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251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5년 전 (2020/8/28) 게시물이에요
고3 생활 겪어봤으면, 최소한 가르쳐 봤으면 지금 시기에 출석 꼭 시켜야 할 이유 없는 거 제일 잘 알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수시 마감하면 등교 푼다고 어디서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푼다는 게 무슨 의미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무 등교하는 거 풀을 거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월은 지나야 한다는 소리네... 그 사이에 무슨 일 터지면 어쩌려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렇다고 생각함 ㅋ ㅋ ㅋ 생기부 마감 전이여도 전원등교할 필요가 전~혀없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상담도 전화로 충분히 가능하고 원서 접수도 온라인이잖아 어차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몰라서 이러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부모들 눈치보는 게 클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롸 고3 학부모들이면 더더욱 보내기 싫어할 것 같은데... 우리 반 애들도 부모님이 차라리 학교 결석하라고 하시는 분들이 부지기수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위는 전혀 아니야ㅜㅠ
애들 집에 있다는 자체를 싫어하더라고..학원을 다니게 하든 뭘 하든 해서라도 내보내려고 하더라. 집에서 빈둥대는 게 싫다고... 물론 다 사바사겠지만ㅠㅠ교육열이 높은 곳이긴 하다만...좀 과해보이긴 해
못 가게하니까 과외로 돌릴 모양이긴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걸리는 것보단 그게 훨씬 나을 텐데... ㅠㅠ 왜 그러시는 거지 지금 걸리면 입원하고 완치될 때까지 병원에 있고 그 후에 후유증도 있고 이게 더 입시에 치명적일 것 같은데 다들 왜 이렇게 안일한 건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한달동안 6.5키로 빠짐
10:28 l 조회 1
지그재그 스파오 가디건
10:27 l 조회 3
일본 돈키? 편의점 살거 추천좀
10:27 l 조회 5
청첩장 고민인데 의견 좀 ㅠㅠ
10:27 l 조회 7
요즘 진짜 화장을 하나마나...
10:27 l 조회 9
하닉 지금 개미털기야?1
10:27 l 조회 21
진짜 이거 존맛탱인데 절대 모르는 애들 많을거다 시도도 안할걸? 대한민국 최초일걸?
10:27 l 조회 14
퇴사하는데 좋게 끝내는게 낫겠지?
10:26 l 조회 9
계란찜에 밥 비벼 먹는 거는 진짜7
10:26 l 조회 30
물건 깬 손님들은 왜 자기가 기분나빠 하는거지?ㅋㅋㅋ2
10:25 l 조회 21
정보)하이닉스는 조정올때마다 10%는 빠졌다1
10:25 l 조회 53
알바몸 사무보조 알바 괜찮은거지??1
10:25 l 조회 15
무지성 장기투자 했는데 수익률 꽤괜…
10:25 l 조회 18
조선이 전력이 부모님들2
10:24 l 조회 7
성격 예민한게 문제 있는 성격임?5
10:24 l 조회 33
지금 쿠팡 신선센터 입고 인기 많으려나? 1
10:24 l 조회 5
지금 하닉 왜 빠진거야?3
10:24 l 조회 42
너므너무 사고싶은 가방이 육백 후반대다 ㅠ
10:24 l 조회 6
HLE EWC 시드 떴다!!
10:24 l 조회 8
하이닉스 내려간다고??7
10:23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