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017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8/17) 게시물이에요

울었더니 눈 충혈 | 인스티즈

 

 

너무 서러워서 울었는데 사진의 2배는 충혈됨........
대표 사진
익인1
왜 울었어ㅠㅠ쓰나 너무 많이 마음 아프지 않았음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따듯해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힐링 영화나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마음을 진정시키고 오늘 하루의 마무리를 조금이라도 미소 지을 수 있게 해보자 울고싶을 땐 시원하게 울어도 좋아 쓰니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풀렸으면 좋겠다 이따가 꿀잠자고 내일 하루는 웃는 하루로 시작 됐음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ㅜㅜㅜㅜㅜ진짜 따뜻해 익인아.. 넘 고마워........익인 말대로 진짜 시원하게 울고 이제 그쳤어 엄청 후련해 ... 이제 진짜 마음 진정시키고 기분 좋을 내일을 준비할게ㅜㅜㅜㅜㅜ익인도 정말 행복해야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블랙, 골드 등급인 익들은 뭐그리 많이사..??
21:31 l 조회 1
다이어트 졸라리 할따 먹었던거
21:31 l 조회 1
엄마 친한 지인분이 내 연봉 물어봤대
21:31 l 조회 1
지금 기분 진짜 최!악1
21:30 l 조회 7
옛날에 인티에 쓴 글들 보고 충격먹음
21:30 l 조회 12
넷플에 아이캔스피크 있어?1
21:30 l 조회 4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1
21:29 l 조회 17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3
21:29 l 조회 7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1
21:29 l 조회 7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7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1
21:29 l 조회 7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1
21:29 l 조회 6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2
21:29 l 조회 7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8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6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5
21:28 l 조회 3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6
21:28 l 조회 9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5
21:27 l 조회 16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