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242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83
이 글은 5년 전 (2020/8/28) 게시물이에요
와이존 만져보면 무언가 동글동글한 멍울이 잡혀?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아마 림프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져져도 괜찮은거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만져져도 괜찮아!
근데 크기가 점점 커지거나 증가하는 등 암튼 뭐 변화있거나 아픔 느껴지면 병원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 멍울이 생리할때되면 부어서 막 아픈데 멍울이 안없어져서 걱정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절대 세게 만지지마 망가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헉 맨날 커졌나 안커졌나 보려고 막 만졌는데ㅠㅠㅠ 이제 안 만져야겠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셀룰라이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타구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딜말하는거야?? 난 없는거같은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팬티라인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그거야 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지낭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과나 산부인과 가면 수술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곧 생리하지? 한 번 생기면 생리 주기로 커졌다 작아졌다 해 생활에 불편함 있을 정도면 수술하고 아니면 걍 살아도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일쯤이 예정일이긴한데 안없어져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끝나면 서서히 없어질걸ㅠㅠㅠㅠ나도 있는데 엄청 아프지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나도 안없어졌어서 넘 걱정ㅠㅠ 생리하거나 피곤하면 진짜 넘아퍼ㅠ 붓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맞아ㅠㅠ 팬티라인이라 더 불편하지ㅠ 난 그냥 수술해버릴까 고민 중이야 완전 불편해ㅠㅠ아프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병원가니까 나는 임파선이 부었다고 했었어ㅠ 그냥 피지낭종이여ㅛ으면 좋겠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음부 쪽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티라인 안쪽 허벅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림프선 부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없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그거 나야 딱 팬티라인에 있음ㅜ 쬐깐하게 있다가 생리때 되면 붓도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𝐇𝐨𝐱𝐲 겨드랑이에는 안만져져!?!?!? 나 왼쪽 겨드랑이에 동글동글이 있는데 사타구니에도 있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드랑이는 안만져져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만 있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림프절 마사지 자주 해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겨드랑이에 멍울 있었는데 아파서 병원갔더니 염증이랬어 병원가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이거 안좋은 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겨드랑이에 혹있다고? 혹시 통증도 있거나 유방암 검사 받은적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통증은 없고 되게 동글동글한 그렁 건데 유방암 검사는 없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도 왼쪽인데!! 만지면 아파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른쪽은 없는데 왼쪽만 있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되게 작고 동글동글한 뭔가 셀룰라이트갗아보이늨 거랴!?!?!? 나 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래서 병원갔는데 피지낭종이래서 그냥 수술해버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지낭종!?!? 아 이거 완전 안좋은 거였구만,,,, 피지낭종이면 피부과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겨드랑이에 나서 유외과 갔었어! 수술 안해도 상관은 없는데 그게 없어지지는 않고 계속 커졌다 작아졌다 한대서 그냥 수술함.. 수술하면 같은자리에는 이제 안 날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말만 수술이지 나는 당일에 바로 수술했고 시간도 한 10분 정도밖에 안걸려서 괜찮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슨생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나두 나 양쪽 다 잇는데..만세하고 만지면 뭐 튀어나온거같은데 내리고 만지면 아무것도 없고 살뿐이라 뼈인가?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맞아 나 이래 근데 팔 내린체로 그 튀어나왔던부분 내려서 꼬집어서 만져보면 있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난 고대로 내리면 암것두 안만져져 만세할때만 튀어나와있고.. 뭐지 이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겨드랑이 멍울 안좋을 확률 있어..
