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92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5년 전 (2020/8/16) 게시물이에요
- 이 더위에 손님 없으면 제습 손님 오면 냉방(천장 에어컨 있을정도로 큰 곳이고 홀이 유리창이라 햇빛 다 들어옴) 

- 바쁠 시간 1시간정도만 온수 틀어놓고 씀 안 틀면 식기세척기 물 미적지근함 

- 매출 확인을 거의 뭐 1시간에 한 번 이상씩 함 

- 7시간 일해도 쉬는 시간, 밥 X 

 

사실 이게 사장님 입장에선 지독한 게 아니고 당연한 일일 테지만 그 밑에서 일하는 사람은 피곤해 죽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건 아닌거같은데?? 마지막은 휴게시간 법적으로 지켜야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강박이 심하시다 나는 저런분들은 걍 사람 안쓰고 혼자 일했으면 좋겠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쉴 수 있는 그런 구조가 아니어서 그거까진 이해 하는데 혼자 밥 먹을 때가 제일 얄미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악.., 나 저번에 배라 했었는데 거긴 정량 2그램만 넘어도 귀신같이 전화와서 욕함ㅋㅋㅋㅋ 거기랑,비슷하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그럴 거면 본인이 다 하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급 대체 얼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 시급은 챙겨주셔서 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렇게 굴려먹고 최저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줄 빼면 그냥 그렇긴한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쉬는 시간 안주는건 불법인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쉴 수 없는 구조여서?,,, 그렇긴 한데 밥 안 주는 게 최악이야 사장 혼자 밥 먹고 있을 때 얄미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
22:50 l 조회 2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
22:50 l 조회 2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
22:50 l 조회 3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
22:50 l 조회 3
죽을 것 같아
22:50 l 조회 4
토익스피킹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ㅠ 내일 시험이거든? 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어케되지
22:50 l 조회 3
공포에 사야하는데
22:50 l 조회 6
미장 나락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50 l 조회 10
내로남불인 애한테 뭐라고 말해? 1
22:49 l 조회 4
진심 고양이 똑똑하다니까!!!!!2
22:49 l 조회 22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4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1
22:49 l 조회 10
인턴 경험 경력기술서에 적어도 대?2
22:49 l 조회 8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1
22:49 l 조회 6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6
22:48 l 조회 9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2
22:48 l 조회 40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1
22:48 l 조회 8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2
22:47 l 조회 1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20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3
22: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