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10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5
이 글은 5년 전 (2020/8/12) 게시물이에요
남들이 보고 자기랑 우리 뒷말 하는거 싫다는게 이유야 

거짓말하는 애는 아닌데 진짜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나도 시러서 안 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애들 개많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도 절대 안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애들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SNS에도 안 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인스타에도 안 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그렇다면 그런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쓰니랑 딱 반대인디 남친이 안올려서 섭섭한데 댓글보고 아하 하고 수긍하고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해보면 삼년넘게 카톡 프사 배사 이름 어떤것도 안바뀌고 기본 그대로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나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히 내 얘기 나와서 안줏거리 되는 거 개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난 그랬는데 남친이 너무 서운해해서 인스타에 올리긴하는데 얼굴 안나오게 남친이 있다는것만 알게 올려
뒷말 잘하는 여자애들은 진짜 상대방 기분나쁘게 뒷말해서ㅠㅠ 특히 과 동기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시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사진 안올려 대학사람들 뒷말 진짜 많이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가 더 아깝네 이러면서 외모도 말 많더라 사진만 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카톡에 절대 안 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진짜임 ㄹㅇ임..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래서 올려봤자 티 안나는 사진으로만 해..!
뒷말 생기는거 진짜 싫어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싫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나도 그래 난 프사도 내 사진으로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난 과거에 뒷말로 크게 데여서 이제 절대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싫어 널 보여주기가 싫은게 아니라 그냥 내 사생활을 누구에게 보이기가 싫음 공개적인 곳에 나에 대한 무언가를 보여주기가 싫음
여자애들은 특히 어릴때 프사 같은거 캡쳐해서 나르고 일일이 다 까대고 난리임 그런거 진짜 다 혐오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네 sns같은 거 잘 안하는 성격이면 더더욱 그럴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 나도 그래
부모님이 카톡하시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ㅇ 그럴 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충분히 이해됨. 나라도 그렇게 할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쓰니 여친이랑 똑같은 이유로 안 올림 ㅋㅋㅋㅋ 자꾸 ㅍㅂ 같은 곳에 남친이 쪽팔려서 그러는거다 언제든 갈아탈 준비하려고 그러는거다 말도 안 되는 소리 많은데.. 우리 사진보고 누가 아깝네 누가 낫네 이런 소리 하는것도 싫고 sns에 남친이랑 여행 사진도 안 올리는게 성적으로 이상한 뒷말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그거 싫어서 안올림.. 그리고 만약 올렸다가 헤어지고 다 내리면 야 얘네 헤어졌네 하면서 또 뒷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완전 이해 돼..요즘 그런애들 꽤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뒷말 나오는거 싫어서 그러는 사람도 있는뎅 내 전애인은 그렇게 하다가 애인 없는 척하고 환승해쏘 디데이라도 해달라고 하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나도 그래 혹시 내가 모르는 누군가가 보는거싫고 헤어졌네 안헤어졌네 어떻니저떻니 왈가왈부하는거 싫어 그래서 인스타 비공개해놓고 인스타에만 올린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같이 찍은 사진 올리는 순간 우리 관계에 대한 추측과 평가 하는 사람들 많아서 안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동안도 안 올렸고 앞으로도 안 올릴듯
결혼하기 이전에는 아무것도 올리고 남기고 싶지 않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 말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뭐가 있을까
12:59 l 조회 1
문방구에 크록스같은 실내화?? 그거 실외에서 신고 다니는 거
12:58 l 조회 3
배민시켯는데 기분 나쁘다.. 내가 이상한건가
12:58 l 조회 3
김치참기름컵밥 vs 오모리김치찌개라면 vs 기타
12:58 l 조회 2
알바 면접 후드집업 에바지
12:58 l 조회 2
원래 공장에서 만만하고 그러면
12:58 l 조회 5
스케줄 직장인인데 투잡 가능하려나....
12:58 l 조회 7
아 진짜 엄마 개빡쳐서 개빡쳐
12:57 l 조회 6
쿠팡 모집안내 문자오면 거의 확정인가??
12:57 l 조회 7
피자스쿨이랑 불닭 같이 먹고 싶음...
12:57 l 조회 6
32강 가능성 꽤있어 좀전에 스페인이 이겨서4
12:57 l 조회 28
오늘 후드티입으면 더울라나?
12:57 l 조회 13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2
12:56 l 조회 12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4
12:56 l 조회 34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4
12:56 l 조회 47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1
12:55 l 조회 11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3
12:55 l 조회 12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2
12:54 l 조회 29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2
12:54 l 조회 21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4
12:5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