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02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5년 전 (2020/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군대 얘기를 자주 하는데

정말 가끔식 듣는건 괜찮은데

너무 자주하니까 재미없어...

무슨 말인지도 하나도 모르겠고...

군대 갔다온건 정말 대단하고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얘기 하는건 좀 그래...

대표 사진
둥이1
내 남친은 직업군인인데도 얘기 잘 안해... 걍 해봤자 자기 오늘 일 뭐해서 퇴근언제고 이런거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최소 700일정도를 그렇게 살다와서 그게 가장 기억나는 일이라서 그렇지 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할 말이 그거밖에 없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하품해버려... 전남친 직업군인이였는데 그게 발단이 돼서 헤어짐 나라고 뭐 회사 얘기만 하는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앗..그거 뭔지 알아.. . 내 남친은 잘 안하고 그냥 군대에서 친했던 동생이랑 만난다~ 이 얘기만하기는 하는데 내 전남친이 주구장창 군대 얘기만 함ㅎㅎㅎ...군대 안에 있었으면 그 얘기밖에 할게없으니까 그냥 들어주겠는데 전역도 했고 다른 얘기는 안하고 군대얘기밖에 안했어가지고 헤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직 전역한지 얼마 안됐어..? 그럼 그럴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1년 정도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만할때됐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웃기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피곤하겠다 ㅋㅋ..ㅋㅋㅋ 한두번도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다 괜찮은데 그게 흠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남친은 내가 묻는 거 아니면 말 안해 ! 나는 오히려 군대 얘기 재밌어서 내가 물어바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싫다고 말해봤어?? 아님 티를 내보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싫다고 말은 안해보고 재미없고 지루하다듯이 대답한적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조금 진지하게 말해보는 건 어때? 나라면 그렇게 해도 안 바뀌면 실망할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라 말해야할지 잘모르겠엉...
그래도 남친한텐 힘들기도하고 추억인 얘기일텐데
재미없다고 얘기하기도 좀 미안해서 어떻게 말하는게 좋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냥 잘 모르는 얘기고 이해가 안 가다보니 공감이 잘 안 된다고 둘이 재밌는 대화를 하고 싶다고 해보는 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음... 좋은 방법인거 같아!!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잘 해결했으면 좋겠다 화이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이거 정떨어져?
19:53 l 조회 3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
19:52 l 조회 9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8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6
19:45 l 조회 17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3
19:43 l 조회 15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23
남익 있어?8
19:31 l 조회 37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6
19:28 l 조회 36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22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7
19:18 l 조회 251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9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43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7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5
19:01 l 조회 98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3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4
18:51 l 조회 54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7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9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22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