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17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5
이 글은 5년 전 (2020/8/3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겁나귀여움 귀여운건3기가짱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짱구 이때 ㄹㅇ그림체 리즈시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저 그림체도 좋지만 더 맹?하게 생긴 그림체도 좋더랔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게 제일 좋았어! 현재 작화는 취향 아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ㅈ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와르르맨션 때!!! 8기였나? 그게 좋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ㅇㅈ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애기같아 귀여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ㅋㅋㅋㅋ근데 웃긴걸로는 그 얼굴 밖으로 눈이랑 입 다튀어나왔을때가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들이랑 그림 합이 최고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어엉ㅇ 귀여워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악 구ㅏ여워죽겟다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1기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귀엽다ㅏ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기 에피소드 왕웃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앙앙앙ㅇ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받고 이 그림체 개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입이 턱끝에 달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만 이거 좋아하는줄 괴상한 그림체 ㄹㅇ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익 거 몇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기! 10기인가 그 이후로는 이 그림체 안 나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와르르맨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ㅋㅋ 남들은 기괴하다는데 나는 은근 좋아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 맞아 난 이게 최애 그림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 그림체 내용 ㄹㅇ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 그림체는 캐릭터들 화날때 표정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앙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귀여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여워ㅠㅠㅠㅠ 진짜 애기다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땽구야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나는 1기ㅠㅠㅠㅠ 절대 못잃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악 나두 이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듀나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듀ㅠㅠㅠ ㄹㅇ 감자머리 그자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두이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더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이때의 짱구ㅜ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ㅋㅋㅋㅋ 감자떡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여웡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귀여워ㅠㅠㅠㅠ 요즘 짱구글 많아져서 좋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이목구비 와르르흘러내리는 그때도 좋던데ㅋㅋㅋㅋㅋ정신나간 에피들이 많아서 꿀잼ㅜ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정ㅠㅠ 푸딩같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자 난 이거랑 1기도 좋아해 핵멍충하게ㅡ생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악 ㄱ엽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기여웡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손 진짜 콩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10기때 좋아해 에피소드도 재밌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GIF
첨부 사진나는 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난 이그림체ㅠㅠ 이건 몇기때지? 너무 ㄱㅇㅇ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화질이 안좋아서 더 따수워보이는거같아ㅋㅋㅋㅋㅋ 기여워 울감자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웅 저 감자도리같은 머리통 어쩜 좋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신짱구 ㅠㅠㅠ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귀엽다ㅠㅠ 수지도 초반 그림체가 참 예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애깅이 같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귀엽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묘하게 노랗고 뿌연 화질 때문에 더 향수 돋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불고기로드가 갑 아님?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인정따리 3-4화 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애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짱구 소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첨부 사진그래그래마왕시절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마자 옛날 짱구가 찐감자머리야ㅠㅠ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극장판5기 짱구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첨부 사진나는 초기 극장판 짱구 좋아행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짱구는 못말려에서 나오는 수지는 옛날이 더이쁜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너무 귀여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첨부 사진1기 짱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아앟 귀여어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3기 레전드아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첨부 사진짱구는 아니고 짱구엄마 모음이긴 한데 난 히구치 요시노리?? 이 분 그림체 너무 좋아ㅠㅠ 몇 기인지를 모르겠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ㄱㅇㅇ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ગૃસુ따리 ગૃસુ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우어우우어웅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ㄹ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이거 경고일까
11:09 l 조회 1
남친이 가족여행가면 3천씩 나온다는데
11:09 l 조회 1
방광염 개에바다 잔뇨감 어떡해
11:09 l 조회 1
용꼬리용용
11:09 l 조회 1
아 나 독립한다니까 부모님이 서운해하시는데
11:09 l 조회 1
JTBC 에서 암살자 보내라
11:09 l 조회 2
엄마가 알바 면접 보지 말래 ㅜㅜ
11:09 l 조회 2
만약 예비군훈련장 폭발사고로 예비군 50명이 죽으면 뉴스 나올꺼 같음?1
11:08 l 조회 4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1
11:08 l 조회 9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6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3
11:07 l 조회 15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15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9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2
11:07 l 조회 14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8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7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9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4
11:06 l 조회 29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8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