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416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5년 전 (2020/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취해서 술을 주량 넘어서 먹는바람에 실수로 관계 맺어버렸다고 아침에 일어나서 알게됐다고 큰 실수인걸 알았고 정말 미안하다고 하면 어떻게 할거야?


내 얘기 아님 걍 예시 

대표 사진
둥이1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 과정이 알마나 긴데 그게 실수냐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걸 실수로 한다는 걸 믿으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절대 안 믿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왜 실수를 그런데다 쓰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술마시고 하는거 실수라고 안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인생에서는 저질러서는 안되는 실수가 있다고 생각해서.. ㅠㅠ 안될듯... 이미 이런 경험이 있는 익들이 상처받지 않길 원하지만
나는 감당하기 힘들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절대 아니 ㅋㅋ 실수는 무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본인 주량을 알면서도 넘긴 것, 취했어도 집에 간다고 했으면 될껄 굳이 모텔까지 같이 가는 판단력, 관계 이 과정인데 실수라고? 실수 뜻을 모르나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니. 주량 넘게 먹는것도 한심하고 술먹고 잠자리 가진건 절대로 실수라고 할수가 없어. 그대로 끝이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
8:06 l 조회 2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1
7:59 l 조회 14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7:58 l 조회 13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1
7:57 l 조회 6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19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
7:35 l 조회 17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4
7:33 l 조회 25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7:31 l 조회 16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2
7:27 l 조회 18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23
투덜거리는 사람 만난적 있어? 3
6:59 l 조회 27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43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49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73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93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62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51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6
2:57 l 조회 119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4
2:46 l 조회 96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