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22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0
이 글은 5년 전 (2020/9/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남자가 엄청난 매력이 있는거겠지? 

 

근데 왜 반대에 경우는 한번도 못본걸까... 

신기해
대표 사진
둥이1
말 빨로 조졌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반대 살면서 두번 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무 인상깊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기가 힘들지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생긴 남자는 지가 잘생겨서 지 얼굴 수준에 맞는 여자와 사귀고싶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디서 본거 같은데
여자는 외모볼때 자신의 기준점수만 넘기면 그 뒤로는 부가적인거에서 끌리고
남자는 외모볼때 무조건 고고익선이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특히 덩치 진짜 크고 깡패 같은 남자와 좀 예쁜여자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ㅁ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건 ㄹㅇ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확실히 그런거 보면 남자보다는 여자가 외모 덜 보는거같기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맞아 너무 화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냥 여자들 눈이 낮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니면 잘생긴 남자는 더 더 예쁜 여자 만나서 구랭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걍 여자가 눈 낮은 게 대다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외모가다는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눈 높은데 걍 현실과 타협함 잘생남 만나고싶은데 내가 여신급이 안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 반대도 보이던데 근데 요샌 외모적으로 비슷한 커플들이 더 많이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뭐가 됐든 서로 좋으니까 만나는건데 댓글들 보니 화난다,돈이 많다 이런생각은 자제하는게 좋을것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 이게 선 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니까 본인들한테 사귀라고 등떠민것도 아니고 남이 좋아서 사귀는 건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실화야,..? 실제적으로 여자가 더 예쁜 커플이 많다는건 나도 당연히 주변에서 봤으니까 알겠는데 못생남은 또 뭐야.. 못생녀 라고 하면 난리날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내 남친은 객관적으로 못생겼고 주변에서 내가 아깝다 소리 엄청 듣는데.. 성격은 남친이 엄청엄청 보살이야.. 결혼하고싶을만큼... 외모만 가지고 사람들 그렇게 평가 안했으면 좋겠어 ㅜㅜㅜㅜ 우리 둘이 좋아서 사귄다는데 누가 아깝네 남자가 돈많은갑다 이런말 듣는거 기분나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보통은 그냥 여자가 눈이 낮은거..? 아님 걍 눈을 낮춘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우리 누나랑 매형 조합이네... 근데 우리 누나 성격 진짜 안 좋은데 매형이 완전 부처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외모 보고 사람 사귀는거 아니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톡 관심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바주라
0:21 l 조회 2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0:20 l 조회 4
옷 간섭하는 당하는 익들있어?
0:20 l 조회 5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1
0:19 l 조회 3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0:19 l 조회 3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6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11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5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7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6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7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2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8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8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31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5
06.22 23:49 l 조회 48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6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