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75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야구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0
이 글은 5년 전 (2020/8/10) 게시물이에요
너무 마음처럼 안 돼서 과외 갈 때마다 혼나는데 그냥 내가 너무 답답해서..
대표 사진
익인1
토닥토닥.. 이시간에 공부까지 하는데 충분히 잘하고있다고 생각해 너무 자책하지말고.. 편하게해 좀쉬어가면서 공부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처음 접하는 분야를 공부해서 그런가 봐 내가 하고 싶어서 시작한 거라 오기로 하는 중인데 자꾸 서럽다 고마워 쉬어가면서 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까지 공부하다닝..대견하다..!! 근데 꾸준히 열심히 하는데 공부가 안늘면 공부법을 바꿔보는게 어떨까....??그래도 그정도 노력이면 언젠가는 성공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 프로그래밍 배우는데 아예 노베이스 상태로 하는 거라서 뭔가 처음엔 적성에 맞다고 생각했는데 너어어무 어려워서 버거운 것 같아..... 막연해서 나도 이해하고 싶은데 내용이 너무 많다 ㅜ ㅋㅋㅋ 익이나 고마워 더 해 보구 맞는 공부법 찾아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ㅅ플밍이구만...! 플밍 진짜 넘 어려웡 ㅠㅅㅠ 쓰니 잘하고 있어!!! 홧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 나도 전공자인데도 플밍과제할때 몇시간째 막히면 눈물나더라 화이팅 열심히 하다보면 길이 보일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전공 대체 어케해 나 진짜 개발자들 너무 존경스러워 이젠,,, 재미는 있는데 진짜 넘 어렵다 흑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컴공 ㅠㅠ 난 타전공 배워보려고 C++ 수업 들었다가
도망치듯이 나옴 ㅠㅠㅠ 쓰니 힘들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C# 배우고 있는데 ㅋㅋㅋㅋ 진짜 웃음만 나와 ㅠ 회계 조금 할 때 전산세무 1급 수업 들었던 그때 그 기분 다시 느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구ㅠㅠㅠ쓰니 맘고생하겠다 그래도 해보려고 노력하는거 진짜 멋있어 쓰니는 뭐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아 머리쓰는거 진짜 체력소모 많이 되니까 집가면 에어컨 빠방하게 들고 푸욱 쉬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거마워 ㅠㅠㅠ 흐엉 그래도 여섯 시간 공부하니까 그 전보다는 많이 알게 된 거 같아서 역시 공부를 꾸준히 해야 하는구나 싶어,,, 오늘은 이만하구 집가서 쉬려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이 여섯 시간이라 쉬워보이지 의자에 앉아서 여섯 시간공부하는거 진짜 힘들잖아ㅠㅠㅠ진짜 고생했어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프로그래밍은 아니지만 역학 배울때 진짜 이게 무슨 멍소린지 모르겠고 솔루션도 없는데 교수님이 주신 답이랑 내 답이랑안맞고 해서 진짜 울면서 문제 풀었더....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계속 붙잡고 있으니까 몇시간 걸리더라도 플리긴 하더라구 화이팅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맞지 그 기분 너무 잘 안다 너무 답답하고,,, 막막하고,,, ㅠㅠㅠㅠ 위로해 줘서 고마워 내일은 더 열심히 해 볼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악 ㅠㅠ 익들 왜케 따수운 거야 안 그래두 지금 카페 나와서 국밥 머그러 가고 있어 고마우 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남친 개발자였는데 일하면서 일주일에 스터디 4개씩햇우... ㄹㅇ 전공자도 공부 쉴수럾는 직업인듯 ㅠ
배워드면 너무너무 좋을거야 화이팅해 쓰니
디자이너랑 서로 지식나눔?같은거 하기로했다가 일방적 과외로 바꿨다고 한적도있었어 ㅋㅋ큐ㅠㅠ 타 직업군들도 많이 배우는 추센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로그래밍도 과외가 있어?! 전공자인데도 프로그래밍하면 진짜 포기하고 싶은 적 엄청 많다... 요즘도 그래,,,흑흑 쓰니도 나도 화이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탭 울트라 쓰는 사람잇어?
17:15 l 조회 1
아니 짬뽕시켰는데
17:15 l 조회 1
20대중후반들은 싸이월드 투지폰 써보지 않았나
17:15 l 조회 1
설린이라는 이름 어떤거같아
17:15 l 조회 1
지루성 두피 쿨링샴푸 추천좀
17:14 l 조회 3
자취 중이고 진짜 돈만 생각하면 본가 들어가고 싶어ㅠㅠㅠ
17:14 l 조회 4
남자 29 여자 25인데 남자가 도둑놈소리 듣는건 뭐임
17:14 l 조회 10
청년적금 이번주 안되었던거 맞지?3
17:14 l 조회 6
다들 립에센스 여름엔 냉장고에 넣어놔?
17:13 l 조회 5
뭐가 더 귀여운지 골라줄 귀여운 익인 구해요🙆‍♀️
17:13 l 조회 12
금 현물 말고 사는거는 주식이랑 다른거지??
17:13 l 조회 3
속눈썹펌 햇는데 영양제 추천해주라
17:13 l 조회 2
이슈에 ㅇㅅ글 퍼오는 사람들은 ㅇㅅ 하는 건가??1
17:13 l 조회 8
배달로 회 먹는 익들아 가게 고를 때 기준이 뭐였어?
17:13 l 조회 5
음침한 사람특징이뭐야 우동이들 음침한 행동해본거 뭐있어?2
17:12 l 조회 18
근데 진짜 늙은 사람이랑 결혼하지마6
17:12 l 조회 42
근데 연애가 약간 사회생활 배우는 느낌이긴한가봄2
17:12 l 조회 32
마흔 전후가 20대 여자 만나는 경우1
17:12 l 조회 17
잼민스러운 질문인데1
17:11 l 조회 5
당근 99도는 뭐하는 사람일까!!
17:1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