검사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검사 꼭 받아봐 익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그래서 병원가봤는데 부유방이었음 병원한번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외음부 쪽에 혹같은거 있어ㅠㅠㅠ 이거 피부과 가야해 산부인과 가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아래쪽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위에 정확히는 생식기 주변에 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그럼 바톨린은 아니겠다 그래두 생식기주변이니까 산부인과 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오 사는데 지장 없어서 안갔는데 역시 가야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부터 있던거야 아니면 생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학교때 생겨서 점점 커졌어 이제 커지지는 않는데빨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과나 산부인과 피지낭종 제거 전문으로 하는 곳 찾아가봐 초음파 검사하고 수술해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절해!! 고마웡 좀 더 용기가 생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나도.. 밑에.. 음모 있는 부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 생리주기에 엄청 크게 멍울 생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 나도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운거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림프절 부은거 아니야 ???? 나 사이클 매일 탔을때 그런거 생겼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십대 초반에 달고살았는데 타이트한 속옷이니 스키니입으면 자주그런대서 진짜 간혹아니면 무봉제속옷이랑 와이드팬츠위주로입으니까 잘안생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요즘 노빤스노브라로 살고있긴한데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슴에 있는 건?ㅜㅜ 가슴 밑쪽 부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가슴은 유방외과 가봐 빨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겨드랑이도 사타구니도 아무것도 없어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잡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 뭐지 어렸을 때 있었던 거 같은데 없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두 그런데 산부인과 x 외과 가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정의학과 가고 빠구 당하고 큰 산부인과 갓다가 빠구 당함 림프절 마사지 하면 좋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산부인과가서 초음파 찍어보려고했는데ㅠㅠㅠ 부위가 넘 민망쓰라ㅠㅠㅠ 마사지하면 좋지않을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건 그냥 심각하게 듣진 말고 ㅠㅠ 나 림프절쪽에 피지낭종 낫다니깐 이모가 놀래서 말해준게 이모 친구 아들이 그 림프절에 피지낭종이 그렇게 많이 나고 그랬는데 백혈병이였대 ㅠㅠㅠㅠ순환이 안돼서 나 아주 이거 듣고 걱정 한가득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그럴수도 있구나ㅠㅠㅠㅠ 나 일단 혈액검사나 소변검사는 정상으로 나와서 다행이라고 볼수있겠지?ㅠㅠㅠ 제발 아무것도 아니었으면좋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웅웅 그럼 걱정 많이 안해도 되겠어ㅠㅠㅠ 외과가서 진단 받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골반 뼈만 느껴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림프절은 촉진 안되는 게 정상이고 만져지면 이상신호가 왔다는 뜻일 수 있으니까 병원 가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나 딱 림프절에 항상 피지낭종 나는데 원래는 림프절에 나면 안되는거 구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응 ㅠ 배울 때 림프절은 촉진 대부분 안되는 게 정상이라고 배웠당..! 익인이두 몸관리 잘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서 더 걱정이야ㅠㅠㅠㅠㅠ 멍울이 안사라져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단은 내일 일어나서 병원 가보자 그냥 단순 염증이면 항생제 먹고 하면 되니까ㅠ! 병원은 꼭 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생제는 아직 안먹어봤는데 내일 병원갔을때 여쭤봐야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파선? 그거 목쪽 턱쪽 겨드랑이 에도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내과갔었어 입원도했었다 어릴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규ㅠㅠㅠ지금은 괜찮아?ㅠㅠ자꾸 부은거 안없어져서 걱정되어서 죽겄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통증도있었어 지금은 통증은없고 아직남아있는데 얼마전에 커져서 다시병ㅂ원가봐야할것같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아프지마ㅜㅠ 너무 걱정도 하지말고!ㅠㅠ 우리 둘다 병원 빨리 가보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턱선에서 느껴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있었는데 사라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림프절이 사타구니에도 잇구나 댓글에서보고 첨 알아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좀 크게있어 ㅠㅠㅠ 나랑 같은 사람이잇구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나만있는줄알고 너무 걱저했다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얘들아 제발 이거 봐줘 그거 임파선 붓는 건데 보통 양쪽 옆목 라인, 쇄골, 겨드랑이, 사타구니, 턱 밑 쪽에 분포돼있어 제발제발제발 그거 동그랗게 멍울처럼 만져지는거 정상 아니야 염증 생겨서 붓는 거고 원인이 다양해서 병원 가서 검사 반드시 받아봐야 해 나 그거 만성으로 면역력 떨어지고 스트레스 받으면 매번 4~5개씩 붓는데 이거 심해지면 입원까지 해 심해지면 큰 병원 가서 조직검사까지 해야 해 진짜..어렸을 때 부어서 큰 병원가서 수술 전까지 갔었고 몇 달 전에 또 부어서 병원 밥 먹듯이 다녔어
‼️‼️‼️‼️++이게 빨리 병원 가봐야 하는 이유가 보통은 염증성이거나 면역력 문제인데 약물 치료해도 차도가 없고 그러면 갑상선암이거나 백혈병이거나 뭐 그럴 수도 있어서 조직검사하고 입원하고 그러는 거라고 들었어...제발 병원 가줘 익들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초2때부터 지니고있는중ㅠㅠ나도 이것땜ㅂ에 초 5때 입원도했었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겨드랑이 만져진다는 익인데 임파선 이거 크기가 어느정도야? 나 진짜 작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양쪽 겨드랑이에서 동시에 만져지고 입통 없으면 일단 걱정 덜어도 될 거야 눌렀늘 때 아프면 병원 가보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딱 만졌을 때 어..? 이거 좀 크기가 심상치 않은데..? 싶지만 안ㄹ으면 괜찮아 원래 있는 거니까 엄청 깊숙히 눌렀을 때 겨우 만져질 정도면 괜찮은 건데 막 육안으로 볼록한게 보인다, 눌렀을 때 아프다 싶으면 병원 가 반드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가끔 면역력 떨어지면 그냥 자연스럽게 부었다가 자연스럽게 들어갈 수도 있다고 들었어그럼 정상이니까 걱정 안 해도 돼 근데 내가 위에 말한 부위가
1. 뻐근하다
2. 아프다
3. 만졌더니 동그란 멍울이 잡힌다->누르면 아프다
4. 점점 여러개로 번진다
5. 크기가 커진다

이러면 정상 아니니까 반드시!!!! 반드시!!!! 병원 가 병원은 이비인후과!!!!!!
