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진판정 받았는데 무슨 마스크도 제대로 안끼고.....??? 구급차로 타러가는 중이라지만 무슨 동네 마실 가는 것처럼 마스크도 제대로 안끼고 통화나 하고 껄껄대면서 아주 상전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