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89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09
이 글은 5년 전 (2020/8/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부분잉..?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절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치 여사친인 나한테도 얘기하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대부분이 안 말하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바사 여자들도 그런 여자 깔리고깔림 학창시절에나 남자들이 그렇지 20대되면 남자나 여자나... 사바사라서 거기서거기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바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공대나왔거둔? 극극남초과인데
대부분 말하던데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사바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모텔에 있어도 ㅇㅇ이랑 모텔이야 이러던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ㄹㅇ 사바사 무바무(무리 바이 무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 주변은 말 안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사바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 남친 절대 말안함 절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33 그런걸 왜 말하냐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555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7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8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9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10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남자도 잘 말하는 사람은 잘 말하고 여자도 잘 말하는 사람은 잘 말하는 듯 ,,, 내 친구는 할 때마다 얘기하고 다니거등 그래서 이번 남친이랑은 100일에 했다 이번 남친이랑은 하고 사겼다 이런거 애들이 다 알정도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남잔데 그걸 왜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절대로
내 주변에 그런거 아무도 얘기안함
20대 중반 넘어서 진지하게 사귀는 거면 그런 얘길 하지도 않고
물어보지도 않음

술자리에서 얘기하는건 어떤 이유로 싸웠는지
왜 헤어졌는지 말하면서 서로 훈수두고 그런게 다임
여자친구나 와이프가지고 그딴 소리하는경우는 나이들수록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사바사...있더라 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대부분 말 안한다는건 여익들이 대답한고 아닌가...? 내가 남자애들한테 들었을땐 대부분이 한다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사바사인데 모텔인건 걍 말하더랔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뭔가 좀 나이먹을수록 그냥 당연하다 생각해서
안하는거같고 20대초에 막 관심 많고 친구들끼리 다들 첫 연애고 이러면 하는듯... 해도 막 묘사나 좀 저질스럽게 하는게 아니라 그냥 서로 했어? 했어 ~ 이정도는 하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는 여잔데 내가 말함 구체적인거말고 모텔 뜨밤 이런거 ㅇㅇ남친은 그런거 흥미없더라 근데 그렇긴해 섹스가 뭐 대단하다곸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내남친은 말 안 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남자든 여자든 사바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 남친은 아예 누군가 있으면 나랑 전화도 안하는 스타일이라(누군가 우리 전화 내용 훔쳐 듣는게 싫다함) 스킨십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거 보면 그냥 싫다구 함 그래서 이야기 절대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후 나 그거 때문에 헤어짐 자랑하듯이 떠벌리고 다니다가 걸려서 인류애를 포함한 모든 사랑감정 싹 사라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내남친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사바사 아녀? 여자도 말하는 사람 많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사바사임 근데 막 자세히 이야기는 안하고 그냥 같이 있다 아니면 잔다 그게 끝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남익이고 일단 정상적인 애들은 아무도 말 안함. 근데 이성이랑 잔게 훈장이고 자랑이고 여자 밝히는 애들은 말하는 거 즐겨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여익인데 이건 진짜 사바사 아녀? 생판 남한테 소문내는 게 아니고 친구끼리니까 ㅇㅇ 여자들도 여자친구들끼리 그런 거 말하는 사람들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정상적인 남자는 다른사람 성생활에 대해 물어보지도 궁금해하지도 않고 본인 성생활에 대해 자기가 직접 말하고다니지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남자들은 진심 친구가 어떤 여자랑 뭘 하고 다니는지 하나도 안궁금해해 그걸 지가 먼저 얘기하고다니는건 정상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놉 끼리끼리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물론 여자도 마찬가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일단 내 남친은 안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내 남친은 그냥 했는지 안 했는지만 말하고 썰 같은 건 안 품 정말 걍 여친이랑 했다 끝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오히려 남자가 더 얘기 안하는.경우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난 하는데 남친은 안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굳이 말하진 않지만 상대방이 물어보면 얘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우린 둘 다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주변은 하는애들으류못 봄... 말해봤자 그냥 해봤다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대부분 하던데 여자들은 모르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근데 여친 썸녀 앞에서는 티 절대 안 내고 내 앞에서 얘기하는 거 봤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전시하고싶어하는 애들은있다 난 말안하는데 말은 개많이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사바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본인 남친이 안한다는 건 어떤 루트로 확신하는거야?? 궁금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남친 성향을 알고 남친 친구들 성향도 아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22 그건 모르는 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33 어케 확신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여자애들은 말함 내 주변에 남자애들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ㄴㄴ 내남친이랑 내남친 친구들은 말 안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얘기하는 애들도 있고 아닌 애들도 있고... 자기들끼리 있을 경우 무슨 이야기하는지 알 수 없는지라...그런 애들이 있음 그런걸 되게 자랑스러워하는? 그런 부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사바사인데 여럿 모이면 스쳐가듯이라도 얘기 나오고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흔하긴 함 안 그럴만한 남자를 잘 찾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끼리끼리, 사바사
진짜 떠벌리고 다니는 애도 있고 (크기나 테크닉까지,,) 왜 말해야하는지 모르겠다는 애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내 남친이 그러는데 오히려 여자들보다 남자들이 더 안한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사바사이긴 하지만 대부분하던데..? 여자들도 많이 하는 것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그 무리(?) 분위기에 따라 다르고 그 남친 성격에 따라 달라
내 남친은 친구들이랑 연애 이야기도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그런 이야기할 가능성이 제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여자들도 똑같잖아..
