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이성 사랑방 키움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남익이고 96년생 31살인데,


내 입으로 말하기 역하지만 키도 큰 편이고 외모도 큰 결점은 없는데 연애를 안 해봤어


원래도 선생님 말 잘 듣는 얌전한 성격이었는데


부모님이 허구한날 싸워대서 어릴 때부터 이성교제에 더 소극적었고, 그래서 나한테 호감 보이는 몇 안 되는 여자애들도 싹다 거리 뒀었어

(돌이켜보면 자존감도 낮았던 것 같아)


그렇게 29살에 철강쪽 중견 연구개발직으로 첫 취업 해서 2년 일하다


몸도 다치고 나르시스트 상사한테 도저히 못 버티겠어서 지금 퇴사 예정이고 공기업 목표로 열심히 공부 중인데


나는 연애고 결혼이고 언제하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


대학생 때도, 취업 하고 나서도 남는 시간에는 공부하고 운동하고 게임, 만화보고 진짜 전형적인 집돌이 생활을 했었고


대학교 3, 4학년 때 정신차려서 나름 영어회화모임 등 교외활동을 몇 개 나가보긴 했는데 맘에 드는 이성은 없었어



직장 생활 적응도 되면 슬슬 소개팅 나가려고 하는데 직장생활이 너무 힘들더라구..


다시 백수가 돼서 소개팅 나가는건 에바고, 공기업 합격되면 진짜 많이 기웃거리려고 하는데


참 언제 연애할지 모르겠다 ㅋㅋ 


대표 사진
둥이1
공기업 목표로 취준중이잖아 최종적으로 입사하면 나이가 그때는 몇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합격되는 떄에 따라 다르지?
내년 상반기부터 도전 예정이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떄 아니고 때
그럼 소개팅도 한번도 안해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딱봐도 ㄷ 입력하면서 쉬프트 키 늦게 떼서 ㅒ로 입력된 건데 같잖게 맞춤법 처지적하고 있네ㅋㅋㅋ
지는 띄어쓰기도 똑바로 안 쓰면서 지 주제도 모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왜이렇게 화남? 예민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난 열등한 애가 남 지적질하는 거 보면 화가 나더라고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너 신고함 ㅅ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아 예예~ 국어도 뒤지게 못했으면서 남 지적하고 다니지 말자 친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비꼬기 장인이네 ㅎㄷㄷ~ 친구하기 싫은뎁~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중견이면 퇴사안하고 버티는게 좋지않나
공기업 들어가기 힘들텐데 새로 준비하기엔 나이가 어린게 아니라 위험부담 크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알지 얼마나 고민했는데
근데 몸과 마음이 다 망가져서
물론 선택의 책임은 내가 지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혼이 뭐 계획처럼 되는 것도 아니고 내가 컨트롤 할 수 없는 부분에 스트레스 받지 마 직장 다니고 있어도 짝 못 찾은 사람 수두룩임 결혼은 ㄹㅇ 운이라 걍 마음 놓는 게 맞음 좋은 사람 있음 가고 아님 어쩔 수 없다 마인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마인드가 맞긴 해 ㅋㅋ
쓰니 말이 맞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 본문 내용이랑 다르게 댓글로 싸우고 난리도 아니다 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10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8
21:15 l 조회 18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8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2
21:08 l 조회 38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15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1
21:05 l 조회 6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8
21:02 l 조회 48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5
21:01 l 조회 37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4
21:00 l 조회 45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11
고민2
20:54 l 조회 20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11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23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2
20:50 l 조회 28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3
20:50 l 조회 26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12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1
20:49 l 조회 77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13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22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