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우리아빠처럼....진짜 아빠한테 겁나 혼나고 매일 싸웤ㅋㅋ 나도 아빠가 나 사람구실하게 해주는 원동력이라는건 아는데 잔소리 들으면 너무 빡치는건 어쩔수없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우리 아빠는 너무 무서운 사람이라...ㅎ.."야 김익인"만 들어도 중압감때문에 할일을 하게해줌...ㅎㅎ...)
|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
|
마치 우리아빠처럼....진짜 아빠한테 겁나 혼나고 매일 싸웤ㅋㅋ 나도 아빠가 나 사람구실하게 해주는 원동력이라는건 아는데 잔소리 들으면 너무 빡치는건 어쩔수없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우리 아빠는 너무 무서운 사람이라...ㅎ.."야 김익인"만 들어도 중압감때문에 할일을 하게해줌...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