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417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1
이 글은 5년 전 (2020/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너 니 이런거 자제하라는데 그럼 뭐라 부르냐.. 이름 계속 부르는거도 이상하고 자기 이런건 내가 오글거려
대표 사진
둥이1
참 별걸 다...... 그럼... you?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너라고 부르면 좀 기분나쁘던데
난 이름부르는게 좋았어 왜 이름부르는건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름 계속 부르는거도 이상하잖아 그래 쓰니야 쓰니 뜻대로 하자 이런 식으로 반복해서 부르는거 부자연스럽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 반복해서 안부르명 되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야 뭐이렇게??귿데 너는에반디 그럼뭐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 당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무슨 노래 가사 같네 그대라고 부를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그럼 여친은 쓰니 뭐라고 부르는데? 거기에 맞춰 불러주는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야 자기가~ 이러는데 난 오글거려서 못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별 생각 없었는데 은근히 어렵다,, 님은 어때그럼? 님아 님 뜻대로 하자 애칭같고 좋지않아? 너무 장난같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약간 롤하는거 같은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오우.. 아님 여친 이름 끝자만 부르는건? 그것만 해도 좀 덜 오글거리게 느껴지지 않으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근데 그게 말투가 있음... 걍 친구처럼 막대하는것같은 야 너 니 이런 말투가 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별명?애칭 같은거 서로 만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남친도 너라고 부르는 거 싫어하더라 그래서 그냥 이름이나 애칭으로 불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애칭을 만들어서 불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너라고 부를게 뭐라고 하던지 남자로 느낄만큼 꽉 안아줄게 ~~~~ 이름 부르는거도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너는 괜찮은데 남친이 가끔 니라고 할 때 빡쳤어 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너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전남친이 그래서 처음 사귈때 너 말고 다른거 하고싶어했구나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와 나이거 공감 나 너라는 말 진짜 싫어해 연인사이에서 그래서 고쳐달라고 부탁했어 애인은 이해안된다햇는데내가 싫다해서 일단 고쳐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래서 내 애인은 이름불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별로 신경 안쓰이긴 하는데 여친이 불편해하면 자제해야징 여보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도 너 니 이런거 진심싫어... 자매품으로 ㅇㅇ ㄴㄴ 이것도 싫가진ㅋ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이름 끝 글자하나로 부르는건 어때? 애매하면 중간글자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야 너가 그랬잖아~~ 니는 나한테 왜구로냐~~이런 장난할때만 너,니 함 우리는 ㅇㅇ
막 너 밥 먹었어? 이러진 않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니는 싫고 너는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이름 애칭 불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니 이건 좀 서운할만 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1
4:52 l 조회 26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2
4:39 l 조회 18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24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1
4:33 l 조회 13
마방 하…
4:23 l 조회 51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3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470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75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7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2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1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6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2
3:20 l 조회 57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3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61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7
3:13 l 조회 106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52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6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2
2:4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