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66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프로 4세대 12.9인치고 케이스/필름 없이 사용하는 건 좀 그런가...?ㅠㅠ 파우치도 살지 안살지 모르겠어 진짜 돈이 너무 많이 깨진다...
대표 사진
글쓴이
들고다닐 곳은 강의들으러 학교 갈때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활기스 이런거 괜찮으면 나쁘지 않을걸! 근데 생액정에 생펜슬로 쓰니가 엄청 미끄럽거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조언 고마워 필름이라도 사야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필름 가격 부담스러우면
https://m.smartstore.naver.com/healingshield/products/4873972454#REVIEW
여기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싸다! 고마워 익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에어3쓰는데 저거 붙였거든 넘 만족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우왕 사용해봤던 거구나! 정말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생액정에 생펜슬 쓰는데 그 뭐지 케이스는 쓰는데 뭐 나름!! 근데 들고다니려니까 펜슬 떨어질까보ㅓ 이번에 파우치 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아이패드 부가 악세사리가 진짜 가격이 세더라구... 아이패드를 사는 게 끝이 아니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8살때 헤어지고 30살인데 아직도 연애 못하는 중 ㅜㅋㅋ
16:12 l 조회 1
평소엔 웅냥냥 유아퇴행처럼 말하다가 빡치면
16:12 l 조회 1
장례식이 많은 요즘...폭염이라 그런가
16:12 l 조회 1
너네는 몇달 만난 썸은
16:12 l 조회 1
좀따 엽떡 사올까
16:12 l 조회 2
근데 익인이들은 큰정부를 선호하는편이야?
16:12 l 조회 1
룸메 스킨케어 한시간째하고있어
16:11 l 조회 10
20대 중반 친구 조모상 가는게좋나1
16:11 l 조회 12
잠지가 얼얼할 정도로 시원해지는 생리대 추천 좀2
16:11 l 조회 10
혹시 잇올 스파르타 매니저 해본 사람있어??
16:11 l 조회 7
이 바지 살 말 해줘!! 8
16:11 l 조회 19
극우들 우리 집안 보면 발광할듯 엄마 중문과 나 노어과
16:10 l 조회 9
백화점 일하다가 현직장 들어갔는데
16:10 l 조회 10
지난주 냉부 보는데 윤남노 왤케 초딩같음
16:09 l 조회 6
파워레인저 보는데 초딩이 어릴때 보고 안보는거 아닌가? 혼잣말함ㅋㅋㅋ4
16:09 l 조회 12
엄마가 내 담배 몰래 갖다 버림…3
16:09 l 조회 27
포인트 많이 모인거 치킨 시켜먹을때 써야지
16:09 l 조회 3
쌍수했을때 진짜 도움된 붓기차 있는데2
16:08 l 조회 19
난 검머외나 유학간사람들 한국인으로 안봄9
16:08 l 조회 57
SRT는 무임승차 많아??1
16:0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