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1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5년 전 (2020/8/06) 게시물이에요
휴가하면서 빠진 날들에 대한 급여를 다 뱉어내야해? 

어쩔수 없이 그만둬야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달 만근하고 나오는 연차 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그냥 휴가 막 썼어!! 연차를 땡겨썼다고 해야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두달 일했는데 거의 5번? 빠졌가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쉰 날의 돈을 다 받았다고...? 사장님이랑 말을 해봐야할것같은데 그거 처리 어떻게 되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그날 빼고 다 나왔으
계산 해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뭘 물어보는거야..?
친구의 경우를 물어보는거야? 그럼 연차 당겨쓰고 근무 안채우면 환수하는 경우도 있긴 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내가 일을 2개월 하고 그만두는데
그동안 연차써서 빠진게 한 5-6일 정도 되거든
빠진날 급여는 빼고 나왔구
근데 내친구는 직장인인데 1년 만근 안해서 지금까지 연차써서 빠진걸 다 뱉어내야한다고 하길래 나도 그러려나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연차 쓰면 급여 빠지는게 없어
근데 넌 이미 돈을 빼고 무급휴가를 쓴거잖아
그럼 넌 뱉어낼게 없지 그건 연차사용도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핳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지 그럼 내친구는 직장인이라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보통 알바는 연차없으면 그냥 월급에서 까이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맞아 그래서 연차쓴 대신 그날 급여 빼고 나왔거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퇴사해도 상관없는디 보통 알바는 한달만근시 연차1개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근데 연차를 내가 발써 5개 정도 쓴건 어떻게 하는거지ㅠㅠ
다음달 월급에서 빠지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월급에서 까였다며 그럼 연차 쓴게 아니라 그냥 빠진거라 상관없다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알바생인데 사람들 푸룬주스 엄청사가는데 변비인사람이 그렇게많아?
19:10 l 조회 3
지인추천 입사하는데 능력없으면 낙하산 소리듣나?
19:10 l 조회 2
여드름흉터 레이저치료하면 바로 옅어져? 아님 딱지같은거 생겨??
19:10 l 조회 2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3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2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13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14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4
19:08 l 조회 18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3
19:07 l 조회 11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6
목 쪽에 칼 맞으면4
19:07 l 조회 29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6
층간소음해결어케함.. 3
19:07 l 조회 7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6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9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3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