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부터 목도 붓고 바염 때문에 머리아팠는데 난 그냥 환절기라서 그런 줄 알았거든(환절기에 원래그럼) 근데 지금 미열이 내리지를 않아ㅠ 아까 병원에서 처방 받은 약 먹으면 잠깐 내리고.. 다시 36.8~37.2 정도 지속돼ㅠㅠ... 겨드랑이 체온계로만 이러고 귀 체온계는 또 정상이고.. 나 낼 보건소 가서 코로나 검사 받아야할까? 진짜 넘 걱정돼..... 그 동안 집에서 마스크도 안쓰고 가족들이랑 밥도 같이 먹었는데ㅠㅠ 울엄마 항암 치료 했어서 코로나 진짜 걸리면 안되는데 나땨문에 그러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