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375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5년 전 (2020/9/03) 게시물이에요
월욜부터 목도 붓고 바염 때문에 머리아팠는데 

난 그냥 환절기라서 그런 줄 알았거든(환절기에 원래그럼) 

 

근데 지금 미열이 내리지를 않아ㅠ 

아까 병원에서 처방 받은 약 먹으면 잠깐 내리고.. 

다시 36.8~37.2 정도 지속돼ㅠㅠ... 

겨드랑이 체온계로만 이러고 귀 체온계는 또 정상이고.. 

 

나 낼 보건소 가서 코로나 검사 받아야할까? 

진짜 넘 걱정돼..... 

 

그 동안 집에서 마스크도 안쓰고 

가족들이랑 밥도 같이 먹었는데ㅠㅠ 

울엄마 항암 치료 했어서 코로나 진짜 걸리면 안되는데 나땨문에 그러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태풍오니까 내일까지 자가격리해보고 보건소에 연락해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불안하다..... 내일 일어나서 보건소 전화해봐야갰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선이 확진자랑 겹쳐? 수도권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감기일수도잇으니까 우선 약먹고 방밖에 나가지맙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서울살아 ㅠㅠ 확진자랑 동선 겹치는 건 없었구 ... 그동안 알바, 집만 왔다갔다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불안하겟다 우선 낼 보건소에 저나해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낼 일어나자마자 전화해봐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저 동선 겹치는지를 확인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선 겹치는 건 없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진자 접촉 없으면 냉방병도 의심해봐! 나두 냉방병때매 목아프고 기침났었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방병이나 환절기라서 그러는거겠지..? 하 진짜 걱정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아니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 받아도 기다리는 시간 동안 너무 괴로울것같아.... 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닐거야 쓰니야ㅜㅜ 건강하길 기도할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익인이도 건강하기를 기도할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떻게 됐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보건소에 전화해봤는데 대상자 아니라고해서 그냥 쉬었어! 그러니까 미열 내리더라구! 익인이도 걱정되면 보건소에 전화해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장부부 급 졸부된거라 진짜 무례하기 짝이없음....
16:49 l 조회 1
애인한테 실망했는데 티가 좀 나나봐 자꾸 보채는데
16:49 l 조회 1
피부관리사 병원 잘고르는 팁이 있을까…
16:48 l 조회 3
카톡 잘 아는 사람??
16:48 l 조회 3
어제 먹다 남은 마왕족발이랑 막국수 먹었는데 개맛있다
16:48 l 조회 3
바지 살말해줘ㅠㅠ3만원대!1
16:48 l 조회 9
의자 매쉬쿠션소재 얼룩 지우는 방법 아는 익…
16:48 l 조회 4
남자끼리 파타야는 진짜 빼박이야? 1
16:47 l 조회 16
서울 사는 애들 지금 '시원'함? 6
16:47 l 조회 13
바람막이랑 윈드브레이커? 둘이 걍 똑같은거맞지?1
16:47 l 조회 3
수영하는 익들 탐폰 어떤 거 써??
16:46 l 조회 3
부모님이랑 다니는 여행은 초등학교 5학년짜리 딸이랑 가는 여행같음3
16:46 l 조회 16
크림빵 4일 정도 됐는데 먹어도될까 2
16:46 l 조회 8
얼굴 평범하다는 가정 하에 가슴 크면 인기 많아? f컵정도7
16:46 l 조회 36
사촌 남이라 생각하는거 이상함…?4
16:46 l 조회 32
누군지 맞쳐봐
16:46 l 조회 23
출근하는게 무섭다
16:45 l 조회 10
친구가 소개팅 시켜주고 싶다는 남자 있었는데 사진 봤을 때 미남은 아닌데1
16:45 l 조회 10
틴트 바꿨더니 입술 각질 쩔고 건조한데1
16:45 l 조회 4
요즘 선크림은 다 톤업밖에없어?4
16:4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