이 나와서 그냥 우회전 전에 나오는 신호등 넘어가서 키라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50에서 켰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중간에 차 빠지는 길 없으면 켜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길보인다 싶으면 켰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는 잠시후 음성 들리모ㅕㄴ 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나도 면허 따야되는데 이 글 보니까 너무 무서워짐 ㅠ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최소 100미터 전에 켜야 사고났을때 과실비율 줄일있는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ㄴㄴ 안될건 없지만 150에서 키는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면허딴지 한 세월 지난 운전자... 그냥 대충 남들킬때 키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도로주행 100미터 전에 지시등 키라고 했었던 기억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네비게이션 안내 목소리 신경쓰다보면 실수한다고 그냥 듣지말라고 나 가르쳐준 분이 그러셔서 난 그렇게 봤어 느낌상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150에서 켯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우린 30미터 전에만 키면된다고 해서 감으로 햇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150에서 켰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초에 15m는 가니깐 100전에 켰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깜빡이 최소 3초는 켜야되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거의 100정도 남았을 때 켰음. 근데 걍 우회전 해야하는 곳 언뜻보이면 깜빡이켜면 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제점 지적하는 리뷰만 답안다는 것도 회피형임?
17:02 l 조회 1
퍼즐
17:02 l 조회 4
대학생들아 너네도 고딩으로 오해받아?
17:02 l 조회 5
코로나 엄청 예전처럼느껴진다
17:02 l 조회 2
헌터헌터 본 사람
17:01 l 조회 6
얘드라 한능검 최태성 쌤 유튜브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17:01 l 조회 4
뚱뚱한 승무원은 처음봐3
17:01 l 조회 25
대학병원은 왜 홈페이지 예약은 안받고 전화예약만 받을까?2
17:01 l 조회 10
나 오늘자로 운전 포기한다
17:01 l 조회 16
친구 진짜 사람이 질리게 만듦
17:01 l 조회 9
내가 많이 자는건가 못자는걸까?1
17:00 l 조회 9
근데 맨손톱인 상태에서 네일샵에서 케어 받는거랑 집에서 관리하는거랑 많이 다를까?1
17:00 l 조회 6
약 챙겨먹기 귀찮음 청년 1인데 비타민 젤리 사는거 어떨까1
17:00 l 조회 13
여기서 내가 원하는게 뭘까 미용실 1
17:00 l 조회 20
러브버그 진짜 많다2
17:00 l 조회 10
마비노기 모바일 게임 좀 지루했었는데 시즌2 나오니까 살거같다
16:59 l 조회 102
이뿌고 귀엽지 ㅋㅋ내토끼무드등🫶
16:59 l 조회 16
하닉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어4
16:59 l 조회 32
불닭볶음면+냉면육수 이거 그냥 불닭볶음면이야 아니면 불닭볶음탕면이야?6
16:59 l 조회 17
뿌링클 저녁으로 먹 말4
16:5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