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95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연락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싫어하고 부담스러운 사람도 있을 수 있는 거 아냐? 

난 쓸데없이 카톡하고 문자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할 말 있을 때 빼고는 먼저 연락 잘 안 해  

카톡 알림 평소에 꺼두고 보통 자기 전에 한번에 확인함 

정 급한 일 있으면 문자나 전화를 하면 되니까ㅇㅇ 

근데 가끔 인티에 보면 연락 잘 안 하는 친구는 이기적인 거다 관계에 소홀한 거다 이러는데 진심으로 이해가 안 가😑 

난 오히려 약속 잡고 만났을 때 최대한 그 사람한테 집중하고 절대 sns나 카톡 안 해... 사실 이건 당연한 예의라고 생각하는데 은근히 안 지키는 사람 많더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연락 잘 안 한다고 해서 관심이 없거나 성의가 없거나 놓으면 끊어질 인연이 아니라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생각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 줘서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기적인건 아니고 사람 스타일인거지
그정도로 확고하게 스타일 있으면 주변친구들도
그냥 원래 그러니까 터치안함 ㅇㅇ
난 문제될 거 없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냥 내 성향인 건데 선톡 잘 안 함=무관심함으로 여겨지는 게 너무 싫었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기적인 거 ㄴㄴ 그냥 연락 스타일이 그런 거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가끔 인티에 저런 말 하는 사람 있어서ㅠ 말해주고 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성향차이일뿐 이기적이라고 치부되는거 이해안감... 내 친구들중에도 연락 자주 안해도 돈독하고 만날 때 엄청 재밌게 노는 친구들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만날때 그 사람에 집중하는거 ㄹㅇ공감... 오히려 앞에서 계속 폰 만지는거 솔직히 달갑지 않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ㅋㅋㅋㅋㅋㅋ 연락 좋다 이거야 다만 나랑 만날 땐 내 눈 쳐다보고 얘기했음 좋겠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도근시면 뭐 렌즈 일반거 착용하면 안되는거야??
20:35 l 조회 1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
20:35 l 조회 1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
20:35 l 조회 3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
20:34 l 조회 14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
20:34 l 조회 10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3
20:34 l 조회 15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
20:34 l 조회 8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7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2
20:34 l 조회 10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4
20:34 l 조회 9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
20:33 l 조회 6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4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8
20:33 l 조회 10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3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2
20:33 l 조회 6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1
20:33 l 조회 7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10
20:33 l 조회 20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14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4
20:32 l 조회 34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