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이성애자라고 생각했었는데 몇 년 전에 같은 반 친구한테 설레서 한동안 좋아했었어 지금은 좋아하는 사람이 없지만.. 내가 좋아하면 여자든 남자든 연애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내 성 정체성은 범성애자인 걸까 양성애자인 걸까 모르겠어 너네는 양성애자라는 거 어떻게 알게 됐어?
|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내가 이성애자라고 생각했었는데 몇 년 전에 같은 반 친구한테 설레서 한동안 좋아했었어 지금은 좋아하는 사람이 없지만.. 내가 좋아하면 여자든 남자든 연애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내 성 정체성은 범성애자인 걸까 양성애자인 걸까 모르겠어 너네는 양성애자라는 거 어떻게 알게 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