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45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5년 전 (2020/9/11) 게시물이에요
여기 반응보면 다들 ㄹㅇ 집에만 있는거같아서 난 답답해서 엄마따라 마트가거나 집근처 산책하거나 카페가서 음료사오거나 하거든 진짜 안나가는거야? 계속?
대표 사진
익인1
백수라 나갈일이 없음... 마트말고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집에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귀찮아서....마트도 그냥 핸드폰으로 시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바도 그만둬서 가끔 마트 말곤 안나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의점이랑 카페 테이크아웃은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나감 걍 집에만 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가는게 귀찮은 집순이라 행복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나가 식당 가서 밥도 먹고 주말엔 알바도 가고
오늘은 네일샵도 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네일 잘받구와! 나도 받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가긴하는데 집 근처 2키로 내에서만 움직인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나가 근데 마스크 절대 안벗음 밖에선 물도 안마셔 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필요할 땐 나가... 마트따라가서 짐꾼 노릇하거나 할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식당도 가고 독서실도 가고 카페도 감(테이크아웃) 가끔 산책도 하고 서점도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볼때는 나감... 코로나가 몇월이였지 1월인가부터 했는데 6개월동안 아예 안나간사람 없을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을거야??
11:43 l 조회 1
울아빠 이웃집한테 쌍욕한 적..
11:43 l 조회 1
필떨 확정된 공시생들아
11:43 l 조회 4
필테 변비에 굿이네
11:43 l 조회 3
인플이 직업이 되면 안되는데 사회가 이상해짐
11:42 l 조회 5
히피펌도 잘하는곳 가야하나??
11:42 l 조회 4
오늘 점심은 면 없는 파스타(?
11:42 l 조회 8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1
11:42 l 조회 4
블로그에 후기 써볼까 하는데, 너무 짧으면 이상하려나...........
11:42 l 조회 3
매우매오 크림갈비찜 먹어본사람??
11:42 l 조회 2
너넨 삼김 어디 편의점이 맛있어?
11:42 l 조회 4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4
11:41 l 조회 15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1:41 l 조회 18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2
11:41 l 조회 16
부모님이랑 홍콩 여행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2
11:41 l 조회 11
요즘 인간관계 물갈이 시즌인가... 찐친까지 멀어짐
11:41 l 조회 4
남친한테 본가 재개발 말할거야? 3
11:40 l 조회 14
27살 남익인데 진지하게 라민 야말보다 재산 적은 40대들은 이대남한테 인생 훈수두면 안 된다고 생각
11:40 l 조회 9
남자 얼굴 안보는 여자도 많아? ㅋㅋㅋㅋㅋ 6
11:40 l 조회 21
수박주스는 디저트39다..기억해 애들아
11: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