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63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30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어떡할까 갑자기 궁금해지네
12

대표 사진
익인144
보통 동공반사확인하면서 렌즈빼고
네일은 수술들어가기전에 지우고
생리대하고 들어가거나 기저귀나 그냥 매트깔개깔고 들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와 그래서 눈에 불비추는거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렌즈때문에 불 비추는거 아니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아하 구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동공반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154에게
동공반사가 의식확인 하는거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182에게
의식확인하는거 아니야 반사신경 확인하는거야! 의식확인은 환자 두드리면서 환자분!! 성함이 뭐에요! 여기어디에요? 이런게 의식확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182에게
뇌손상 있나 확인하는거! 손상있으면 불 비춰도 동공수축 안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동공 확장 수축은 중뇌 에서 되는건데 불빛 비췄을 때 동공이 수축안되면 중뇌 에 손상이 갔는지 안갔는지 알 수 있어서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동공반사 확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네일도 지워?! 나 평소에 파츠 엄청붙이고 젤네일인데도 지울수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수술할 때 손톱이 중요해서 젤네일 무조건 지우는 걸로 알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이거맞음 spO2 확인하려면 손가락에 하는 게 일반적이라 근데 네일 하면 그거 잘 안 잡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칼로 벗겨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만약 수술한다그러면 다 알아서 제거하고 시작함 생리도 그냥 패드 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 3월 6월에 수술했는데 손톱에 영양제만 칠했는데 다 지우라 하드랑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으악 뽑는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헉 왜 한 개는 남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다른익이지만 다른고 다 물들여도 하나는 물 안들여놓으면 그걸로 확인하면 되니까!! 뽑지 않고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근데 왜 뽑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알아보니까 옛날에는 눈으로 확인하는거라서 하면 안된다는데 요즘은 기계로 손톱 집어서 하는거라서 상관없다는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 이거 어디서 들은 소리야? 이런 확인 안된 지식때메 겁먹는 사람 너무 많다,,, 손톱을 뽑긴 왜뽑아 발톱도 있는디,,, 정안되면 센서만 손가락에 붙일 수도 있고 손톱 절대 안뽑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손톱 뽑진 않아.... ! 어디서 그런 소릴들은거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손톱 안뽑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으아아아아아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정확한 정보가 아닌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손톱 확인하려고 네일하지말란거 아냐..? 손톱을 봐야하는데 뽑아버리면 뭔의미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안뽑앜ㅋㅋㅋ뭔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헐 수술하는ㄷ 봉숭아는 왜 앙대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손톱안뽑구 정 안되면 귀에 센서붙이기더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응급실 간호익인데 틀니 보청기는 검사 위해서 꼭 빼야하고 실제로 그런 케이스를 본적은 없지만 심정지 같은 응급상황에서는 렌즈 같은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거같암.. 바로 투약하고 검사하고 하기 바빠서ㅠㅠ 수술 전에는 근데 무조건 손톱 발톱 다 지워야해! 혈액순환을 확인하는 중요한 수단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익이나 나 궁금한거 있는데 교정기는?!??? 교정기도 수술전에 제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탈 부착 가능한거는 제거하고 치아에 고정된건 제거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아하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오 나도 궁금했는데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근데 투명렌즈낀거는 어떻게 확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그거는 의사가 아니라도 확인 가능하지않아? 투명도 보여 렌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는 지갑에 쪽지로 다 써놓는다..ㅋㅋㅋㅋㅋㅋ 볼지 안볼지도 모르겠지만 지갑 잃어버렸을 경우/응급상황인 경우 다 대비해서 중요한 사항이나 연락처 다 적어둔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헉쓰 그럼 젤네일하면 어떡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손톱 안되면 발톱 이런식으로 한다는데..암튼 그래서 젤네일때문에 골든타임 놓칠 수도 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그거 해주시는분이 계실껄
나 일어나니까 옷이랑 속옷 벗겨져있고 병원복 입고있더라
