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졌다니까 좀 그런뎅 그냥 친구들 다 끼리끼리하는데
나만 똑 떨어지게 된 경험!
지금 내가 그런데ㅠㅠ 그냥 씩씩한 척 하면서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과제할까 이것도 경험이다 하면서?
속상해ㅠㅠㅠㅠ 나는 여기저기 물어봤는데 너무 늦어서 빠꾸먹은거긴한데 아무도 나한테 먼저 하자고 안한게 데 속상해ㅠ
| 이 글은 5년 전 (2020/9/12) 게시물이에요 |
|
버려졌다니까 좀 그런뎅 그냥 친구들 다 끼리끼리하는데 나만 똑 떨어지게 된 경험! 지금 내가 그런데ㅠㅠ 그냥 씩씩한 척 하면서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과제할까 이것도 경험이다 하면서? 속상해ㅠㅠㅠㅠ 나는 여기저기 물어봤는데 너무 늦어서 빠꾸먹은거긴한데 아무도 나한테 먼저 하자고 안한게 데 속상해ㅠ |