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54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5년 전 (2020/9/11) 게시물이에요

데스크탑 사서 영상편집 하려고 하는데 이정도 사양이면 괜찮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프리미어 이런거 하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텔 i7에 램16 정도는 돼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는 가격대가 얼마정도 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거 그램으로 샀는데 200 넘게 들었었어 230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데스크탑 말고 노트북으로 산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노트북으로 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항! 혹시 맥쪽 안 사고 그램 쪽 산 이유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영상 전공은 아닌데 전공 상 영상을 배우면 좋아서..? 맥은 갖고다니기 무겁기도 하고 나는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도 필요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근데 영화과면 맥 사는게 좋을거같어...! 파이널컷도 돌아가야되니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사양 높아야 잘 돌아가긴 해 ㅠㅠ 저사양에도 돌아가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 1이 말한 사양 : 적정 사양
쓰니가 보여준 사양 : 최소 사양
정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구만!!! 고마워! 혹시 영상 전공쪽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공은 아닌데 개인적으로 영상편집을 하고 있엉 영상편집 땜에 노트북 맛가서 영상편집땜에 데스크탑 사양 높여서 샀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번에 영화과 새내기인데 학교를 안 가서 물어볼 곳이 없어ㅠㅠ 지금까지는 제대로 된 실습을 한 적이 없어서 얼레벌레 넘어갔는데 곧 있으면 편집을 할 거 같아서ㅠㅠ 도움 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영화과면 익인 1이 말한 사양으로 쓰는게 좋을 거 같아 ㅠㅠ 오래 써야 하기도 하고 많이 쓰니깐 ㅜㅜ 빨리 쓰니더 아이맥 오라오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스크탑 살거면 무조건 조립컴 사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유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 사양으로 구성하면 브랜드컴퓨터는 가격 2배 줘야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진짜 엄청 비싸더라.... 뭐 추가하면 200은 기본인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은 무슨 조립컴 쓰는 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펙을 말하는거야...? 3900x / 32기가램 / RTX2070super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오 가격대는 얼마정도였어? 계속 물어봐서 미안 ㅠㅠ 내가 이런 걸 잘 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영상편집용으로 지금 구성하면 본체가격기준 140만원 내외면 차고넘침 새내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혹시 아예 익인이 산 제품 알려주긴 어렵지? 내가 주변에 잘 아는 지인도 없고 엄마나 아빠는 잘 모르고 진짜 컴퓨터 쪽으로 너무 모르는데 덜컥편집을 할 일이 생겨서 자금으로 하나 사려고 하거든 ㅠㅠ 다나와 같은거 봐도 어떻게 문의 하는지도 좀 서툴러서 ㅠㅠ 혹시 가능하면 부탁할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조립컴은 말 그대로 본인이 원하는 부품 선택해서 조립한 컴퓨터야 업체에서 조립대행 해주니까 부품만 고르면 됨
얼마정도 쓸 생각인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
13:38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
13:38 l 조회 3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1
13:38 l 조회 4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20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13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3
13:38 l 조회 13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10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4
13:37 l 조회 15
탈모있으면 파마하면 안돼?
13:37 l 조회 6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미용실 지각 1
13:37 l 조회 3
자기연민 성인이 되어도 왜 안고쳐지지?
13:37 l 조회 2
평일에 연차내고 할 거 추천좀 에버랜드가기 이런 거
13:37 l 조회 3
97년생이 07년생보다 철이 더 없을 수도 있어?4
13:37 l 조회 11
카오위 명동점 갈 건데 예약 필수야?
13:37 l 조회 5
istj 여자나 남자 익 들어와봐 ㅠㅠ 1
13:37 l 조회 4
앞머리 이건 ㄹㅇ 왜그럴까
13:37 l 조회 3
테일즈런너 오오 트레로 윈스맨 뽑음
13:37 l 조회 4
차지티 뭐가 맛있어?1
13:36 l 조회 5
요즘 이 임티가 유행이더라2
13:36 l 조회 52
마킹병 온 공시생있어?
13:3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