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62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5년 전 (2020/9/12) 게시물이에요

버려졌다니까 좀 그런뎅 그냥 친구들 다 끼리끼리하는데

나만 똑 떨어지게 된 경험!

지금 내가 그런데ㅠㅠ 그냥 씩씩한 척 하면서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과제할까 이것도 경험이다 하면서?

속상해ㅠㅠㅠㅠ 나는 여기저기 물어봤는데 너무 늦어서 빠꾸먹은거긴한데 아무도 나한테 먼저 하자고 안한게 데 속상해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결국 아무도 선택 못 받은 사람들끼리 조 했는데
다들 의욕도 없고.. 그래서 내가 자료조사 피피티 발표대본 다 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들 조는 자기들끼리 조별 뒷풀이랍시고 술 마시러 다니고 그러는데... 악의 없는 거 정말 잘 알겠는데 그래도 속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ㅠㅠㅠㅜㅜ 악의없는거 아는데 나는 걔네한테 필요한 사람이 아닌가보다 싶고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별과제는 친구끼리 하는것보다 모르는 사람이랑 하는게 나을 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생각도 들어 조별과제하면서 감정 상한 적 많거든.. 근데 2년제라 복학생 남자분들이 너무 많아서ㅠㅠㅠ 불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다 경험이다 생각하구 해! 거기서 새로운 친구 사귈 수도 있고! 나는 혼자 전공 들었을 때 다 모르는 사람이랑 했었는데 거기서 마음 맞는 애 만나서 지금까지 쭉 친하게 지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년제 2학년이라 복학생 남자분들 많은데 불편해서 더 고민이야ㅠㅠ 여자는 지금 거의 짝수 다 맞았는데 나만 안맞은 거 같아서... ㅠㅠㅠㅠ우에에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
16:32 l 조회 2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
16:32 l 조회 2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
16:31 l 조회 2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1
16:31 l 조회 6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1
16:31 l 조회 8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3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2
16:31 l 조회 6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3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4
나 주식알못인데1
16:30 l 조회 7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1
16:30 l 조회 21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8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7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3
16:30 l 조회 24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2
16:30 l 조회 10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21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2
16:29 l 조회 16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8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5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