난 엄마가 한줄 알았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원래 동공확인부터 해서 신경이 살아있는지 확인하는게 먼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안구 구조자체 때문에 렌즈가 뒤로 돌아갈 수 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응급실에 계신분들 진짜대단하시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그러니까 나 교통사고나고 일어나서 말했던게 나 렌즈빼야하는데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간호사분들이 진짜 많은걸 해쥬시는구나... 나 병원 갔을땐 피어싱도 직접 빼주셨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정신 없어서 잘안빠지는데 넘 고마웠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나 진짜 이거 너무 궁금했어 옷 어떻게 갈아입혀주는 지, 나 렌즈 끼는데 렌즈낀 상태실려오면 어떻게되는지, 생리할 때는 어떻게 하는지 와 수술 받고 눈뜨면 세상 흐린눈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ㅋㅋㅋㅋㅋㅋ나도 ㅠㅠㅋㅋㅋㅋㅋ 수술받고 눈 떴는데 눈 안보여서 여기가 어디죠 이럴듯 ㅠㅋㅋㅋㅋ시력이 하더 나빠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난시 근시 둘다 있고 시력 나빠서 렌즈 4개월치 비싼데 의식 잃고 수술하면 고대로 내 렌즈값 빠빠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옷 우리가 갈아입혀 ㅎㅎ...! (간호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극한직업이네 다이어트 결심을 이렇게 하게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괜츈,,90키로 넘은 남자도 매번 기저귀 갈고 그래....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이런 일까지 하시는ㄴ구나.....대단해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넘 당연한 일이라 여겼는데 이렇게 말해주니 자존감 뿜뿜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멋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나 다리수술 받았을때 생리대하고 들어갔었을거야 오래전이라 기억이 정확하진않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만약에 렌즈를 뺐는데 홬자가 그걸로 뭐라하ㅕㄴ 어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네일 젤네일이면 어캐??? 파츠 와방방 붙어있는..손톱 뽑아???? 드릴로 가는데 한시간걸리자너 어ㅏ방방 파츠만이 붙어있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222 이거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3333 궁금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그거 때문에 엄청 힘들어한다는 소린 들어본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그것땜에 수술 밀리기도 함 그래서 우리는 전문가?라 해야하나 그분 불러서 해결했다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혹시 손톱으로 뭘 알 수 있는 거야?? 수술 한 번도 안 받아 봐서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산소포화도라고 몸 속의 산소가 얼마나 되는지= 몸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호흡하고 있는지 보는고얌 보통 95이상이 나오거든 근데 무슨 이유로 호흡효율이 떨어지면 90이하도 나오고 숨을 못쉬면 80밑으로도 떨어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오!!!!고마워 ㅎㅎ 손톱 지워야 되는 건 알랐는데 왜 지워야 되는지는 몰랐거든 자세한 설명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위에 익처럼 산소포화도 알아야되는데 중요해 근데 발톱에다해도 되고 다른 부위도 가능해 나 귀에다도 하는분 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오오 요즘은 꼭 손톱으로 안 해두 되는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렌즈는 동공반사볼때 확인하겠지 아마도 여러경우의수를 생각하고 동공반사에대한 예시가 나와서 제거하지 않을까 싶고 생리대같은경우 응급조치 끝나고 수술복이든 환자복이든 환복시킬때 확인하고 거기에맞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까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손톱 뽑는다는 소리 믿지마!!! 안되면 모니터기 센서만 손가락에 붙일수도 있고 발가락도 았고!!! 손톱을 왜뽑냐 절대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ㅇㅇ 살이 얇다고 해야하나,,,? 손가락 발가락같이 혈관 지나가는게 비춰지면 괜차나 손톱 위로 보는 것도 그 안에 빛을 비춰서 지나가는 적혈구 수 같은거 세는거라서 발가락도 문제업성 네일하지말라는건 네일이 있으면 빛이 안으로 안들어가서 안보이니까 그런거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호곡 그럼 손톱 발톱에 다 젤네일 있으면 어떡해??? 나 그런 상탠데 무섭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그럼 귀! 아니면 니퍼? 그런걸로 젤부분만 뜯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우와아... 신기하다! 알려줘서 고마워! 덕분에 또 하나 알아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댓글들 흥미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의료인들 진짜 다 대단하시구나 나도 맨날 궁금했던거라 호기심있게ㅜ봤다가 문뜩 대단하다는 생각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 생리할경우: 기저귀를 채움 근데 생리를 안해도 기저귀는 채움
- 렌즈 : 동공확인하면서 렌즈 발견하면 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콘택트 투명 렌즈라도 확인 할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보통 불빛 비추면 렌즈는 보이니까 , 확인 가능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홍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헐 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와 나 이거 진짜 궁금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이런 글 넘 흥미롭고 유익하고 좋다... 네일 할 때 한 손가락은 빼고 해야지.,. 모두들 각자 자리에서 진짜 넘 열심히 노력하시는구나 ㅜㅜ... 넘 감사할 따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222 싱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손톱강화제같은 투명도 다 지우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넴 지워야 돼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헉 고마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헐 나도 이거 궁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이래서 절대 네일안함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나 예전에 아파서 잠깐 기절하기 전에 든 생각이 아 나 렌즈 어쩌지... 였음 ㅋㅋㅋㅋ 눈 뻑뻑해서 죽는 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교정익들 mri 어케 찍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브라켓이랑 와이어에는 자기장에 반응하는 성질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유지장치 익인데
