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57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8/03) 게시물이에요

새내기익 시간표 좀 봐주세요.... | 인스티즈

 

 

어때..? 19학점이야..! 시간표 처음 짜봐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잠시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강 무슨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수요일은 전공이라 짜여서 나온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금은....? 전공이면 건물 같으니까 상관 없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바로 옆건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차나 싸강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공강 있는게 낫지 않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숙사이긴한데 어차피 맨날 공부할 것 같아서 ㅜㅜㅜ 공강이 그렇게 중요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숙사면 ㄱㅊ 난 있는게 좋더라 통학러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 고마워! 근데 다른 날 시간 몰아서 넣으면 시험기간 때 조금 빡셀 순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렇긴한데 공강 하루정돈 크게 상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은것같은데? 공강 없는건 아쉽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먀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9시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요일 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금 일교시 별로라고? 수목은 시간표 짜여져 나온거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과제 많으면 못일어나.....
기숙사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숙사이긴해!! 우리학교가 오후 수업이 별로없네... 12교시 안들으면 345678 이런식으로 쭉 들어야해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ㄱㅊ 공강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강은 강의실 위치 잘 확인해야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쉬는 시간 10분 제대로 못 쉬고 뜀박질만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수요일은 전공이라 같은곳! (짜여져 나왔고) 다른날은 근처야! 시간표는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목요일 세 시간이 좀 걸리는데 갈 곳 있으면 나쁘지 않을 듯... 사실 공강은 1시간 이상 되면 시간 붕 뜰 가능성이 많아서,, 갈 곳이나 할 것도 생각해두는 편이 좋을 것 같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요일 두과목이 전공 + 실습이라서 어렵다고 그날 복습하고 다른 수업 넣지말라고 해서 ㅠㅠㅠ 아 기숙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앗 기숙사면 뭐... 정 안 되면 들어갔다 나와도 될 테니까 괜찮을 듯!! 난 통학러라 공강 시간 뜨는 게 너무 짜증났었거든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목욜 공강이 좀 그렇지만 나름 ㄱㅊ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한번만 봐줄 수 있을까?! 바로 윗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숙사면 괜찮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막 그렇게 나빠보이진않은데? 난 아침형이라 나 오전으로 해서 들어ㅋㅋ공강없는건 아쉽지만 앵간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 기숙사인데 공강 넣으면 시험기간 때 바쁠까봐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괜찮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학년치고 나쁘지않음 나도 1학년때 공강없고 아침수업 가득했어서 ㅋㅋㅋ 우주공강 없는거면 평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공강이 두시간씩이구나 그러면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나름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강이 2시간씩이면 별로야..? 우리학교 시간표가 거의 (1,2) (3,4) (5,6) 이런식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밥먹고 카페나 과방같이 갈데 있으면 괜찮은데 그런거없으면 약간 붕떠서 ㅠㅠ 긱사가기도 두시간이면 좀 애매해 안에서 몇분 있다가 나오는 느낌이라 근데 시간표가 그렇게 어쩔수없으면 두시간이 최선이지! 네시간보단 나으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종일 졸리고 너무 피곤해서 큰병 걸린 줄
13:04 l 조회 2
퇴사와 동시에 독립 시작한 익 있어?
13:04 l 조회 2
썸 여러명 타는거 허용되는거면
13:03 l 조회 5
황금같은 주말에 엄마랑 장보고 데이트❤️1
13:03 l 조회 10
자기연민오지는 남자는 만나느기 아닌듯1
13:03 l 조회 7
외국에도 대학교에 항공과 같은거 있어?2
13:03 l 조회 4
편순이들 긴급소환2
13:02 l 조회 9
일요일 밤 12시 전이면
13:02 l 조회 2
ㅈㅂ 봐줘!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13:02 l 조회 3
취준하느라 연락 2년 넘게 안하는 친구 이해돼?2
13:02 l 조회 8
축의금 50내는건 얼마나 친한거야?3
13:01 l 조회 11
알바 30분 전에 도착하는 거 에바야?5
13:01 l 조회 22
갤탭 s11 울트라 쓰는익있어?? 스타노트 어플 안돼..?
13:00 l 조회 4
콰삭킹 별로였던 사람?
13:00 l 조회 4
후천적으로 마른애들이나 골골대지 선천적으로 마른사람들은 하나도 안힘들다고 1
13:00 l 조회 10
얘들아 이거좀봐3
13:00 l 조회 23
목짧은 익들아 너네 단발이 찰떡임?2
13:00 l 조회 7
인데놀 10mg 먹어도 좀 떨렸으면 한알 더 먹어도돼?2
12:59 l 조회 10
나만 에어컨 틀고 창문도 여나1
12:59 l 조회 13
헬스 말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뭐가 있을까3
12: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