눌러보고 위험한 거 아니면 항생제 처방해주셔 잘 먹고 잘 자고 스트레스 절대 안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생리할때 진짜 아프고 요번에 작은거 여러개 생겼는데ㅠㅠㅠㅠ 당장 병원행ㅠㅠㅠ 익이니들 고마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러개로 번졌으면 눌렀을 때 안 아파도 병원 가봐 내가 그것 땜에 너무 고생했어서 그래...나 그거 만성이라고 완치도 안된다더라...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백날천날 부어 의사 선생님이 나는 30~40대까지 이러고 살아야 한댔어 마땅한 치료법이 없는 희귀병이긴 한데 그렇게 위험하진 않은 병이라고 그러셔서 일단 안심하고 사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뭔 림프종일까봐 계속 걱정하고있었어ㅠㅠ 익이니 혹시 초음파도 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웅 초음파 항상 했어ㅠㅠㅠ초음파 하면 아직 육안으로는 안 보이고 안쪽에 있는 것까지 다 잡아서 보여줘 선생님이! 근데 육안으로 보일 정도로 붓지 않는 건 괜찮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고마워!퓨ㅠㅠㅠ 병원 빨리가서 초음파 찍어달라고 해야겠으ㅠㅠㅠㅠ 좋은 정보 고마워 나뿐만이 아니라 다른 익인이들도 많이 도와줬을거야! 우리 둘다 아프지말자ㅠㅠㅠ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응응 보통은 면역력 문제일 거라서 괜찮을 거야! 그러면 약 잘 먹고 잘 자고 잘 먹고 스트레스 안 받으면 자연치유돼 병원은 다른 데보다 이비인후과 가고 혹시 여건이 된다면 임파선 전문으로 치료해주시는 선생님이나 임파선 진료 경험 있으신 선생님 있는 병원으로 알아보는 것도 좋아 나도 그냥 아무 병원 다닐 때는 효과 하나도 못 보고 더 심해졌었는데 이비인후과 가서 임파선 전문으로 진료 많이 해 보신 선생님 있는 병원으로 갔더니 병원 딱 두 번 가고 나았어
익인이도 그냥 제일 흔한 면역력 문제일 거니까 너무 걱정말자ㅠㅠㅠ건강이 최고야!!!!!!! 계속 강조하지만 스트레스 절대절대절대 NOOO,,, 관리 잘해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고마워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요즘 이거때문에 스트레스 진짜 엄청 받는데 익인이 덕에 마음을 조금 놓으려고ㅠ 항상 건강하고! 진짜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0에게
나지금 육안으로보이게 커졌는데ㅠ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대박 나 턱아래 멍울 만져지는거 쩌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헉 나도 생리전에 생겨서 아프다가 지금 생리하니까 사라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림프절 심해지면 수술해야 해 나 실제로 했고. 있을 때 가서 약 먹고 낫는 게 낫지 방치하면 나처럼 돼. 의사쌤이 왜 이제 왔냐고 하더라. 이게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데 어느 순간 속이 곪을 수도 있으니 약으로 치료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빨리 병원가볼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어릴때 사타구니 관절 쪽에 멍울 잡혀서 걸을 때마다 아프다고 징징거렸는데 엄마가 거길 엄청 세게 마사지했더니 진ㅋ자 터지는 느낌나면서 눈물나게 아팠는데 이제 괜찮아 엄마는 내 림프절을 뿌실뻔한거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2년전에 목 옆 라인에 멍울 잡혀서 병원 갔는데 1cm안넘는다고 조직검사 안해주고 약만 먹었거든 그러고 2년넘게 안 없어 지다가 올해 너무 걱정돼서 다시 가서 초음파 검사 했는데 내가 알고있던거 말고도 더 있었더아... 근데 다 정상이고 갑상선도 문제 없었당... 내가 알던 멍울은 피부때문이였고... 목에 피부 안좋아지면 커지고 좋아지면 작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다 정상이여서 다행이다ㅠㅠ 나도 쌤이 대충 만져보고 조직검사 할 크기는 아니라고 했는데 진짜 엄청 불안함...ㅠ 선생님은 불안한 내맘을 몰라ㅠㅠ 이번에 가면 초음파 해달라고 하려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나 완전많은데..? 겨드랑이랑 사타구니에 한다섯개 넘는거같은데 초딩때부터 있었는데 .. 모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하나도안아프고 그냥 몽글몽글 똥글똥글함게 여러개 작게 만져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헉 나 그래서 외과가서 째는 수술?