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34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내가 딸기주스를 시켜서 받아왔는데 카페에서 마스크 벗기 그래서 나와서 먹을라고보니깡

뚜껑에 뭔가 갈색 부스러기가 되게 많은거야 와다닥 붙어있었음 그래서 다시 들가서

이거 이 음료만들때 들어가는 재료가 뚜껑에 묻은거냐 그러니까 

아니라고 죠리퐁 들어가는 음료 만들때 옆에 부스러기 튄거같다고 죄송하다고 다시 만들어주냐그러길래

내가 아 괜찮다고 걍 부스러기가 먹을 수 있는거면 상관없다고 뚜껑만 바꿔달라고하고 나왔거든

근데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이걸 말했는데 그걸 왜 그냥 그러고 나오냐고 다른 재료가 묻어있는건데 위생도 그렇고 뭐라해야되는거아니냐고 디게 그러더라구 

어때...? 이게 컴플 걸만한 일 같아...? 난 걍 사과도 했고 먹을 수 있는 부스러기니까 별 생각안했는데.. 

걍 친구 말 들으니까 내가 손해보는데 대충사냐는 말을 너무 들어섴ㅋㅋㅋ 내가 이상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직원이 사과하구 바꿔주냐 했는데 컴플 걸 정도는 아닌 고 같은데...?! 나도 카페 갔을 때 그러면 걍 뚜껑만 바꿔달라하고 마실 거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별일 아닌거같은데 친구가 위생신경쓰라고 말이라도 하라고 옆에서 답답해해섴ㅋㅋㅋㅋ 댓보니 다행히 내가 이상한건 아닌듯 다행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괜찮으면 괜찮은거지 머
나 같아도 그냥 먹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꿔준대서 ㄱㅊ다했는데 뭘 컴플을 걸으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걍 먹을 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부남 상사랑 젤 마지막까지 남아서 야근하고 간게 이상해?:;;
19:40 l 조회 1
혹시 그거 영상 아는사람!
19:40 l 조회 1
업무일지 노션말고 뭘로하면좋아??
19:40 l 조회 1
대학동기가 나 친친해놔서 당황
19:40 l 조회 1
공대 졸업 개빡세네 미친것
19:40 l 조회 1
오늘의 퀴즈 나이가 먹어도 무서운것은?
19:40 l 조회 1
아빠 텃새당하는거 나한테 푸는것같음
19:40 l 조회 1
7월1일부터 체외충격파 요건 바뀐다는데
19:40 l 조회 1
알디콤 이런거 술마시기 얼마나 전에 마셔두는게 좋아?
19:39 l 조회 1
이러다 히키코모리 될 것 같아서 무서움
19:39 l 조회 1
첫연애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연애 진짜
19:39 l 조회 1
너네 같은 지역에 사는 고모나 이모들 생신날 꼭 감?
19:39 l 조회 1
단체 미팅 날짜 정하는데 ㅋㅋㅋ 얼굴 중요성 느낌
19:39 l 조회 1
청량리역은 살더라도 길 잃어버리기 딱 좋은 것 같아;
19:39 l 조회 1
울집 고양이 얼굴 공개
19:39 l 조회 3
동탄2신도시 산다하면 서민이미지지?1
19:38 l 조회 16
좋아하는 티 마음 먹으면 숨겨진다 생각해?2
19:37 l 조회 11
아 사촌네 집에 갔으면 좋겔는데1
19:37 l 조회 6
일본인데 한국 축구 왜그렇게 못하냐고 함8
19:36 l 조회 23
라식 한 애들아 들어와봐3
19:3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