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1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5년 전 (2020/8/06) 게시물이에요
휴가하면서 빠진 날들에 대한 급여를 다 뱉어내야해? 

어쩔수 없이 그만둬야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달 만근하고 나오는 연차 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그냥 휴가 막 썼어!! 연차를 땡겨썼다고 해야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두달 일했는데 거의 5번? 빠졌가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쉰 날의 돈을 다 받았다고...? 사장님이랑 말을 해봐야할것같은데 그거 처리 어떻게 되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그날 빼고 다 나왔으
계산 해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뭘 물어보는거야..?
친구의 경우를 물어보는거야? 그럼 연차 당겨쓰고 근무 안채우면 환수하는 경우도 있긴 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내가 일을 2개월 하고 그만두는데
그동안 연차써서 빠진게 한 5-6일 정도 되거든
빠진날 급여는 빼고 나왔구
근데 내친구는 직장인인데 1년 만근 안해서 지금까지 연차써서 빠진걸 다 뱉어내야한다고 하길래 나도 그러려나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연차 쓰면 급여 빠지는게 없어
근데 넌 이미 돈을 빼고 무급휴가를 쓴거잖아
그럼 넌 뱉어낼게 없지 그건 연차사용도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핳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지 그럼 내친구는 직장인이라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보통 알바는 연차없으면 그냥 월급에서 까이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맞아 그래서 연차쓴 대신 그날 급여 빼고 나왔거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퇴사해도 상관없는디 보통 알바는 한달만근시 연차1개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근데 연차를 내가 발써 5개 정도 쓴건 어떻게 하는거지ㅠㅠ
다음달 월급에서 빠지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월급에서 까였다며 그럼 연차 쓴게 아니라 그냥 빠진거라 상관없다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옷잘고르는 익더라 여름용 바지 모살까 11 22
16:37 l 조회 2
비행기 타려면 왜 2시간전에 가야해??2
16:36 l 조회 14
Pt 그만두고 싶은데 뭐라고 말해야할까1
16:36 l 조회 7
헤어지고 인스타 언팔 안하는 이유 거의 귀찮아서지?
16:36 l 조회 2
이거 내가 짜증내는게 오바한거임? 2
16:36 l 조회 8
익들아 너네 집에있을때 얼마나 아무것도 안함?1
16:35 l 조회 7
결혼식 하객으로 기본 몇명정도 와야해?4
16:35 l 조회 22
익들은 먹고싶은 배달음식있으면4
16:34 l 조회 18
커피에 탄산수 섞으묜 맛있을것 같지 않아? 5
16:34 l 조회 15
앞머리만 자르는거 미용실에서 싫어해?
16:34 l 조회 8
멋진신세계 단심이 왜 후궁이 된거야???
16:34 l 조회 16
다들 손절하고 싶은 친구 어떻게 멀어져?2
16:33 l 조회 28
귀엽게 생겼다<-이 말 어떤 거같아?3
16:33 l 조회 21
만날 때마다 내가 돈 내는 친구 너무 부담스러워ㅠ6
16:33 l 조회 51
통신사 sk텔레콤 쓰는 익들아 요금제 뭐 써?3
16:33 l 조회 11
매운 치킨 추천좀 맛있어야함6
16:33 l 조회 15
밥 안차려줘서 우울증이 올수가있나3
16:32 l 조회 49
월세 내는날 전에 미리 월세 입금해드려도 돼??3
16:32 l 조회 20
여자친구를 위해서 직장 포기하는거 어때? ㅠㅠㅠㅠㅠ 19
16:32 l 조회 40
갑자기 이거 궁금하다
16:3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