시술?했었어ㅠ 알아서 없어지기도 하는데 만약에 아프면 병원 꼭 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그거 딱 한 번 생긴 적 있었는데 너무 심하게 부풀어올라서 걷는 거 불편하고 계속 아픈 거야 그래서 다음 날 아침되면 병원가기로 하고 자다가 터졌었어... 냄새 진짜 안 좋던 거 봐서는 곪았던 것 같아ㅠㅠ 나는 갑자기 몇시간 사이에 커지긴 했는데 쓰니도 더 심해지기 전에 병원 꼭 가봤으면 좋겠어 맥박 뛰는 것처럼 계속 아프고 다리 감각 잘 안 느껴졌었거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팬티가 좀 조이거나 스키니진 자주 입으면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겨드랑이쪽 팔뚝살이랑 그 사타구니 팬티라인쪽에 살 누르면 동글동글한게 여러개 만져지는데 이거야 ..? 셀룰라이트아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큰개 두개 있었는데 동글동글한게 더 만져져ㅠㅠ 선생님이 만져보시더니 임파선이라고 하시긴하셨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헉 대박 나 거기 부어서 막 터트리구 그랬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나 몇주전에 이거 발견했는데 셀룰라이트인줄 알고 글케 뚱뚱하지도 않은데 개많네 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병원 가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며칠전에 사타구니에 뭔가 어어엄청 얇은 원기둥?이만져지길래 계속 만졌더니 지금 동그랗게 부어있다.. 그게 림프절이였던겨 익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할?? 나 이거 예전부터 있었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이런거 있는 익들이 많은게 놀랍다
다들 병원 제발 가줘
누가봐도 몸에 이상있는건데 웬만하면 그렇게 느껴질정도로 혹이 생기진 않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리고 림프선이라 해도 림프가 면역체계인건데 겉으로 드러날정도면 큰 문제 생긴건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감이안와서그러는데 셀룰라이트랑은 아예 다른 느낌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특히나 쓰니는 절대로 삼각팬티 입으면 안 돼!
엄청 쪼여서 더 심해짐
사각팬티 입어 트렁크 추천행!
병원 꼭 가보구!ㅠㅠ 별 일 아니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만져지는데 어어엄청 쪼꼬만? 거의 강낭콩 정도 크긴데도 문제있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툭 튀어나온것도 아니고 슬슬 찾으면?만져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병원 가야만 없어지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근데 생리때만 그래..병원가봐야하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땀나서 샤워했는데 수건으로 닦는 과정에서 땀나면 어쩌라는거야
17:04 l 조회 1
어차피 정병이라면 결벽증 일중독 공부중독 운동중독이 나은듯 ㅋㅋ
17:04 l 조회 1
나 트위터 한번 깔아봤는데 이거 왜이래..?
17:03 l 조회 1
다들 인티 몇년차?
17:03 l 조회 1
나 ㄹㅇ 습관처럼 계속 먹었나봄 위고비 3일차인데 3키로빠짐
17:02 l 조회 1
울집 초딩은 같은반 남자애가 담임이 월드컵 틀어줄까 물어보면 항상
17:02 l 조회 5
나 잇팁 남친 잇프핀데
17:02 l 조회 3
익들은 좋아하는 영화,드라마,책, 작품 등등 최대 몇번 봤어?
17:02 l 조회 4
하 여름옷 입으니까 살찐거 더 체감됨 ㅜㅜ
17:01 l 조회 3
A잘못 많이 커?
17:01 l 조회 4
오늘 시원하다고 한 거 누구야
17:01 l 조회 3
회사에 매일 같은 옷 입고 가도 상관 없지?
17:01 l 조회 2
가족들 다 모여서 밥 먹는데 내가 못먹는 음식이면 따로 준비해서 먹어도 되나?1
17:01 l 조회 3
치즈소스 곰팡이 생겼는데 먹으면 안되겠지ㅜ1
17:01 l 조회 6
아 이마거상 할까
17:01 l 조회 5
정신 나갈것같다 진짜
17:01 l 조회 5
일본인들도 뭔가 반성을 하긴하는구나
17:01 l 조회 6
젤리백 왤캐 비싸
17:01 l 조회 8
퇴사한다고 하고 싶은 거 있어?2
17:00 l 조회 12
메이크업샵 예약금이 10만원이면 2
17:0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