6월에 엠알 찍었는데 걍 찍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경우가 다를 스도 있음! 장치바이장치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유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구강이나 머리 찍을 때는 다 빼야하구... 무릎이나 허리 이런 곳은 안 빼도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방사선사인데 요즘엔 교정, 금니 다 mri 찍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임플란트도..mri 찍을수있어..? 나임플란트(5개) 했는데..만약하게되면 빼야되는건가...ㅜ 상관없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응응 임플란트도 상관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렌즈는 빼주시는구나 궁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화장도 다 지워주시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마 수술가기전엔 지워줄꺼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와 진짜 대단하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근데 막 전문 용품으로 지우는게 아니라 생리식염수같은걸로 닦아줄꺼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헐헐헐 신기하고 멋지고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나 교통사고 나서 머리 찢어져서 응급실 실려갔는데 기절했다가 깨어나서 의식 생겼을 때 렌즈 뺄 수 있겠냐고 하셔서 누워서 손 파들파들 떨면서 뺏당... 못 빼면 빼주신다고 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큐빅 왕창박힌 젤네일 하고 있으면 어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와 한번도 생각 안해본건데 이 글 보고 다시 생각해보는중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나 궁금한게 간호사들이 사고난 환자 치료하고 다씻기고 옷갈아입히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넴 근데 씻기는게 물로 씻기는게 아니라 전문 용품이 있엉 물없이 씻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우와 어케 씻기나 싶었는데 전문 용품이 있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그칭 샴푸같은 경우 거품은 똑같이 나는데 수건으로 닦으면 닦영 그리고 드라이 해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응급구조사인데 이마나 귀로도 가능해 산소포화도 재는거
그리고 눈은 의식이 없거나 머리손상 의심되면 동공 확인하니깐 컬러렌즈같은거면 빼지 않을까? 아직 그런 경우는 못봣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헐 나 항상 손 발 젤네일 되어있는데 이제 발은 안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다 지워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와 나만 이런 생각 하는 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진짜 간호사분들...존겅스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난 죽었다깨나도 힘들듯....ㅠㅜㅜㅠ대단해 진짜 간호사분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난 이게 젤 궁금해 사고 나서 응급실 갔는데 폰 망가져서 보호자들이랑 연락 안 되면 어케...? 의식없어서 신분확인?도 (여기 어디냐, 성함이 뭐냐 이런거 묻는거 대답 못할 정도로 의식이 없으면) 못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경찰들이 알려주기도 하던데! 나 응급실 실습했을땐 그랬엉 일단 신원미상으로 있다가 나중에 알려주면 그때 알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손 발 다 젤 네일 되어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긁어내거나 아니면 코나 귀에다 할수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진짜 간호사분들 대단하셔... 응급실갔다가 갑자기 큰수술했는데 그날 생리터진거야 수면제빠지면서 정신차려보니 중환자실이고 이미 며칠뒤였음 여전히 생리중이고ㅋㅋㅋㅋㅋ 매트깔아주시고 기저귀 갈아주시고 다해주셔... 계속 몸 닦아주시고... 고생도 고생이고... 그분들은 천사가 따로없어 정말루... 첨에 씨티찍을때 피어싱도 다 빼주셨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늘 느끼는 거지만 극한직업이다.. 진짜 대단하자나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아 그럼 손에 네일만돼있어도 페디안했으면 ㄱㅊ은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와 나도 렌즈 궁금했는데 다행이다... 다알아서 빼주시는구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나중에 내렌즈를 누군가가 빼게된다면 굉장히 미안하겠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젤네일도 병원마다 드릴같은거 준비된곳도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헐 하드렌즈도 그냥 빼주시는 건가 그 뽁뽁이 있어야 뺄 수 있지 않낰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헐 약간 다른사람의 렌즈를 뺀다는 생각 자체를 안해봐서 신기하다 눈까뒤집고 내가 내 눈에서 빼듯이 빼주시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손발 다 젤네일 있으면 그냥 드릴같은걸로 갈아냄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탐폰 너무 궁금하다...탐폰은 진짜 모를수도 있자나ㅠㅠㅠㅠㅠ
그것도 의료진 분들이 빼...주...시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의식이 있다면 본인이 알꺼고 , 의식없다면 아마 중환자일텐데 몸 다 본다 웬만하면! 소변줄하는경우도 많고ㅋㅋㅋ 그 옷 갈아입혀야하고 장신구 제거해야만 하는 상황(검사,시술,수술)이면 온몸 다 확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나 봉숭아물 들였는데 어캄...건강하게 살아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겁나 잘들어서 찐한 다홍색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발톱으로도 검사 가능!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와 ,,, 많은 거 알아간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보통 수술 때 피어싱도 다 빼라고하던데 피어싱은 왜 안되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분실위험도 있구 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어서 장신구는 모두 제거해달라구 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와 진짜 의료인 극한직업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의사나 간호사들 아이폰에 의료정보 뜨는 거 활용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우왕 댓글 다 넘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완전 어렸을 때 부모님 몰래 렌즈끼면서 이런 상상 했었는데ㅋㅋㅋ진짜 답변 들으니까 넘 신기해..!!! 리스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케이스에따라 달라!
