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069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3
이 글은 5년 전 (2020/8/20) 게시물이에요
교복아니고 사복입고찍은건ㄷ ㅔ ㅜ 얼굴이랑 머리스타일도 그대로얌,,16장남앗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시찍기아까워서..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교복 아니면 괜찮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돼 6개월이내 찍은거여야됨 그리고 교복입고 찍은거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사복입고 찍었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안돼 ? 나 현역일때 학교에서 단체로 교복입고 찍은 거 냈던거같은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역은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반수함 고3때 사진 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안되는데 티 안나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나도 재수할때 작년꺼냈으 사복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고3인데 학교에서 교복 입고 찍었는데 교복 입은 거로 수능원서 사진 내면 안 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는 재수생이어가지구! 작년거내먄들키니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6개월이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ㅎㅎ.. 수능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도 홧팅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역은 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답변 많이달려따..고마워❤️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솔직히 얼굴만 알아보면 괜찮아서... 난 재수할때 민증사진이랑 똑같았는데도 괜찮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수는 교복입고 찍은거 안돼... 그래서 나 다시 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복만 아님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재수학원에서 사진사 아저씨가 작년 원서사진 기록 다 남았다고 똑같은 거 내면 빠꾸라고 해서 다시 찍었는데 거짓말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머지 다시찍어야하나 ㅋㅋㅋ ㅠ 아오 돈도업고 귀찮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재수면 교복입고 찍은 사진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6개월이내 사진내야하니까 교복 당연안될걸 ..! 현역때찍은사진이라는뜻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다시 찍어야하네ㅜㅜㅜㅜ 귀찮은디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관없엉ㅋㅋ 6개월 이내라고 해놓는 거 얼굴도 못 알아보는 사진 올리는 사람 있어서 구체적으로 정해놓은 거 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융 고마워..❤️ 이 16장 어케 처리하나막막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재수할때 고3민증사진 으로 접수했어 ㅎㅎ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그럼 혹시 수능말고 대학원서쓸때도 재수는 교복사진안되는거야...?? 난 재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난 그런걸로알고있어ㅜㅜ 그래서 교복입고찍은 친구들은 다시 찍었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역에서 나 몰라요? 하는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이지
16:34 l 조회 1
지난주에 매운닭발 먹고 일상생활 불가 정도는 아닌데 계속 속 아프면
16:34 l 조회 1
하 익들아..제발 알바 좀 골라줘.. 수능공부하면서 할 알반데 하...... 제발...
16:34 l 조회 1
부모님이 결혼 반대하면 어쩔거야?
16:34 l 조회 5
Asmr러들아 무슨 소리 최애야?1
16:33 l 조회 6
종강이라서 4일동안 누워있었는데 힘이 안나는데 왜 이래?
16:33 l 조회 2
아 말랑이사고싶어2
16:33 l 조회 3
얘들아 이거 퇴사 잘. 한거라고 봐?? 2
16:32 l 조회 27
맨날 회사다니면서 이직준비하는삶 개같다
16:32 l 조회 18
성격 급해지는 법 있을까?
16:32 l 조회 7
갑자기 비가 오니
16:32 l 조회 6
남사친 정떨어지지? 어린애랑 연락함9
16:31 l 조회 38
난 샤기컷 세대 아니라 생각했는데 초딩때 사진보니...머리 가관이네1
16:31 l 조회 9
정보/소식 스탬프투어 좋아하는익들 요거 받아
16:31 l 조회 9
흰살생선말고 방어 고등어회 이런거 못먹겠음1
16:31 l 조회 7
질투하는거 진심 짜증난다3
16:31 l 조회 16
주 4일 재택근무인 운영팀 다니면서 공부하기 어때ㅋㅋㅋㅠ1
16:31 l 조회 12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연말정산에 잡히지?1
16:30 l 조회 8
으아거걱 자동차세 내야해1
16:30 l 조회 10
스퀘어 오르는거 봐2
16:30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