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서울에서도 아니고 집에서 출퇴근 하고 싶은 사람인데 수도권이라 매일매일 스트레스 받음ㅜㅜㅜ 하 나 진짜 최소 집에서는 다니고 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집에서 다니는 곳 돈 많이 안주는 계열 병원인데 그래도 좋아 마음 고었다 엄마 집밥 먹으면서 다니고 싶어ㅜㅜㅜㅠ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9/11) 게시물이에요 |
|
나 서울에서도 아니고 집에서 출퇴근 하고 싶은 사람인데 수도권이라 매일매일 스트레스 받음ㅜㅜㅜ 하 나 진짜 최소 집에서는 다니고 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집에서 다니는 곳 돈 많이 안주는 계열 병원인데 그래도 좋아 마음 고었다 엄마 집밥 먹으면서 다니고 싶어ㅜㅜㅜ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