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31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8
이 글은 5년 전 (2020/8/07) 게시물이에요
ㅋㄹㄴ 전부터 쓰던건데 그거 아니면 다른 마스크는 못끼겠음... 있던것도 떨어지고있는데 도라와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가격 올랐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예 통 못본것같아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ㅠㅠㅠ 돌아와 나도 사고싶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무 싸서 풀리면 사람들이 다 사겠지??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코로나 전에 맨날 사서 썼었눈데 못산지 오백만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이소 알바하는디 그거 본사에서 안들어오드라ㅠ 재고가 마이너스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ㅜㅠㅠ ㅠ고마워...아 속상하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거 코로나 전에 사뒀던거 아직 조금 남아있는데 청소할 때 쓰기 너무 좋구 가까운 곳 나갈때도 쓰기 짱인데 ㅠㅠㅠ 얼마 안남았어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나 그것만 썼는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6개인가??? 2천원짜리는 한번 봤는데 천원짜리는 안나오더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나 그거 국내 터지기 전에 아무도 마스크 안 쓸 때 엄마랑 가서 왕창 샀는데 다 써 가... 또 나와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파란통에 들어잇은거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어!! 마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다이소에 50개 5천원 마스크 팔긴 해..! 다만 되게 얇고 저번에 인티에서 누가 벌레 나왔다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벌레..! 찾아봐야겠당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ㅇㅈ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진심 좋더라ㅠㅜㅜ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
그리고 코고정이 잘되어서ㅠㅠ
ㄱ최근에 다이소에서 샀는데 그거랑 다르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야 우리지역은 그거 안들어오고 5개에 1000원짜리로 팔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좋았지.,.,,다이소에서 그렇게 싸게 사서 다른 곳에서 못사겠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싸기도 싼데 질도 그만한 거 아직 못찾음...... 돌아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그거 짱좋다 질감도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0개에2천원인가3천원으로 올랐더라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나 공부할때 그거 사서 쓰고다녓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걍 생얼일때 끼기 좋았는데 ㅠㅠㅠㅠㅠ 돌아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0개에 2천원 하던걸로 도라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쌩얼 일때 맨날 꼈는데ㅠㅠㅠ어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동네엔 5개 천원 개별포장 들아오는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정 ㅠㅠ 그거 엄청 좋은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이소 ...마스크 가격은 그대론데 갯수 다 줄었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다들 공감 많이해주네 그거 첨에 싸서 사봤다가 이제는 없으면 못사라... ㅠㅠㅠㅠㅠㅠ 당장 내놔!!ㅜ ㅠㅠㅠㅠㅠㅠ ㅠ 아주조금더비싸져도되니까 같은 상품만 주세요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 진짜 제품질도 좋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얼로 학교갈 때 필순데...사고싶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난 냄새도 안나서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그거 뭔지 알겠다 ㄹㅇ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거 이제 5개 남았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나도 그거 짱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대구익인데 동네 다이소에 건강마스크 5개에 천원 팔더라 ㅜㅜ 많긴 하던데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코로나 전부터 꾸준히 사오던건데 바로 없어졌더라 언젠가 돌아올 순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완전 언젠간돌아오기라도해라.. 제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맨날 그거썼는데
그게 ㄹㅇ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거 요즘 5장에 천원으로 판다ㅜㅡ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근데 완전 같은 상품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럴껄
이름도 건강마스크로 같던뎁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 나 대학생인데 진짜 고닥생때부터 꾸준히 쌩얼가리개로 썼어는데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2천 원 하는 거 많이 꼈었는데 그냥 얼굴 가리기용... 이렇게 소중해질 줄이야 그럼 미리 많이 사뒀을 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진짜 그거 꿀템인데... 하... 안들어와 웨... 그 후로 15개 천원 딱 한 번 재입고 했었는데 살 비칠정도로 얇아쟜더라.. 30개천원 15개 천원 두께는 둘 다 두꺼웠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거 너무 그립다....마니마니사놓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 나 이제 3개남있더라 ... 완전 눈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2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3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1
12:24 l 조회 13
퇴사 d-31
12:24 l 조회 4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7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1
12:23 l 조회 12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5
12:23 l 조회 21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25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2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8
12:22 l 조회 17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11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5
12:22 l 조회 26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4
12:22 l 조회 30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9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3
12:21 l 조회 18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2
12:21 l 조회 45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8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4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8
12:2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