경환자면 그냥 놔두고 (옷도 입던거 냅둠)
MRI 해야된다 - 옷 갈아입힘, 장신구다뺌, 틀니뺌, 브래지어벗김
수술해야된다 - 필요시 면도(수술부위에따라), 매니큐어다지움, 장신구다뺌, 속옷도 벗김(생리중이면 기저귀채우거나, 생리대채워서보내)
응급실 오자마자 CPR 상황 - 옷 다벗김 속옷까지 (필요하면 자름), 걍 걸치고있는거 다벗김! , 기저귀채움 (의식없기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나 열 손가락 다 연장하고 딴딴해서 제거도 힘든데 응급한 상황이 되면 어쩌지.. 발톱이라도 지우고 다녀야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젤네일은 어떡해..?? 드릴 가져와서 갈아버릴 수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나 이번에 귀 때문에 부분 마취로 수술 들어가는데 (대학병원) 손 발톱 매니큐어 싹 다 제거하고 오라고 하시더라... 댓글 보면 발톱 안 지워도 되는 거 아닌가...??? 원래 꼭 지워야만 하는 건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하라는대로 다 해가는게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지워야지 ㅠㅠㅠ 댓글상황은 어쩔수 없는 상황이고 ㅠㅠ 산소 포화도는 손톱이 젤쉽고 정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와 생각해보니까 진짜 신경쓸게 많네...해주시는 분들도 대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안 아파야겠다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와 간호사분들 정말 대단하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와 댓글들 다 읽었는데 간호사분들 진짜 대단하시당,,,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288 12:1024206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238 10:0034141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145 15:2510887 0
T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2 8:287993 0
이성 사랑방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61 7:5915239 0
다들 인티 몇년차?
17:03 l 조회 1
나 ㄹㅇ 습관처럼 계속 먹었나봄 위고비 3일차인데 3키로빠짐
17:02 l 조회 1
울집 초딩은 같은반 남자애가 담임이 월드컵 틀어줄까 물어보면 항상
17:02 l 조회 5
나 잇팁 남친 잇프핀데
17:02 l 조회 3
익들은 좋아하는 영화,드라마,책, 작품 등등 최대 몇번 봤어?
17:02 l 조회 4
하 여름옷 입으니까 살찐거 더 체감됨 ㅜㅜ
17:01 l 조회 3
A잘못이 많이 큰가
17:01 l 조회 4
오늘 시원하다고 한 거 누구야
17:01 l 조회 3
회사에 매일 같은 옷 입고 가도 상관 없지?
17:01 l 조회 2
가족들 다 모여서 밥 먹는데 내가 못먹는 음식이면 따로 준비해서 먹어도 되나?1
17:01 l 조회 3
치즈소스 곰팡이 생겼는데 먹으면 안되겠지ㅜ1
17:01 l 조회 6
아 이마거상 할까
17:01 l 조회 5
정신 나갈것같다 진짜
17:01 l 조회 5
일본인들도 뭔가 반성을 하긴하는구나
17:01 l 조회 6
젤리백 왤캐 비싸
17:01 l 조회 8
퇴사한다고 하고 싶은 거 있어?2
17:00 l 조회 12
메이크업샵 예약금이 10만원이면 2
17:00 l 조회 6
😔
17:00 l 조회 8
건강검진때 성관계 무 체크하면 간호사들 왜 윽박질러….? ㅠ4
16:59 l 조회 71
소기업 투잡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