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93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8/16) 게시물이에요
내가 글리터 쳐돌이라 눈 밑에 연예인 눈물 큐빅처럼 입자 큰 글리터로 중간에 붙여서(?) 화장하는거 어때보여? 너무 과한가?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하는 건데? 친구면 별 생각 안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산데 회사니까 너무 과하지 않게 하는데 좀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면 약간 당황스러울 것 같은데 일단 내 일은 아니니까 외면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가.. 핫씨 어차피 곧 그만두긴 할건데 나도 문득 그런 생각이 들어서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일리도 데일리 나름인데 친구 만나거나 데이트하거나 어디 놀러가거나 그럴땐 ㄱㅊ
근데 회사 간다거나 알바 간다거나 학교 간다거나 그런건 노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케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1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
18:14 l 조회 5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2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11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7
근데 경찰은 왜 머리도 좋아야 할까?2
18:13 l 조회 10
시원한아이스티 먹고싶은데
18:13 l 조회 3
이정도로 마운자로 처방 가능할까?
18:13 l 조회 7
이제 도약계좌 넣은지 딱 2년됐는데 미래적금으로 갈아탈지말지2
18:13 l 조회 5
내가 해결 못하는 일에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해
18:13 l 조회 4
살쪘다가 빼니까 예전 느낌 안 나네…1
18:12 l 조회 8
엄마가 아파트 복도에서 쥐 봤대...
18:12 l 조회 7
회사에서 속눈썹 붙이는 거 과할까4
18:12 l 조회 7
와 디플에 아바타 불과 재 떴다2
18:11 l 조회 7
속옷가게 다녀왔는데 충격
18:11 l 조회 18
직장인 선배님들 이거 연봉 어때??
18:11 l 조회 3
병원 이력서에 한능검 적어야되나1
18:10 l 조회 7
마라엽떡 양 보통인 여자들 기준 몇명이서 먹을 수 있어?7
18:10 l 조회 16
친구 찬우 콜렉터임4
18:10 l 조회 19
채용 공고만 보면 우울해지는 병에 걸림1
18: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