나는 그런 이야기하는 친구 있으면 그냥 씹거나 이야기 안 했으면 좋겠다고 해ㅠ친구가 남친이랑 잤는지 뭘 했는지 1도 안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내 남친은 콘돔 터져서 신뢰하는 형 한명한테만 얘기한적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남녀불문 말하는 사람도 있고 말 안하는 사람도 있징 근데 보통 오래사귀면 자연스럽게 친구끼리는 말 안해도 알수있는 상황들도 생기지않낭 ㅇㅅ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내남친은 절대 말 안할듯...내앞에서도 부끄러워하고 약간 남시선?.? 이런거 엄청 신경써 애초에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성인들끼리 있으면 그런 주제가 아예 안 나올 순 없는데 당연히 자세한 건 말 안 하고 웃긴 에피소드 같은 거나 고민 상담 등등 그정도 얘기는 남자든 여자든 하는 사람 많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하던데... 이래서 싫었다고 욕까지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남자나 여자나 사바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걍 사바사! 더럽게 얘기하는거 아니면 성인이니까 다들 아무 생각 없이 얘기하는 경우가 많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당연히 한다고생각해서 ..안물어보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남익인데 적어도 내친구 지인들은 안그래 근데 전여친들은 지 친구들한테 세세한거까지 다 말하고 다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말하면 불편하지 않나
내 남친은 친한 친구 몇 명한테는 했다 정도만 말하고 디테일한 건 말 안 했던데
지금은 그런 말 아예 안 하고
나도 지금 남친 얘기 주변 사람들한테 안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대부분이 말안하지
오히려 여자들이 더 많이 얘기하는듯
일반적으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내남친은 안말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남녀 상관없이 약간 무리 분위기 ..? 에 따라 다르고 대체로 라고 얘기하기도 애매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내남친은 안말해~ 라고 확신하기 어려운게..ㅠ 딱 이렇게 믿음직스러운 남친느낌인 내 남사친도 자기친구들한테 다 떠벌리고 다님..
물론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말할 애들은 다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이건 진짜 사바사인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남녀 상관없이 사바사 여익인디 궁금하지 않은 성생활 얘기만 주야장천하는 무리가 있고 전혀 안 하는 무리가 따로 있어 궁금해서 남친한테 들은 바도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남녀차이가 아니라 소속무리 수준 차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아니 말하면 트레쉬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이거 사바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하긴하는데 친구랑 여친이 아는사이면 말안하고 모르는사이면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남친은 물어보지 않는 이상 말 안하는거 같은데 사실 난 적나라하게 표현하는 거 아닌이상 말하는 거 신경 안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정말 그런 최악의 무리가 존재하더라고 ㅠ 단톡에서 썰푸는거 보고 충격머금 아닌사람이 더 많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그런건 학생들이나 말하지 성인 이후로는 다 하는게 섹슨데 뭘 굳이 말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난 친하든 안친하든 남자애들 여친이랑 한 얘기 다 들어본듯..? 생각보다 되게 말하고 다니던데? 물론 여자애들도 생각보다 많이 말하고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내 전전남친은 말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내 친한 남자애들은 걍 얘기 나오면 하긴 하던데 굳이 말 안하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여자애들도 하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내 전남친은 말하고 다녔었음..본인입으로는 그런 얘기 절대안한다해놓고 알고보니까 다 얘기했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내 남친 무리는 연애 얘기 자체를 잘 안 함 그냥 남들 연애 안 궁금하고 재미없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사바사이긴 한데 안 하는 사람은 안 함 게임 이야기만 하던데ㅋㅋ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요즘 많이개방적돼서 해도괜찮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나 남익인데 내 친구들 중에서 말하는 친구도 있고 아닌 친구도 있는데 말하는 친구도 처음? 했을때만 말하고 그 이후로는 말 안하더라 나도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선 넘기 싫으니까 그쪽으로는 질문 아예 안하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1
10:09 l 조회 11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
10:05 l 조회 23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3
10:04 l 조회 16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21
소개팅 만나서 까는건 별로임..?7
9:54 l 조회 46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9
9:43 l 조회 82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34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6
9:36 l 조회 173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6
9:32 l 조회 41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38
28
9:19 l 조회 595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7
9:16 l 조회 92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7
9:14 l 조회 59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7
9:08 l 조회 30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8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38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67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2
8:44 l 조회 21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5
7:37 l 조회 2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