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28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
이 글은 5년 전 (2020/8/07) 게시물이에요
1시간? 2시간??
대표 사진
익인1
3시간까지는 통학 많이 하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복 3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환승 없는 두 시간은 가능인데 환승 여러 번이면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왕복 4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왕복 3시간 환승 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왕복 4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왕복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왕복 3시간 왜냐면 내가 편도로 1시간 반 환승 2번이얶는데 죽을 것 같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왕복 4시간.. 왜냐면 내가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왕복3시간...난 지금 2시간인데도 넘 힘들어 시간을 땅에 버리는 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 왕복 5시간 넘는데 그냥 다니더라... 근데 결석 지각한적 한번도 없음 부지런하면 가능하더라구...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게 환승 없는 편도 1시간반이랑 환승 낀 편도 1시간반이랑 완전 느낌 다름 환승 2번정도 끼는 순간 죽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왕복4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왕복 4시간,, 왜냐면 내가 그렇게 다니다 졸업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왕복 3시간이 맥시멈이야 그 이상은 오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나는 편도 30분도 힘들더라 그냥 될수있으면 자취해 통학하지마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왕복 네시간 ,, 두 명 봤는데 한 명은 편입하고 한 명은 반수함 할 게 못된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그래서 최대 왕복 2~3시간이라구 생각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왕복 3 시간 30 분까지는 ㄱㅊ... 30 분 차이지만 4 시간은 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시간, 환승 1번까지 ㄱㅊ
난 환승 4번이었는데 진짜 죽는 줄 알았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
12:23 l 조회 1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
12:23 l 조회 1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1
12:22 l 조회 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
12:22 l 조회 5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
12:22 l 조회 5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1
12:22 l 조회 11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
12:22 l 조회 14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3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7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2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1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2
12:21 l 조회 5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0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4
12:20 l 조회 28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9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2
12:20 l 조회 7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1
12:20 l 조회 11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12
12:20 l 조회 21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