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32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8
이 글은 5년 전 (2020/8/07) 게시물이에요
에임이 잘맞을거 아냐
대표 사진
글쓴이
방광염땜에 병원왔는데 넘 짜증난다 아프고 배고파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말조올...? 왜이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임ㅋㅋㅋㄲㅋㅋㅋㅋㅋ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소변검사할 때마다 그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쿱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임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맹날 그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부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한번 쪼르륵 해보고 아 여기구나! 확인하고 멈췄다가 컵 대고 다시싸면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케겔운동 해? 난 안멈추던데...힘줘두 쫌쫌따리 계속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임ㅋㅋㅋㅋㅋㅋㅋ미챴나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고딩때 방광염걸렸을때 ㄹㅇ 조준못했을때 현타씨게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손에 묻을까봐..... 악 찝찝하 ㅠ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금 숭한 말인데 꽂으면(??)되는거잖아..학교에서 소변검사하면 여자들 에임맞추느라 줄 쫙 밀려있음...반면 남자들은 이미끝내고 교실에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그거 부럽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이생각 엄청해...어제도 소변받으면서 아 남자는 이렇게 할텐데...했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종이컵에 싸고 통에 담으면 되던데?! 오늘아칩에 그렇게햇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녀공학일때 남자애들 순식간에 끝나는거 보고 부럽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할때마다 진짜 찝찝함의 극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나도 지병있어서 병원에 2개월에한번 진료가서 검사하는데 할때마다 느낌ㅋㅋㅋㅋㅋㅋ 중간쯤같아서 멈추려는데 계속나와서 황급히 갖다대기....ㅋㅋㅋㅋㅋ비누로 손빡빡씻고나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임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양변기에서 소변컵에 받을때가 젤 불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만 손에 묻어봤냐... 현타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잘 못 조준하먼 손등 위에 쌈 ㅋ ㅋ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수하면 뜻뜻한 그 느낌 너무 역겨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따뜻해서 더시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부러워 장염때문에 응급실갔을때 ㅅㅅ때문에 소변을 받을래야 받을 수가 없었던 그 수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익인데 솔직히 엄청 쉬움... 질문받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소변검사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도 중고딩 때 소변검사할 때마다 화장실에서 그 소리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소변검사 할 때마다 항상 그 생각 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엄청 가까이 대면돼 !! 1자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임이 뭐야?? 구글에 쳐도 뭔지 모르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조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aim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게임을 안해본 익이니규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만 생각한거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 사람 다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소변받을때 중간소변 받아야해서 중간에 넣는데 그게 뭔가 뭐랄까 그래 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ㅇㅈ 맨날 손에 다 묻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소음순때문에 예상치못한 방향으로 흐르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나늘어져 잇거든? 당당하게 왼쪽으로 가더라 기도 안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자는 나중에 유치도뇨나 단순도뇨할 때 더 아픔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맞아 나도 할 때마다

그 생각함 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소변검사할때마다 하는 생각ㅜㅜ 난 긴장하면 나오던거도 들어가서ㅜㅜ 실패하거나 잘 못할때 많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심,,, 종이컵에 소변검사해야될때 세상 난감해 아무리 갖다대도 물줄기(?)가 내 예상과는 엉뚱하게 나와서 손에 다 묻어 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에임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조준 말하는듯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aim 목표나 목적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앜ㅋㅋㅋㅋ 한국말로 적혀있어서 뭔가 했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게임을 안해본 익이니규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소변검사할때마다 이생각하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릴 때 소변검사할 때마다 묻는 거 너무 끔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에임 개욱기넼ㅋㅋㅋㅋㅋㅋㅋ 배근줄 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에임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ㅈ소변검사 할 때 그 생각 했어ㅋㅋㅋㅋㅋㅋ난 얘가 어디로 튈지 모른다구ㅠㅠ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에임ㅋㄱㅋㄱㅋㅅ개웃갸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로 난 컵에다가 하는거 말고 뭔 플라스틱 막대기에다 묻혀오는거 할때 그 생각 제일 많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소변검사할때마자 남자애들 항상 부러웠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에임ㅋㅌㅌㅌㅌ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소변검사 넘 불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요로결석땜에 응급실 갔을 때 소변검사 먼저 한다했었는데 진짜 아파 죽겠는데 와중에 조준 해야돼서 힘들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ㅇㅈㅋㅋㅋ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에임 미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부럽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 부러워... 좀 더러운 얘기지만 난 항상 위치 조준 잘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닠ㅋㅋㅋ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는 소중이에 딱대고 싼다 그럼 손에는 안묻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소변 받아오래서 흐르는중에 돌진할수밖에 없다 ㅠㅠ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
15:59 l 조회 1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
15:59 l 조회 1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
15:59 l 조회 1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11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
15:58 l 조회 6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
15:58 l 조회 11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6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1
15:58 l 조회 8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4
15:57 l 조회 14
이거 진상이야?
15:57 l 조회 11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4
15:57 l 조회 27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4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3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12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6
15:56 l 조회 25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1
15:56 l 조회 38
깨진 거울 테두리만 살쩍 깨졋는데
15:56 l 조회 5
주식 포모 올때 키스하는 비둘기 보고 정신차려!
15:55 l 조회 24
취준 정병왔다..1
15:5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