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익이구 부모님은 맞벌이셔 동생은 고3.. 오전에 혼자 햄버거나 샌드위치같은거 배달시켜먹다보면 동생이 집에 오는시간이랑 겹칠때가 있는데 엄마가 퇴근하구 와서 동생 말 듣고선 둘이 같이 상의해서 시켜야지 왜 너혼자만 먹냐구 맨날 머라함,,, ㅠㅠㅠ 그냥 집에 있다 먹고싶은ㄷ 시켜먹ㄱ음 안되는거야?
| 이 글은 5년 전 (2020/9/04) 게시물이에요 |
|
난 대익이구 부모님은 맞벌이셔 동생은 고3.. 오전에 혼자 햄버거나 샌드위치같은거 배달시켜먹다보면 동생이 집에 오는시간이랑 겹칠때가 있는데 엄마가 퇴근하구 와서 동생 말 듣고선 둘이 같이 상의해서 시켜야지 왜 너혼자만 먹냐구 맨날 머라함,,, ㅠㅠㅠ 그냥 집에 있다 먹고싶은ㄷ 시켜먹ㄱ음 안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